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72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98
  • 2018-11-12 08:47:51
  • 211.176
							

저도 브알챗 자주하고 오타쿠지만 피시방에서는 다른게임해요

근데 항상 8시~10시쯤에 오셔서는 vr챗키시고 일본어로 막 말하시던데

쪽팔리는것도없으신지 막 흥분해서 소리지르면서

소레나이요! 소레나이요!

이러시면서... 일본어쓰시는거 정말 혐오스러워요

일본어도 못하셔서 인겜 친구분들한테 무슨소리를 듣는건지

니혼고 무즈카시이나~하시던데 그냥 안하시면안될까요

피시방에 계시는 다른분들도 님 그럴때마다 한숨쉬고 아..씨발... 그러는거 저는 들리는데

님은 헤드셋끼고있어서 안들리는건가요?

게다가 매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본노래 너무 열창하시는거아닌가요?

그냥 흥얼거리는거까진 충분히 그럴수있다 생각하는데

막 삑사리나면서까지 부르시는건좀 아니지않나요?

제가 가면 항상 계시고 제가 갈때까지 항상 계속 계시던데

언제 일찍 가게된날에 8시쯤에 오셨고

제가 또 언제 밤샘피시한날에
제가 아침 6시에 나올때까지도 스피커로 애니보고 계셨는데

왜 브알챗에선 시고토 있어서 일찍가야된다고 하셨나요

ㅇㅇ 여기도 병신이 많긴하지만 차렷충이 아니라서 피방안가 222.108 2018.11.12 08:48:50
Huntere 2018.11.12 08:49:13
NK08 난 얘보다도 피시방에서 VR연결하던 갤럼이 궁금함 2018.11.12 08:50:34
ㅇㅇ 씨발ㅋㅋ 223.33 2018.11.12 08:53:03
브창 실화냐 ㅋㅋㅋ - dc App 2018.11.12 08:55:39
ㅇㅇ 그래도 친구 있는 인싸네 61.35 2018.11.12 09:05:45
희민 조작이라고해줘... 2018.11.12 09:05:50
마요릭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여도 웃기네 - dc App 2018.11.12 09:06:10
하루사메 브얄갤럼은아닐꺼야 2018.11.12 09:06:17
쎾쓔!!! 우아 2018.11.12 09:08:04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06
쵸마마 존나웃기네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38
JJY 이정도면 칭찬해야될 수준인데ㅋㅋㅋㅋ 2018.11.12 09:13:52
아리수챤 와 씨발 글 읽는것만으로도 이렇게 기분이 좆같아질수가 있다니 - dc App 2018.11.12 09:18:22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객ㅋㅋ 2018.11.12 09:23:08
idiot 엌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25:06
Huntere 가만 생각해보니 이것도 과몰입글아니냐. 작성자가 과몰입이 아닌것뿐이지. 2018.11.12 09:28:22
ㅇㅇ 사실 과몰입대회 투고작 125.129 2018.11.12 09:29:38
라이드제로 딱 입시과몰입이네 2018.11.12 09:31:39
kk08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 - dc App 2018.11.12 09:33:40
냐르 이 글을 보고 제 암세포가 암에 걸려 뒤졌습니다 2018.11.12 09:36:50
ㅇㅇ 이글이 진짜로 무서운점은 실제로 있다고 해도 안 이상한것 222.108 2018.11.12 09:44:46
ㅇㅇ 제발 과몰입 입시글이라고 해줘... 58.142 2018.11.12 09:47:38
PaPoPo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48:33
ㅇㅇ 개미친새끼 ㅋㅋㅋㅋ 14.40 2018.11.12 10:18:56
긴긴 나 집이 포항이라 이번 주말에 내려가는데 어디쪽이냐 함 가보게 남구면 간다 ㄹㅇ 2018.11.12 10:50:24
Nyug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12 11:25:38
ㅇㅇ 과몰입글 본선진출 후보다 223.134 2018.11.12 11:28:17
싸이킥유코 우승후보가 아니고? 2018.11.12 11:47:08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1:54:38
ㅇㅇ 북구 장성동이예요 211.176 2018.11.12 12:22:39
ㅇㅇ 장성동 비버피시방이예요 211.176 2018.11.12 12:23:44
Ciao 2018.11.12 12:37:08
Ciao 2018.11.12 12:37:14
Nheitarahten ??????? 그런 햏자가 있다고? 2018.11.12 12:51:58
잉기잇 시고토가뭐임? - dc App 2018.11.12 13:43:26
시무룩 성지순례 다녀와야되나 ..가깝네 49.143 2018.11.12 15:01:50
