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보조 배터리 이거씀.
글쓴이
냠냠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610
  • 2018-11-25 17:47:12
  • 223.38
							

이거씀 ㅇㅇ 저렇게 케이블 타이로 매달고.

- dc official App
dd ㄷㄷ 발에 안쓸림? 121.151 2018.11.25 17:50:09
냠냠 양말 신고 해서 그런적 없냉 - dc App 223.38 2018.11.25 17:51:47
레미치카 트래커에 뭘 붙인거임 ㄷㄷ? 접착제로 고정한거? - dc App 2018.11.25 22:39:22
냠냠 아니 저거 스트랩 에 벨크로 붙인고 - dc App 124.60 2018.11.25 22:52:01
냠냠 3d로 출력한 스트랩 트래커에 장착하고 벨크로 붙이고 ㅇㅇ 잘 안떨어짐 - dc App 124.60 2018.11.25 23:03:37
레미치카 2018.11.25 23:09:53
ㅇㅇ 찎찍이 좋아보인다 안흔들릴것같아 112.154 2018.11.25 23:28:28
냠냠 네이버 vr카페에서 3d 출력 해주는 분 있는대 그분 한태 샀어 3만5천원. 그거 받고나서...어떻게 붙이지? 하다가. 다이소에서 찍찍이 사서 붙여보니 짱짱 하고 잘 안떨어짐...케이블 타이 보다 훨 좋음... - dc App 124.60 2018.11.25 23:36:47
냠냠 ㅇㅇ 진짜 안 떨어짐... - dc App 223.38 2018.11.25 23:43: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86 일반 갑자기 일본어 떡밥이네 9 다이소vr 211.36 2018-11-26 0
75685 일반 근데 딱히 황국시민자처하는새끼아니면 문제없잖아 5 ㅇㅇ 110.70 2018-11-26 0
75683 일반 일본어 날짜세는법 9 레콘 2018-11-26 2
75682 일반 이것은 위협하는 다 6 하피핏 2018-11-26 4
75681 일반 건담보면 년도 날짜 월 말하는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1-26 0
75680 일반 애니보다는 실제 사람 말하는게 공부에는 더 좋은거 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79 일반 핸드폰데이터는 늘려도늘려도 결국에는 부족해지는거같다 3 Nyug 2018-11-26 0
75677 일반 욕 묵음처리 삐소리 질문좀 6 ㅇㅇ 118.221 2018-11-26 0
75676 일반 아 모니카를 왜 샀지 3 ㅇㅇ 223.62 2018-11-26 0
75675 일반 우타이테 노래방 버튼설정 아는사람? 1 ㅇㅇ 121.168 2018-11-26 0
75673 일반 sdk이거 업데이트 한다는거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되는거지? 1 ㅇㅇ 118.34 2018-11-26 0
75672 일반 슈샘이 뭐야? 8 ㅇㅇ 223.62 2018-11-26 0
75671 일반 나도흑우테크긴한데 2 Nyug 2018-11-26 0
75670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한다고 티 날때 5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