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라이젠으로 실패한 사람들 나한테 팔아라
글쓴이
라이젠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56
  • 2018-11-11 17:34:26
  • 112.146
							

나도 라이젠2700x에 아수스 b450m인데

한번 도전해 보려고 한다.

Alex7756 라이젠끄면 무선 안됨? - dc App 2018.11.11 17:38:16
라이젠 라이젠이 씨피유인데 씨피유를 어케 끄냐 112.146 2018.11.11 17:40:26
Alex7756 아아 라이젠 ‘쓰면’ - dc App 2018.11.11 17:40:50
라이젠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112.146 2018.11.11 17:42:09
라이젠 10중 9는 다 블루스크린 아니면 프리징 걸린다고 하던데. 나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서 112.146 2018.11.11 17:42:25
Alex7756 ㄷㄷ 변태자식 - dc App 2018.11.11 17:42:56
라이젠 안되는거 됐을때 희열을 느끼는 타입이다. 마침 무선이 필요하기도 하고. 112.146 2018.11.11 17:43:48
Alex7756 그러다가 블루 뜨면 다시 팔꺼임? - dc App 2018.11.11 17:44:22
라이젠 글쎄 될때까지 계속 해보려고 뭔가 해결방법이 있지 않을까? 드물지만 성공한 사람들도 있잖아. 뭐 조건이 맞아야겠지만 몇날몇일 씨름하면 진전이 있겠지 112.146 2018.11.11 17:46:28
Alex7756 ㄷㄷㄷㄷ - dc App 2018.11.11 17:47:20
Luche 무선킷을 파는게 아니라 라이젠에서 탈출하는게 대부분임ㅋㅋ 2018.11.11 17:56:16
라이젠 무선 하려고 컴터를 통으로 바꾸냐? ㄷㄷ 난 절대 라이젠 못버린다 ㅎㅎ 얼마나 좋은데... 112.146 2018.11.11 17:58:03
Luche 내가 무선땜에 라이젠에서 인텔온 케이스임ㅋㅋ 라이젠 개똥 2018.11.11 18:00:01
라이젠 난 그래도 라이젠 못버린다.. 너무 좋다... 112.146 2018.11.11 18:1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94 일반 좆씨현 방문수령 5시까지랜다 철수 223.62 2018-11-20 0
74093 일반 부랄챗 남자애들 만나서 ㅅㅅ한 후기 9 ㅇㅇ 113.192 2018-11-20 22
74092 일반 이름표 제작중 3 Bepsi 125.176 2018-11-20 2
74091 일반 [사건의재구성]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수정) 7 GEORGIA 2018-11-20 5
74089 일반 월드 준비하던 아바타 몇개 올려요 10 NoMikeVR 2018-11-20 20
74088 일반 Never Have I Ever 이거 무슨 게임인지 아는사람있냐? 6 레드밀키스 2018-11-20 0
74087 일반 엣...! 풀트하면 점프도 되요?? 6 ㅇㅇ 2018-11-20 0
74085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10 GEORGIA 2018-11-20 3
74083 일반 앞머리 엄청 개성있게 됐는데 7 Yua 2018-11-20 1
74082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 고수님들 베이스용 cctv 마운트 뭐써여? 3 현이.ver 2018-11-20 0
74080 일반 나 먼저 간다 10 Alex7756 2018-11-20 2
74079 일반 다들 그런 판타지 있지 않음? 7 ㅇㅇ 223.62 2018-11-20 1
74077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미리 만듬 9 Yua 2018-11-20 2
74076 일반 낙서 신청 한번 더받을게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75 일반 요거 오큘센서 연장선 ㄱㅊ? 8 현이.ver 2018-11-20 0
74073 일반 무선킷은 신포도다 .. 신포도야 .. 5 카디아. 2018-11-20 0
74072 일반 개인아바타 꼼수는 신고나 제보안들어가는이상 안걸리지? 1 ㅇㅇ 121.135 2018-11-20 0
74071 일반 신청 받은거2 5 ㅇㅇ 14.34 2018-11-20 3
74070 일반 요즘 h방 보면서 생각드는건데 3 꿀뚤 2018-11-20 0
74068 일반 (어제찍은사진들)킷슈에 X 이표정이 없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1-20 0
74067 일반 오큘 연장선 2천원짜리써도 되나요? 4 현이.ver 2018-11-20 0
74066 일반 풀트래킹특 1 마요릭 2018-11-20 0
74065 일반 공군 약정복아바타 만드는중 7 검은연 2018-11-20 3
74064 일반 샤로인지 뭔지 신청한 사람 3 ㅇㅇ 14.34 2018-11-20 2
74063 일반 오늘 라이젠 무선킷 도박해본다 8 철수 223.62 2018-11-20 0
74062 일반 바이브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질문 2 vr클린이 121.173 2018-11-20 0
74061 일반 이제 우콘 월드만 최적화 하면 되네 1 ㅇㅇ 2018-11-20 0
74060 강좌/정보 아바타 마테리얼 쉽게 합치기 6 xx 183.96 2018-11-20 21
74059 질문 트래커 스트랩 다리쪽 묶는 거 관련 추가 질문 드려요. 4 검은자까 2018-11-20 0
74058 일반 이 사이트에 있는것도 최적화 안된거 있을수이씀? 2 한남춘 2018-11-20 0
74057 일반 월드 데일리 퍼블릭 제한도 있는데 4 Luche 2018-11-20 0
74056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초보자아 2018-11-20 1
74054 일반 그림그려줘.... ㅇㅇ 2018-11-20 0
74053 일반 돈받고 아바타 커미션 하는 사람한테는 좋은거 아닌가? GEORGIA 2018-11-20 0
74052 일반 낙서할건데 신청하실?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51 일반 꼼수도 왠만하면 안쓰는걸 추천한다. 1 MANKALO 2018-11-20 0
74050 일반 야한아바타는 살아남았으면 3 한남춘 2018-11-20 0
74049 일반 탄압은 무슨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1-20 1
74048 일반 바이브만 오면 된다아아 ㅇㅇ 121.147 2018-11-20 0
74047 일반 난 이게 탄압이라고 생각 안한다 3 ㅇㅇ 117.111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