ㅇㅇ ㅋㅋㅋㅋ 이 갤러리만 나가면 사람들 다 니들 저거랑 똑같은 눈으로 봐 병신들아 ㅋㅋㅋㅋ 보지캐로 엉덩이 흔드는게 일상인 쉑들이 겨묻은 개 멍멍탕 끓이고 있네 ㅋㅋㅋㅋㅋ 117.111 2018.11.12 15:27:19
Alex7756 일 - dc App 2018.11.12 16:07:46
NAME_HORANG 아. 웃겨 2018.11.13 00:01:58
Alex7756 우왕 잘 탄다 - dc App 2018.11.13 00:13:08
쎾쓔!!! 엄머 본인이신가 2018.11.13 00:46:14
ㅇㅇ 본인 등판했네 ㅋㅋㅋ 106.72 2018.11.13 05:46:09
ㅇㅇ 1비추 무엇 ㅋㅋㅋㅋ 1.228 2019.04.22 14:2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70 일반 브알챗못한지 4일째.. 3 꿀뚤 2018-11-12 0
72169 일반 블프때 vr 얼마나 세일할가 4 ㅇㅇ 210.105 2018-11-12 0
72168 일반 바이브 프로사려고하는데 1 ㅇㅇ 121.188 2018-11-12 0
72167 일반 사람들 좀 많아지면 프레임드랍 심해진다 1 ㅇㅇ 119.194 2018-11-12 0
72166 일반 뱅할뱅 열시 1 하루사메 2018-11-12 0
72165 일반 모델업로드 이거 무슨문제야 !!?>!? 급해 ㅠㅠ 9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64 일반 씹노잼 2 ㅇㅇ 58.122 2018-11-12 0
72160 일반 풀트래킹.gif 아루라테 2018-11-12 0
7215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12 1
72158 일반 분명 사람 있다고 숫자 떠있는데 7 ㅇㅇ 121.133 2018-11-12 0
72157 일반 i5 8500에 1060 6GB면 MR 돌릴만 함? 6 ㅇㅇ 115.22 2018-11-12 0
72156 일반 그룹에 분위기파악 못하는 친구 어찌해야대나 15 ㅇㅇ 175.223 2018-11-12 6
72155 질문 새계정팠는데 최소 몇시간 이상 플레이해야 유니티 아바타 적용가능? 8 이응이 183.97 2018-11-12 0
72154 일반 갤 살아났네 3 꿀뚤 2018-11-12 0
72153 일반 씨퓨랑 글카 어느 정도 돼야 MR 쓸 수 있나요? 2 ㅇㅇ 115.22 2018-11-12 0
72152 일반 아마존 눈팅하는데 오큘 가격 왜 오른 거임?? 1 ㅇㅇ 115.22 2018-11-12 0
72151 일반 저댄 곡 제목 찾습니다 2 ㅇㅇ 14.46 2018-11-12 0
72150 일반 요즘 뜸했던 이유가 입원해서그럼 2 유티 2018-11-12 0
72149 일반 방금 다 깔았어. 어디로 가야해? 24 ㅇㅇ 121.133 2018-11-12 0
72148 일반 브붕이 평균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
72145 일반 난 트래커 이렇게 고정함 GEORGIA 2018-11-12 0
72144 일반 민나 토모다찌 토모다찌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4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관리는 간단하지 않냐? 1 GEORGIA 2018-11-12 0
72140 일반 글고보니 이번주에 vr 벡스코 열린다하니 구경가야지 하피핏 2018-11-12 0
72139 일반 이케하면 발 안흔들림 2 카디아. 2018-11-12 0
72137 일반 부스 라무네 차기작 소식~ 8 Misaring 2018-11-12 6
72136 질문 Vr챗 월드만들때 ㅇㅇ 2018-11-12 0
7213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후기 3 117.111 2018-11-12 0
72133 일반 9시 뱅병장 1 ㅇㅇ 221.165 2018-11-12 0
72132 일반 묵언 외국인과 재밌게 놀았었음 GEORGIA 2018-11-12 0
72131 일반 H방 가고싶다 5 하피핏 2018-11-12 0
72128 일반 배니스맨 개멋잇음 ITOAR 2018-11-12 0
72125 일반 바탕화면 vrc 스크린샷으로 쓰는애 있냐 8 ㅇㅇ 1.248 2018-11-12 1
72124 일반 이제 막 80시간 넘은 늒네가 본 VR유저 캐릭 선호도 4 GEORGIA 2018-11-12 0
7212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중 5 117.111 2018-11-12 0
72121 일반 친구 만드는 팁이랄까.. 내 생각. 8 500원딱풀 2018-11-12 3
72120 일반 오늘 문구점가서 평평한 머리고무 사왔당 4 ㅎㅈㅁ 222.96 2018-11-12 0
72119 일반 왜 VRC에서는 다들 여캐를 하는걸까? 5 ㅇㅇ 117.111 2018-11-12 0
72118 질문 강좌글의 발광넣기 응용질문 G군 2018-11-12 1
72117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와서 색을넣을려는데 4 ㅁㄴㅇㄹ 125.142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