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압타 메쉬1개제한 땜에 분리해서 구현했던거 쉐이프키로 고치고있는데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938
  • 2018-11-15 13:43:18
							


메쉬 분리해서 따로 키고 끄는게 아니라

걍 메쉬는 하나로 합치고
쉐이프키로 구두 치마 장갑 같은거 벗게하는데

이게 낫긴 나은듯.

추가 오브젝트없이도
앉았을때만 구두 까딱 까딱 이런것도 가능하고.

ITOAR 누르는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괜찮은듯 2018.11.15 13:47:19
검은연 ? 그게 무슨소리야 2018.11.15 13:50:06
ITOAR 아 아닌가보네, 오큘러스는 표정바꿀때 트리거 누르는 강도로 바꾸는 속도나 이런거 조절 할 수 있어서 그런식으로 신발을 벗을랑 말랑 한다는줄 알았음 ㅈㅅㅈㅅ 2018.11.15 14:00:55
ITOAR 트리거를 중간까지만 눌렀다가 풀었다가 하는식으로 2018.11.15 14:01:37
검은연 어,, 그게 된다고 ? 혹시 어디서봄 2018.11.15 14:14:12
ITOAR 일단 표정은 그런식으로 한 표정에서 다른표정으로 중간까지만 바뀌다가 다시 원복시키는게 가능했음, 예전에 그거로 어중간한 표정만들고 놀았었으니깐 2018.11.15 14:19:03
ITOAR 철야업무만 아니었으면 직접 찍어서 올려주는데 어디서 찾아서 보여줘야 할지 모르겠다, 표정이 바뀔때 그 애니메이션에 물건 움직임이 같이 포함되어있으면 어떻게 움직이는지도 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음. 나도 내일 퇴근하면 해봐야겠다 2018.11.15 14:20:56
Wolfs 꼴림 포인트. 훌륭함. 2018.11.15 14:23:58
검은연 아. 따로 컴퍼넌트 같은게 있는게 아니라, 걍 애니메이션 파일 시간을 늘린뒤 강도로 조절하는건가? 2018.11.15 14:27:36
ITOAR ㅇㅇ 그런느낌인듯 2018.11.15 14:32:10
검은연 강도가 있는걸 첨암 ; 항상 2프레임 애니 만들어서 그랬나,, 2018.11.15 14:35:31
ITOAR 내일 퇴근하고 나도 애니메이션 새로 만들어서 한번 해볼게 2018.11.15 14:36:38
ㅇㅇ 바이브나 엠알도 누르는 강도로 조절할수 있을껄. 아마 그랩 쉐이프키를 사용하면 될듯. 살짝만 누른 채로 지속하면 애니메이션이 살짝만 재생된 채 중지됨. 애니메이션 길이는 2~4초가 적당함 - dc App 118.47 2018.11.15 15:23:47
ㅇㅇ 그랩을 중단하면 그 애니메이션은 처음부터 다시 재생됨 하지만 다른 손 쉐이프키랑 섞어쓰면 그랩 애니메이션을 중간에 멈춰도 처음부터 되돌아가지 않고 해당 포인트에서 중지됨 - dc App 118.47 2018.11.15 15:2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75619 일반 정박아조센진새끼들 아직도 부랄챗하노ㅋㅋ 16 223.38 2018-11-25 0
75618 일반 중고 MR 적정 가격이 어느정도임??? 2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617 일반 일마존에서 mr싼거 살수있냐? 4 스즈 219.116 2018-11-25 0
75616 일반 뉴비인데 VRC 때문에 불면증 걸린듯 6 공익여중생 2018-11-25 6
75615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8 ㅇㅇ 211.196 2018-11-25 0
75614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쓸때 마이크 어케해 5 ㅇㅇ 112.153 2018-11-25 0
75613 일반 트짹이들 재밌노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0
75612 일반 오큘 오랜만에 쓰는데 진짜 기절하겠네 3 검은연 2018-11-25 0
75611 일반 Vr챗 인기 식고 끝물되면 어떻게되려나 6 레콘 2018-11-25 1
75610 일반 트래커 보조 배터리 이거씀. 9 냠냠 223.38 2018-11-25 0
7560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어디에 떠요? 22331 221.157 2018-11-25 0
75608 일반 힌지 조인트 질문이요 1 l85a2 2018-11-25 1
75607 일반 친구들과 논 소감 1 밥야바 2018-11-25 4
75606 일반 혹시 트레커 보조배터리 뭐쓰세요? 1 현이.ver 2018-11-25 1
75605 일반 오큘러스 직구하려는데 골아프네요.. 도와주세요 ㅠㅠ 3 ㅇㅇ 121.148 2018-11-25 0
75604 일반 브붕이들.jpg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3 일반 음식많은맵이좋아 2 김치푸딩 2018-11-25 2
75601 일반 부랄챗 오래하면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0 VRC일기 저스트댄스 영상 한 개 가져왔어요. 7 Chameleong 2018-11-25 5
75599 일반 흙수저 방음 꿀팁 없냐 4 레콘 2018-11-25 0
75598 일반 vrcmod에 표정있는 커여운압타 있음? ㅇㅇ 121.147 2018-11-25 0
75597 일반 표정만들때 유니티에서는 되는데 5 dd 153.160 2018-11-25 0
75596 일반 갤럼들 안쓰는mr싸게 안파냐.. 2 ㅇㅇ 211.36 2018-11-25 0
75595 질문 무선킷에 샤오미 보조배터리 호환 잘됨? 1 ㅇㅇ 175.196 2018-11-25 0
75594 일반 여자목소리 나오면 무섭던데 1 레콘 2018-11-25 0
75593 일반 보드게임 하고 싶어서 MR살듯 1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592 질문 애니메이터로 제한 푸는거 MMD월드는 다 안돼? 새로운열쇠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