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들어보니 제가 과몰입이라는것 같군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268
  • 2018-12-04 09:55:55
  • 223.39
							

오전에 질문글 올렸었던 2달차유저입니다...
주황색때는 보라색한번 가볼려고 먼저가서 인사건네고 아바타이쁘다 재밌으시다 하면서 친추도 먼저하고 그랬는데
보라색달고난 뒤로는 그순간 기쁘고 말도 점점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들이라도 깊은관계가아닌 월드이동해서 우연히 만나면 인사만 하는정도 인지라 저마다 끼리끼리모여
재밌게들 노는 모습에 소외감을 느끼는것 같습니다
저도 대화를 자주나누고 찾아뵙는 친구분이 한명 계시는데
막상 찾아가도 저랑있을때는 다른모습으로 한 그룹에 속해서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나가는것을 보고 괜스레 끼어들면
어색해지겠구나 하고선 다른곳으로 이동해 버립니다
이런 생활이 반복되다보니 현실세계에서의 스트레스와
게임상의 회의감이 겹처서 사는것이 사는게 아닌 지경까지 와버리더군요

일단은 2주정도 쉬고 새로운 계정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보는것도 괜찮겠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비슷한 경험이있으시면 해쳐나갈수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222222222222222220k 선생님 겜알 무슨 rpg하듯하시네 - ^0^* 2018.12.04 10:00:47
포도초콜렛 다시시작 한다는건 별로 안좋은 선택인거 같다 2018.12.04 10:14:32
히비링 아무생각없이 막 해보세요 생각 넘많 2018.12.04 10:14:36
ㅇㅇ 1. 아예 초록,파랑 뉴비들 데려다가 어울리기 220.78 2018.12.04 10:15:41
ㅇㅇ 2. 계속해서 친해지고 싶은 사람들이랑 인사도 나누고 같이 있을려고 해보기 220.78 2018.12.04 10:16: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13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적용할려고하는데 2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12 일반 왜 다들 '그 신사' 거리는지 알겠네 3 ㅇㅇ 218.236 2018-12-06 0
78911 일반 친구들 다이나믹본이랑 치마안뚫리게하는것만도 귀미션 해주냐? 2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6 0
78910 일반 12/7일자 스샷 2 클루 2018-12-06 2
78909 VRC일기 현실이나 여기나 다를건 하나도 없더라.. 6 1 2 3 3 2 1 58.126 2018-12-06 3
78908 일반 새벽 저댄할 친구 있냐?? 1 GHN 2018-12-06 0
78907 일반 [움짤]춤추는거 즐거워!!! 2 ㅇㅇ 2018-12-06 0
78906 일반 늒네 친절한 나나치 엉아들이랑 친구먹음 2 Mitsu.G 2018-12-06 0
7890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할때 마지막에 왜 꼐속멈추지?? 3 211.200 2018-12-06 0
78904 VRC일기 브얄한지 1주일째인데 5 례혜 2018-12-06 0
78903 일반 으아아이억 2일된 뉴빕니다 6 2018-12-06 0
78902 VRC일기 오늘의 브얄일기. 1 Huntere 2018-12-06 0
78901 일반 사람들 뭐이래 많이오냐 8 ㅇㅇ 222.104 2018-12-06 0
78900 일반 치직..치지직 3 울테 2018-12-06 1
78897 일반 뉴비 1주일 했음 뉴비딱지 때도 괜찮지? 11 Kcalb02 2018-12-06 0
78896 일반 블렌더에서 모자와 얼굴을 합체시킬 수 없을까요? 2 최번개 2018-12-06 0
78895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 viveport 깔아야 드라이버 제대로 깔림? 1 ㅎㅈㅁ 61.83 2018-12-06 0
78893 일반 여름엔 더워거 못하겟더니 2 ㅇㅇ 59.152 2018-12-06 0
78892 일반 남자친구 구해양@@@@@@@@ 11 슈비 2018-12-06 0
78890 일반 VRC 여러분 모두!! 1 ㅇㅇ 223.38 2018-12-06 0
78889 질문 왜 맨날 뭘 하나 해결을 하면 딴게 문제인거지? 2 minku/민쿠 2018-12-06 0
78886 질문 오큘 풀트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3 ㅇㄴㅁㅈㅂㄷ 124.56 2018-12-06 0
78885 일반 최근 다들 게임에 안들어온다... 2 ㅇㅇ 183.107 2018-12-06 0
78884 일반 애들아 내꺼 바이브 얼마쯤에내놓는게 좋을까? 7 비이아 211.36 2018-12-06 0
7888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어떻게함 ㅜㅜ 1 ㅇㅇ 110.34 2018-12-06 0
78882 일반 학원 알아보고 왔음 6 Lakenls 2018-12-06 1
78881 일반 중고 vive 팜 9 ㅇㅇ 183.98 2018-12-06 0
78879 일반 야 짱구 원장 만들기 존나 힘들어 ㅋㅋㅋㅋ 2 유티 2018-12-06 3
78878 일반 바이브 트래커로 바꿔도 결국 글루건이네 ㅋㅋㅋ 2 ㅇㅇ 2018-12-06 0
78877 일반 댄스방 인기개쩔드라 ㅋㅋ 3 ㅇㅇ 2018-12-06 0
78876 일반 VR기기 사고싶은거야요 1 14.34 2018-12-06 0
78875 질문 pc방에서 vrc 설치하는데 얼마나 걸림? 5 ㅇㅇ 61.255 2018-12-06 0
78874 일반 얜 어디있는 아바타죠? 1 ㅇㅇ 27.1 2018-12-06 0
78873 질문 vive tracker 샀는데 몸에 고정은 뭘로함? 2 ㅇㅇ 223.62 2018-12-06 0
78872 일반 바이브 풀트살건데 그래서 뭐 사면됨? 2 ㅇㅇ 211.59 2018-12-06 0
78871 일반 오큘 중고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70 일반 오큘유저인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69 일반 이게 그 최종컨텐츠냐 4 ㅇㅇ 1.231 2018-12-06 2
78868 일반 브알에서 3p해보고싶듸 2 ㅇㄹ 175.223 2018-12-06 0
78867 질문 오큘 풀트 질문좀 1 ㄱㄱㄱ 124.56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