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 어댑터 ~! 사시기전에 이거보세요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266
  • 2018-12-04 09:54:20
  • 118.39
							

바이브 프로 무선어댑터 착용했을때입니다. 지금 제컴사양이 ㅈㄴ 쓰레기라서 그럴수도있지만, [ 1080ti 11GB  인텔 8700K 모니터합쳐서 386만원짜리 이번년도 7월에 구입한컴입니다] 컴이 성능이 쓰레기라서 업글해야지 해결될지도모르겠지만, ... 일딴 사용하고나서부터

밑에 사진들 보면아시겠지만 사쿠라월드 16명있는맵입니다, 애들 대부분 용량 큰아바타 쓴사람 한명도없었구, 어딜가든 살짝씩 멈추는느낌이 계속들더니 [아에멈추는건아님[] <가끔씩 멈추면서 vr chat 뜨긴해도 그건 20명이상있는방에 갈때만 그런거 뜨구, 용량큰아바타나 맵이 크면 1~2초간격으로 뜨고 멈추는증상이 계속되더라구요.

참고로 무선안했을땐 일본맵  26명있는곳가도  렉이없었고 멈추는 거 자체가없었어요,  드라이버나 그런거 다 최신버전으로 바끄고 화면 165hz (89만원준고산모니터)  화면설정 가서 1080ti 등등 다 설정해놔도 이렇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어이가없어서 .. 일반 바이브야 뭐, 원래 화질이 쓰레기인 상태라 무선어댑터를끼면 평타치거나, 이상수준이라 뭐 만족하면서 쓰시는분들이 많치만 무선어댑터 지금 프로용은 중고로 파는사람들 많아요 다 파는 이유가있어서 중고로 올리는거구요, 진짜 사기전에 제글 읽어보구 사세요, 제 컴터 문제라면 말해주세요 밑에 제 컴터 부품들 다적어놨으니 ..  무선 해제하고 선꽂으로 갑니댜 ~~~/ 





끄ㅂㅇㄴ 참고로, 살짝씩 멈출대마다 머리가 아프로 멀미 있습니다 ~~ // 개같은..어댑터 ㄲㄲ 118.39 2018.12.04 09:56:05
2222222222222222220k 좋은 글이지만 읽지않았습니다 - ^0^* 2018.12.04 10:01:37
끄ㅂㅇㄴ 그럼 글을쓰지마세요 ㅎㅎ 관병도아니구 118.39 2018.12.04 10:06:38
댕타 글자가 너무 작아요ㅗ 2018.12.04 10:23:29
쎾쓔!!! 좋은글 감사합니다^^ 하지만 읽진 않았어요! 2018.12.04 10:25:19
Viver 이거 이미 해결방법 나왔어요 - dc App 2018.12.04 10:46:04
Viver PCI 배속 Gen3으로 변경, BIOS 최신 업데이트, 칩셋 드라이버 최신 업데이트 - dc App 2018.12.04 10:47:46
끄ㅂㅇㄴ 전부한 상태입니다 ~ // 118.39 2018.12.04 11:04:03
끄ㅂㅇㄴ 그래픽만 개선됬고 렉은 그대로입니다 118.39 2018.12.04 11:04:18
ㅇㅇ 꼬우면 아시죠 콘 211.214 2018.12.04 12:37:22
브창 저도 같은 증상 겪다 해결 못해서 as보냈는데 걱정이네요 사양도 저랑 비슷하심... - dc App 2018.12.04 23:5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694 일반 신사는 태양계같음 2 ㅇㅇ 223.39 2018-12-06 4
78693 일반 이미 편견이 생겨서 6 DDos 2018-12-06 0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78668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2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78656 일반 공지에 있는 강좌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 최번개 2018-12-06 0
78655 일반 묵언충 말하는거 들킴 7 ㅇㅇ 223.38 2018-12-05 0
78654 일반 Cpu 2500샌디 할배인데 vive돌아갈까? 6 ㅇㅇ 211.36 2018-12-05 0
78653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19 하벤하이드 2018-12-05 2
78652 VRC일기 오널은 친구(자칭) 랑 갓이 잣어요. 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5 0
78651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24 죽은참새 2018-12-05 6
78650 일반 요즘 9시체조 안하는거야? 4 킹물범 2018-12-05 0
78649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3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