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글쓴이
차가비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620
  • 2018-11-25 19:34:58
							



1. 뱅


현재 VRC에 있는 보드게임 중 최고가 아닐까 생각중.

물론 보드게임 수가 매우 적은편이지만, 그 적은편 중에서 매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는 것이 큰 포인트.

다만 구체적으로 정리해놓은 규정집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2. 시타델


1판 정도만 해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운 보드게임.

은근히 머리를 써야되서 어떻게보면 뱅보다 더 어려운 느낌




3. 마작


이것도 보드게임이라고 해야할 지 모르겠는데 마작을 할 줄 모름.

옆에서 구경해본 결과 패를 일정한 규칙대로 모을건 모으고, 버릴건 버리면서 몇번의 Round 동안 최대의 점수를

모으는 것인듯.


하루사메 갓겜은 뱅을보고하는말입니다여러분! - はるさめ 2018.11.25 22:35:25
희민 다들 좋은 게임인거에요 2018.11.25 23:19:34
chameleong 뱅 해보고 시픈데 규칙이랑 카드능력 외우는 데 머칠 걸릴 것 같아요... 175.223 2018.11.25 23:36: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92 일반 나 첫 일본인 친구가 오사카인이였음 11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91 일반 뱔챗 어쩔수 없는게 이대로가면 7 하거 2018-11-26 2
75690 일반 씹떡갤아니랄까봐 일본어패시브야ㅠㅠ 3 Nyug 2018-11-26 0
75689 일반 난카사는 안쓰는데 초보자아 2018-11-26 0
75688 일반 브알챗 하다가 애매한 경우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87 일반 일본어 잘못해도 괜찮아요 1 ㅇㅇ 2018-11-26 0
75686 일반 갑자기 일본어 떡밥이네 9 다이소vr 211.36 2018-11-26 0
75685 일반 근데 딱히 황국시민자처하는새끼아니면 문제없잖아 5 ㅇㅇ 110.70 2018-11-26 0
75683 일반 일본어 날짜세는법 9 레콘 2018-11-26 2
75682 일반 이것은 위협하는 다 6 하피핏 2018-11-26 4
75681 일반 건담보면 년도 날짜 월 말하는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1-26 0
75680 일반 애니보다는 실제 사람 말하는게 공부에는 더 좋은거 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79 일반 핸드폰데이터는 늘려도늘려도 결국에는 부족해지는거같다 3 Nyug 2018-11-26 0
75677 일반 욕 묵음처리 삐소리 질문좀 6 ㅇㅇ 118.221 2018-11-26 0
75676 일반 아 모니카를 왜 샀지 3 ㅇㅇ 223.62 2018-11-26 0
75675 일반 우타이테 노래방 버튼설정 아는사람? 1 ㅇㅇ 121.168 2018-11-26 0
75673 일반 sdk이거 업데이트 한다는거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되는거지? 1 ㅇㅇ 118.34 2018-11-26 0
75672 일반 슈샘이 뭐야? 8 ㅇㅇ 223.62 2018-11-26 0
75671 일반 나도흑우테크긴한데 2 Nyug 2018-11-26 0
75670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한다고 티 날때 5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