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24 일반 이제 막 80시간 넘은 늒네가 본 VR유저 캐릭 선호도 4 GEORGIA 2018-11-12 0
7212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중 5 117.111 2018-11-12 0
72121 일반 친구 만드는 팁이랄까.. 내 생각. 8 500원딱풀 2018-11-12 3
72120 일반 오늘 문구점가서 평평한 머리고무 사왔당 4 ㅎㅈㅁ 222.96 2018-11-12 0
72119 일반 왜 VRC에서는 다들 여캐를 하는걸까? 5 ㅇㅇ 117.111 2018-11-12 0
72118 질문 강좌글의 발광넣기 응용질문 G군 2018-11-12 1
72117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와서 색을넣을려는데 4 ㅁㄴㅇㄹ 125.142 2018-11-12 0
72116 일반 vr관리 1 ㅇㅇ 222.114 2018-11-12 0
72115 일반 이거 아바타 팔길이가 길어서 그런거 맞지? 4 아루라테 2018-11-12 0
72114 일반 007 특징을 말해보아요 5 Red.Coco 2018-11-12 0
72113 일반 빨리 빨리 힐링하고 싶다 초보자아 2018-11-12 0
72112 일반 일본인한테 배운 일본어 몇개 5 ITOAR 2018-11-12 2
72111 일반 이건 ㄹㅇ 좆목의 끝판왕이네 4 ㅇㅇ 220.66 2018-11-12 5
72110 일반 7시 시타델 테스트함 1 Luche 2018-11-12 0
72109 일반 1619맵은 왜 1619임 3 아리수챤 2018-11-12 0
72108 일반 한국맵 더없냐 1 ㅇㅇ 223.39 2018-11-12 0
72107 일반 일본인들 많은맵 어디있을까요 6 ㅇㅇ 1.246 2018-11-12 0
72106 질문 쉐이더 추천좀 3 구아바 2018-11-12 0
72105 일반 rtx 글카 산 브얄갤럼있서? 9 ㅇㅇ 14.37 2018-11-12 0
72103 일반 다음번에 녹음할수있으면 녹음해서 인증할게요 1 ㅇㅇ 211.176 2018-11-12 0
72102 일반 저녁메뉴는 역시 고기다 1 ㅇㅇ 58.228 2018-11-12 1
72101 일반 저댄인기곡 뭐뭐 있냐 10 ㅇㅇ 27.176 2018-11-12 0
72099 일반 모두의 의견을 종합하여 저녁밥을 먹는다. 4 Huntere 2018-11-12 0
72098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44 ㅇㅇ 211.176 2018-11-12 72
72097 일반 아바타 잘만드는거도 재능인듯 ㅇㅇ 223.62 2018-11-12 0
72096 일반 [과몰입] 첫 친구 이야기 14 칭구할래? 175.122 2018-11-12 26
72095 일반 브알챗 너무좋아 1 AMA 175.195 2018-11-12 0
72094 일반 아싸특 4 초보고양이 2018-11-12 0
72093 일반 저녁밥 추천받음 18 Huntere 2018-11-12 0
72092 일반 퇴근이얼마안나마따!!!! 4 쎾쓔!!! 2018-11-12 0
72091 일반 블렌더 쓰면 유니티 작업내용 리셋임? 4 브창 2018-11-12 0
72090 일반 여기서 아싸란 말은 믿지말라했지만.. 3 JinSilly 2018-11-12 0
72089 질문 이거 아바타 어느월드에 있나요?? 2 ㅇㅇㅇ 58.127 2018-11-12 0
72088 일반 아바타 처음만들어 봤는데 어떤거같아? 14 구아바 2018-11-12 0
72087 일반 친구는 만드는게 아니라 되는거야 3 ITOAR 2018-11-12 3
72086 일반 아싸는 나같은애가 아싸지ㅋㅋ 4 읭읭이 2018-11-12 0
72085 일반 여기 모델링 의뢰받던 친구 있지않음? 6 Luche 2018-11-12 0
72084 일반 아침에 VRC 시작하겠다 했던 닝겐인데영... 7 ㅇㅇ 61.35 2018-11-12 0
72083 일반 나빼고 다 인싸야 1 ㅇㅇ 223.62 2018-11-12 0
72082 일반 VR하기전이나 후에 세안은 진짜 필수적임 3 GEORGIA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