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글쓴이
죽은참새
추천
6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51
  • 2018-12-05 23:10:56
							


근데 이게 허리가 정상적으로 달라붙는 아바타 있고 아닌 아바타가 있더라...

주로 오래된 모델이 허리가 휘더라고

덕분에 풀트하고 싶었던 아바타는 어쩔수없이 버림 ㅠㅠ

그래도 바이브 풀트는 진짜 신세계다... 내몸같이 움직임 너무 좋음

앉아있는것만으로도 만족해

테크너드가 된거같아...

Huntere 2018.12.05 23:15:13
ㅇㅇ 블랜더에서 풀트래킹픽스안하면 그럼 221.158 2018.12.05 23:19:53
ㅇㅇ 어드벤스세팅조절해서 할순있는대 허리움직임이자연스럽지않음 221.158 2018.12.05 23:20:37
죽은참새 2018.12.05 23:21:25
죽은참새 렌탈 아바타로 충분히 만족하고있어서 갠차나영 2018.12.05 23:22:13
나그네 바이브 일반? 140 지른건강? 2018.12.05 23:23:30
죽은참새 넹 일반이여... 프로는 너무 비쌈 ㅠㅠ 2018.12.05 23:24:36
나그네 mr 샀다가 팔았는데 바이브 사면 괴리감 안느껴질지 걱정되네요 흠. 안불편해요 해상도? 2018.12.05 23:25:29
죽은참새 ㅆㅅㅌㅊ 트래킹 성능이 모든걸 압살합니다 2018.12.05 23:30:16
ㅇㅇ 블랭말랑 카우 왔능가?? - dc App 223.62 2018.12.05 23:37:11
죽은참새 2018.12.05 23:37:52
쎾쓔!!! 2018.12.06 00:10:35
ㅇㅇ 님 믿고 프로 안사고 일반 풀트 사겠슴다. 풀트 가즈아 223.38 2018.12.06 00:33:29
댕타 맘에드는 악세서리만 뜯어서 맞는바디에 붙이자 - dc App 2018.12.06 00:39:16
ㄹㄹㅋ 뭐뭐산거에요? 본체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 인가? 121.162 2018.12.06 00:41:23
ㄹㄹㅋ 나도 지금 이거보고 풀트뽕 재발했다 121.162 2018.12.06 00:41:33
은사나사 앗 눈부셔 2018.12.06 00:41:41
공익여중생 부.럽.다! 2018.12.06 00:55:38
죽은참새 본체랑 트래커만요 오디오스트랩은 없어도 될거같아여 2018.12.06 02:02:17
죽은참새 2018.12.06 02:02:40
죽은참새 2018.12.06 02:02:59
죽은참새 스팀계정 유저라서 못해여... 2018.12.06 02:03:20
ㄹㄹㅋ 본체만 트래커 세트로만 140이 나가요? 가격 넘 쎈거 아닙니까 121.162 2018.12.06 02:50:23
나그네 할부에요? 세트 전부 공홈에서 삿나요? 2018.12.06 03:59: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50 일반 vr챗보다 아바타 만들기가 사양 더 타네요. 1 최번개 2018-12-06 0
78749 일반 뉴비들 질문글 안올려도될만큼 정리되어있는글 1 ㅇㅇ 182.231 2018-12-06 6
78748 일반 얘들아 놀로 프로그렘 이거 연결되면 불들어오니? 3 123 121.188 2018-12-06 0
78747 일반 친구목록 정리방법있어? 7 초보고양이 2018-12-06 0
78746 일반 으악 놀로 개갓애 오고서 설치하는데 연결조차 모르겠어 14 123 121.188 2018-12-06 0
78745 일반 카메라로 사진찍고 확인하는거 말인데 6 네코데코 2018-12-06 0
78744 일반 안이근데 이케맨압타+VR끼고오면 8 일이삼사 211.36 2018-12-06 2
78743 일반 인간은 겸손하고 영리하지만 집단이 되면 무례하고 멍청해진다 1 ㅇㅇ 121.161 2018-12-06 0
78741 일반 이케맨압타 젤유우명한건 이거임 5 일이삼사 211.36 2018-12-06 1
78740 일반 일본인에게 인기가 많아지는거에 좆도 관심없으니까 8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2-06 4
78738 일반 존버 존버... 6 JJY 2018-12-06 1
78737 일반 닉알려진 갤럼들 싹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12-06 2
78736 일반 과몰입 미치겠네 7 ㅇㅇ 223.62 2018-12-06 7
78735 일반 넘모 야하다 2 공배기 2018-12-06 0
78734 일반 일본인들 사이에서 진짜 인싸되는법 1 ㅇㅇ 124.58 2018-12-06 0
78733 일반 2600x rtx2070 16g 바이브 가능? 5 ㅇㅇ 180.59 2018-12-06 0
78732 일반 얘들아 놀로 지금막 왔는데 컨트롤러가 인식안되는 이유는 13 123 121.188 2018-12-06 0
78731 일반 일본애들 안에서 인싸되는법 2 JJY 2018-12-06 0
78730 일반 추가,정보) 마요네즈 활용법 알려준다 20 초보자아 2018-12-06 20
78729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어찌 설치하냐 7 123 121.188 2018-12-06 0
78728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가는 목소리듣고 반응한적 있음. 5 ㅇㅇ 175.223 2018-12-06 0
78727 일반 이상하게도 잠이줄어들고있음 11 G군 2018-12-06 2
78726 일반 부스에 있는 아바타들 텍스쳐 크기 몇짜리임? 3 ㅇㅇ 183.101 2018-12-06 0
78725 질문 고프로 밸트 질문좀 받아주세여 1 ㅇㅇ 2018-12-06 0
78724 일반 혼종용 베이스 트래커 해외직구할가 공홈에서살가? 7 ㅇㅇ 180.150 2018-12-06 0
78722 질문 mr도 고개짓할수있는건가요? 6 ㅇㅇ 222.112 2018-12-06 0
78721 일반 바이브 멕라렌 에디숀 4 으ㅡ음 2018-12-06 0
78720 일반 나 사실 어제 11시간 반 잠. 2 Huntere 2018-12-06 0
78719 일반 의외로 한국어는 양키들에게 인기가 있더라 3 ㅇㅇ 39.7 2018-12-06 0
78718 일반 Blood Dragon [GOD] 4 ㅇㅇ 121.140 2018-12-06 0
78717 일반 외국살면서 아마존으로 바이브사면 2 Nyug 2018-12-06 0
78716 일반 컨셉잡고놀기는 서방 덕질은일본 정치나 먹고사는건 한국 2 ㅇㅇ 211.219 2018-12-06 0
7871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 움직일수 있냐 2 dd 119.195 2018-12-06 0
78714 일반 한국인 친구가 제일 낫지 않냐? 6 ㅇㅇ 39.7 2018-12-06 0
78713 일반 이케맨압타 사진 찾으려다가 2 ㅇㅇ 2018-12-06 0
78712 일반 여성타겟. 3 Huntere 2018-12-06 0
78711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8 PaPoPo 2018-12-06 0
78710 일반 친구따라왔는데 이거 머라써잇는거? 5 밥도둑쟝 2018-12-06 0
78709 일반 솔직히 한국인 친구사귀려면 3 E.O.S 2018-12-06 0
78707 일반 4 Huntere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