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사용한지 2년반째,, 수명에 한계가 온거같다.
글쓴이
검은연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60
  • 2018-11-27 07:23:30
							



헤드셋 표면은 점점 마모가 되었는지 아무리 닦아도 저 자국같은게 안지워지고


오른쪽 헤드폰은 나가버려서, 누군가가 오른쪽에서 말하면 잘 들리지도 않아서 귀머거리



hdmi 케이블이 저렇게 꺾여버려서 그런가.

케이블 상태도 안좋아서


종종 화면이 암전되서 

대충 소리나는 방향으로 손 흔들기도하고 


아예 연결이 끊기면 겜이 튕기기도 하고,,



오래 쓰다보니 꼴이 말이 아니다,,

ㅇㅇ 보내줄때가된거야 새 친구를 찾아보자 121.147 2018.11.27 07:24:01
아이리네 이제 그거 버리고 바이브 쓰자 2018.11.27 07:26:38
울테 보내줄때가된듯 이제 바이브풀트무선킷 사면됨 2018.11.27 07:28:13
Huntere 2018.11.27 07:28:48
ㅇㅇ 바이브가 답이다 118.32 2018.11.27 07:33:04
ㅇㅇ 보내줄때를 한참 넘긴거같은데;; 121.136 2018.11.27 07:38:13
ITOAR 다른건 어쩔 수 없고, 헤드폰은 밴드 안쪽에 크게 1자 나사 있는데 그거 돌려도 안대? ㅠㅠ 2018.11.27 07:38:15
검은연 다시 뗐다 붙여도 안되더라고 2018.11.27 07:40:09
검은연 그리고 드라이버도 하도 오래써서 그런지, 드라이버도 마모되서 더이상 안돌아감 ㅋㅋ 2018.11.27 07:40:29
러닝머신러닝 선이랑 헤드셋 이어폰만 새거로 사셈 2018.11.27 08:02:18
러닝머신러닝 https://www.oculus.com/rift/accessories/ 2018.11.27 08:02:44
쿨통 나도 오큘 스트랩쪽이 단선됐는지 한쪽만 나와서 헤드폰 때버리고 블투 이어폰으로 쓰고있어 2018.11.27 08:09:05
검은연 선 저기서 못삼.. 배대지도 안되서 다른 루트로 구입해야한다고 암. 2018.11.27 08:18:39
쎾쓔!!! 2018.11.27 09:0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89 일반 키큰아바타가 내려다보면 무섭지않냐 3 ㅇㅇ 39.118 2018-12-04 0
78288 일반 라무네 차기작 이번주 출시예정 7 Misaring 2018-12-04 0
78287 일반 로봇 베이스거나 몸일부 기계면 이사운드넣으면 겁나웃긴거같음 1 ㅇㅇ 175.223 2018-12-04 1
78286 일반 핑 400 무엇 1 ㅇㅇ 175.211 2018-12-04 0
78285 일반 마론 제작자 신모델 구상중 11 JJY 2018-12-04 2
78284 일반 이쁘다 킷슈 2 유티 2018-12-04 0
78283 일반 머리가아픕니다 문제해결 도와주세요!! 1 LemonWorld 211.36 2018-12-04 0
78282 일반 팅긴다~~~ 1 ㅇㅇ 175.211 2018-12-04 0
78281 일반 임신하고 자궁문신까지 세겨졌으면 다음 진도는 어떻게 나가야될까? 20 ㅇㅇ 223.38 2018-12-04 17
78279 일반 친구방에 방치시켜놓고 자고왔는데 1 JJY 2018-12-04 0
78277 일반 서버 왜이럼 1 Kcalb02 2018-12-04 0
78275 질문 모델이 smd파일이면 어째? 1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4 0
78274 일반 혹시 데레스테에서 추출한 모델링로 커미션 해줄수 있는 사람.. (파일있음 5 그란시아 2018-12-04 0
78273 일반 밑에 고치는 자세 질문한사람 봐라 1 레드밀키스 2018-12-04 0
78272 일반 학교애 갇혀서 게임못하는 친구 놀릴짤 공유좀요 6 글자 2018-12-04 0
78271 일반 거짓된 가면을 집어 던져버려 5 차가비 2018-12-04 6
7827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5 2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2
78269 일반 가짜사랑 할 수도 있지 뭐 2 ㅇㅇ 223.38 2018-12-04 0
78268 일반 들어보니 제가 과몰입이라는것 같군요 5 ㅇㅇ 223.39 2018-12-04 0
78267 일반 고치는 법좀 알려주세요 11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266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 어댑터 ~! 사시기전에 이거보세요 11 끄ㅂㅇㄴ 118.39 2018-12-04 1
78265 일반 우콘은 아바타파일 어디서 구함?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64 일반 작은 놀로 풀트래킹들아 6 네코데코 2018-12-04 5
78263 일반 우콘 표정 꼬이면 왜이렇게 무섭냐 ;; 1 린코 2018-12-04 0
78262 일반 사라진 월드 아바타는 이제못찾음? 1 ㅇㅇ 175.209 2018-12-04 0
78260 일반 바이브 공홈 주문상태 이거 뭐냐 2 ㅇㅇ 222.96 2018-12-04 0
78259 일반 지금 카카오 장기 파죽의 4연승함 1 초보자아 2018-12-04 0
78258 일반 아바타를 직접 만들게될줄이야.. 8 ㅇㅇ 112.151 2018-12-04 7
78257 일반 과몰입충들 반박해봐라 27 ㅇㅇ 223.62 2018-12-04 17
78256 일반 힝힝 저댄방 같이 한분한테 미안하당 1 cleasky 2018-12-04 0
78254 일반 파이맥스 프리오더 얼마나 받아 먹을까 했는데... 2 아이리네 2018-12-04 0
78253 일반 혹시 훈련소 인터넷 편지 언제부터 보내줄수있니? 2 카디아. 2018-12-04 0
78252 일반 밸브 자체개발 헤드셋 언제나올까 2 ㅎㅈㅁ 119.195 2018-12-04 0
78251 일반 [뻘글]사실 디시콘 너무 쓰고 싶음 1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4 0
78250 일반 요즘 들어서 아바타 월드 하나 만들고 싶어짐 7 큐리스 2018-12-04 0
78249 일반 스페이스무부 안되던친구들 이제됨? 4 카디아. 2018-12-04 0
78248 일반 나 어떡함 21 극락정토 2018-12-04 13
78247 질문 원장선생님아바타 있는곳아는분? 5 ㅇㅇ 220.122 2018-12-04 0
78246 일반 ㅁㅊ 표정이 1 (Kalo) 122.32 2018-12-04 0
78245 일반 빨리 퇴근하고 VRC하고 싶은데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