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퍼블릭 신사에서 노래(연습) 하는 사람들 심리가 이해가 안됨;
글쓴이
VRF
추천
3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40
  • 2018-11-30 07:11:20
  • 211.38
							

공연도 아니고 연습하려면 혼자 조용한 곳에서 할것이지 왜 퍼블릭에서 하죠????????????


시끄러워서 블락하면 되는데 가끔가다 어디서 소리 나고 누가 소리 내는지 부터 찾아야 하니 이렇게 귀찮은게 따로 없네요.


요즘 신사에서 일본인 친구들도 늘고 하는데 일본인 친구가 쟤는 왜 저기서 노래부르고 있느냐?


라고 물어서 나도 모른다 라고 대답해줬죠.


더군다나 목소리도 좋기나 해요? 


어디 모카드게임에 두억시니 전투의 함성 쓰는 목소리로 이야기 하니까 진짜 인상 찌푸리게 되네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한가요...

ㅇㅇ 친구들이랑 프랜즈방 파자 223.38 2018.11.30 07:14:00
Dowon 자기가 노래 잘 부르는 줄 아는게지 2018.11.30 07:14:49
초보자아 솔찍히 옹호하는 사람 많던데 이해못하겠음 - dc App 2018.11.30 07:15:11
초보자아 솔찍히 매미가 짝짓기 하려고 울어재끼는것도 아니고 왜자꾸 사람많은데 골라서 하는거야 - dc App 2018.11.30 07:16:05
ㅇㅇ 죄송해요 죄송해요 - dc App 2018.11.30 07:23:48
공익여중생 관종 2018.11.30 07:50:31
ㅇㅇ 말걸자신은없는데 관심은받고싶어서 하는거인듯 175.211 2018.11.30 08:03:45
RED 프렌즈 방이 짱임 솔직히 노래부를거면 가라오케 방이나 가는게 나은데 왜 퍼블릭에서 소음공해하는건지 모르겠음. 218.147 2018.11.30 08:11:43
ㅇㅇ 관종임 223.62 2018.11.30 10:21: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31 일반 일본애들 안에서 인싸되는법 2 JJY 2018-12-06 0
78730 일반 추가,정보) 마요네즈 활용법 알려준다 20 초보자아 2018-12-06 20
78729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어찌 설치하냐 7 123 121.188 2018-12-06 0
78728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가는 목소리듣고 반응한적 있음. 5 ㅇㅇ 175.223 2018-12-06 0
78727 일반 이상하게도 잠이줄어들고있음 11 G군 2018-12-06 2
78726 일반 부스에 있는 아바타들 텍스쳐 크기 몇짜리임? 3 ㅇㅇ 183.101 2018-12-06 0
78725 질문 고프로 밸트 질문좀 받아주세여 1 ㅇㅇ 2018-12-06 0
78724 일반 혼종용 베이스 트래커 해외직구할가 공홈에서살가? 7 ㅇㅇ 180.150 2018-12-06 0
78722 질문 mr도 고개짓할수있는건가요? 6 ㅇㅇ 222.112 2018-12-06 0
78721 일반 바이브 멕라렌 에디숀 4 으ㅡ음 2018-12-06 0
78720 일반 나 사실 어제 11시간 반 잠. 2 Huntere 2018-12-06 0
78719 일반 의외로 한국어는 양키들에게 인기가 있더라 3 ㅇㅇ 39.7 2018-12-06 0
78718 일반 Blood Dragon [GOD] 4 ㅇㅇ 121.140 2018-12-06 0
78717 일반 외국살면서 아마존으로 바이브사면 2 Nyug 2018-12-06 0
78716 일반 컨셉잡고놀기는 서방 덕질은일본 정치나 먹고사는건 한국 2 ㅇㅇ 211.219 2018-12-06 0
7871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 움직일수 있냐 2 dd 119.195 2018-12-06 0
78714 일반 한국인 친구가 제일 낫지 않냐? 6 ㅇㅇ 39.7 2018-12-06 0
78713 일반 이케맨압타 사진 찾으려다가 2 ㅇㅇ 2018-12-06 0
78712 일반 여성타겟. 3 Huntere 2018-12-06 0
78711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8 PaPoPo 2018-12-06 0
78710 일반 친구따라왔는데 이거 머라써잇는거? 5 밥도둑쟝 2018-12-06 0
78709 일반 솔직히 한국인 친구사귀려면 3 E.O.S 2018-12-06 0
78707 일반 4 Huntere 2018-12-06 0
78706 일반 그럼 이거도 이캐맨이네 3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5 일반 쪼꼬미 그려봄 6 쎾쓔!!! 2018-12-06 3
78704 일반 이케맨 압타가 머임? 6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3 일반 [놀로 풀트래킹] 컨트롤러, 헤드 마커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하여 5 네코데코 2018-12-06 6
78702 일반 이케맨 대표아바타가 단간론파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2-06 0
78701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7 레모네이드 2018-12-06 0
78700 일반 아바타 제작자한테는 진짜 미안한데 5 DDos 2018-12-06 0
78699 일반 트래커 구매어디서함? 3 ㅇㅇ 203.226 2018-12-06 0
78698 일반 H방 왜이럼;; 2 ㅇㅇ 124.50 2018-12-06 0
78695 일반 풀트하니까 게임하는 태도가 좀 달라짐 9 ㅇㅇ 2018-12-06 3
78694 일반 신사는 태양계같음 2 ㅇㅇ 223.39 2018-12-06 4
78693 일반 이미 편견이 생겨서 6 DDos 2018-12-06 0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