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85
  • 2018-11-17 14:47:44
  • 118.46
							

이거 사면 흑우니?

- dc official App
쎾쓔!!! 티몬에 17만원대 있으니 새거 사려면 그거사렴 2018.11.17 14:48:48
마요릭 아끼고 아껴서 트래커사세오 - dc App 2018.11.17 14:49:00
17세여고생쟝 군대 가기전에 싸게 즐기려고 - dc App 118.46 2018.11.17 14:49:40
17세여고생쟝 고마워어 - dc App 118.46 2018.11.17 14:49:46
마요릭 싸게즐기려는가면 한번트라이해봐도 ㄱㅊ을듯 설정이 좀힘들어오 - dc App 2018.11.17 14:50:07
17세여고생쟝 그래도 값어치는 하나보네?? - dc App 118.46 2018.11.17 14:50:32
마요릭 춤추고 그런건힘든디 설정잘해서 앉고 간단한동작은다 가능함니다 - dc App 2018.11.17 14:51:13
쎾쓔!!! 개념글 잘 찾아보고.. 설정하는데 시간 많이걸릴수도 있고 설치해도 바이브만큼은 못함 그래도 값어치는 함 2018.11.17 14:51:40
17세여고생쟝 어짜피 춤이 목적이 아니니까 비트세이버같은 다른것도 돌릴 수 있나 - dc App 118.46 2018.11.17 14:51:54
쎾쓔!!! 빗세는 어짜피 풀트래킹 지원안할텐데? 2018.11.17 14:52:35
마요릭 ㅋㅋㅋㅋㅋ미안하다 난 폴트래킹용으로 ㅆ르는건줄알았음 , 저거 휴대폰용 인거알구있지? - dc App 2018.11.17 14:52:44
쎾쓔!!! 나도 풀트래킹용인줄알았내 ㅋㅋ 2018.11.17 14:53:25
마요릭 난 최소 엠알중고라도 사는걸 추천해오 - 저위에쓴건 제가다른용도인줄알고 잘못쓴겨 - dc App 2018.11.17 14:54:38
17세여고생쟝 아 ㅇㅋㅇㅋ - dc App 118.46 2018.11.17 14:58:00
차가비 가능하면 바이브사는게 가장 좋아... 2018.11.17 15:59:53
17세여고생쟝 그럴 돈으로 일단 바이브를 버틸 컴부터 갈아야됨 - dc App 118.46 2018.11.17 16:09:46
ㅇㅇ 가장 좋진 않아... 돈 여유 있는애들은 바이브가 낫겠지 근데 없는애들은 없는돈 모아서 이런거 사서 즐기는거야... 118.222 2018.11.17 18:12:00
ㅇㅇ 바이브 사면 한달을 포기하거나 할부로 사야해서 몇달간 부담을 져야하는데 그게 너무 싫어 118.222 2018.11.17 18:12: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06 일반 무플방지 씨발년아 4 ㅇㅇ 223.38 2018-12-07 0
79105 일반 왘ㅋㅋㅋ 이거 머얔ㅋㅋㅋㅋ 3 ㅇㅇ 2018-12-07 2
79104 일반 브이아루 사람 현실에서 만나는거 무섭지않냐 2 ㅇㅇ 39.118 2018-12-07 1
79103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1 차가비 2018-12-07 0
79102 일반 VRC 캘리포니아 친구한테 한국 영하라고 했다가 능욕당함 2 ㅇㅇ 120.142 2018-12-07 0
79101 일반 일본인친구 조금 무섭다 3 Dochi 2018-12-07 0
79100 일반 안경만 안끼웟어도 스타일 마음에 드는것인데 2 아루라테 2018-12-07 0
79099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을 선물해주고 싶다 2 눈깔이 114.202 2018-12-07 2
79098 일반 몇달전부터 온갖갤 다 돌아다니면서 구걸하던 사람 여기도 왔네ㄷㄷ 4 ㅇㅇ 112.173 2018-12-07 0
79097 일반 나 지금 H방 퍼블릭인데 놀고 싶은 사람 있어? 5 놀자 210.106 2018-12-07 0
79094 일반 빠밤폼 주물주물 세척하는거아니에요? 5 ㅇㅇ 2018-12-07 0
79093 일반 VivePort 업데이트 하고나서 또 스페이스무버 않된다...나만이럼? 5 호타루비 2018-12-07 0
79092 일반 바이브 왔는대 어케 설치하는거지 3 ㅇㅇ 121.187 2018-12-07 0
79091 일반 이거 vrc에 맞는 유니티 어서 다운받냐 2 ㅇㅇ 211.229 2018-12-07 0
79090 일반 바이브 고장나본적 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18.218 2018-12-07 0
79089 일반 스팀 vr모드 헤드셋 추적은되는데 대기모드에서안꺠어남 1 ? 121.173 2018-12-07 0
79088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봉 택배되냐 2 철수 223.38 2018-12-07 0
79086 일반 야근데 의자왕이 실존하긴하더라 8 sapphier 2018-12-07 3
79085 일반 존나슬퍼...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9084 일반 아바타 겉모습만 멀쩡해서 처음부터 다시 한다 3 DDos 2018-12-07 0
79083 일반 난 아무생각이 없다. 2 현이.ver 2018-12-07 0
79082 일반 누가 더이상 안듣고싶은데 계속 지할말만하면 어케해야되냐 10 ㅇㅇ 119.70 2018-12-07 1
79081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12 ㅇㅇ 118.46 2018-12-07 4
79078 일반 복습합시다 1 ㅇㅇ 175.115 2018-12-07 6
79077 일반 차단기능 써본사람 있냐 8 ㅇㅇ 223.62 2018-12-07 0
79076 질문 뉴비티 월드 테스트할때 프렌드 안부르고 테스트가능? 5 ㅇㅇ 116.121 2018-12-07 0
79075 질문 레알루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중고얼마임?? 3 ㅇㅇ 110.70 2018-12-07 0
79074 일반 새로 아바타 꾸미고 아바타이쁘단말 들으면 기쁨 4 ㅇㅇ 2018-12-07 0
79073 일반 이케맨같은거 안써도 쉽게 친해질수 있잖아 2 ㅇㅇ 211.246 2018-12-07 0
79072 일반 이케맨 쓰는놈들은 전부게이다 4 sapphier 2018-12-07 0
79071 일반 나 원래 욕 많이하는데 6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