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56
  • 2018-11-20 06:24:48
							

외근에서 돌아오는중 간만에 일본인 친구한테서 배그 하자는 문자가 왔다.


이런 저런 얘기 하다가 그 친구가


'이야 이젠 진짜 라인하는것만 보면 백퍼센트 일본인이라고 생각할거 같은데'라면서 칭찬하더라


부끄러움과 동시에 내가 맨처음 이 친구를 만난 그날이 생각났다.


때는 올해 삼월


친구 없는 찐따 시절이라 (지금도 없음 ㅎ) 자주가던 불꽃 놀이 맵에서 맥주한캔 까서 풍경보면서 마시고 있었음


근데 갑자기 한 여섯명정도가 우르르 들어오더라


일본어로 왁자지껄하게 떠들길래 술 안주 할겸 자세히 들어봤지


근데 대화내용이


'xx군은 목소리가 여자같아서 귀여워~'


'에에엣~ 그런말 하지마 난 좀 더 남자답고 싶은걸~'


이러고 있었음.


보고 와.... 시발 게이새끼들인가... 열등한 쪽바리 새끼들 저러니까 초식남 소리듣지 ㅉㅉㅉ...


이러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옆에서 '웩 기분나뻐' 하는 목소리가 들려서 보니까


('오' ) 이런 표정의 곰아바타 낀 애가 있더라


이게 그 친구와의 첫만남이였음


그래가지고 어차피 난 일본어도 잘 못하고 하니까 그냥 보고 고개만 끄덕였음


그거 보고 '오 너 일본어 알아듣는구나, 그럼 저기 봐라' 하길래


보니까


아까 그새끼들끼리


'역시 XX군은 귀여워~ 먹어버려야지'


'이야아앙~ 야메떼 야메떼~~'


이지랄 하고 있길래 진짜 육두문자가 터저나올라그랬음


내가 못봐주겠다고 눈 가리고 고개 저으니까 한다는 말이


'왠진 모르겠는데 일본어 할줄 한국애들중에 저런애들 좀 있는거 같아' 이러길래


갑자기 아니 열등한 쪽바리쉐끼를 감히 킹황민국 국민으로 몰아가네 하고 욱해서


나도 마이크 켜고 '뭔... 저건 백퍼센트 일본인이다' 이런식으로 반박함


서로 그래서 쟤넨 일본인이다 쟤넨 한국인이나 아웅다웅하다가 부랄내에서 할수 있는걸로 소원들어주기로 내기를 함


그래서 그친구가 가서


'와 다들 일본어 잘하시네요~ 어디분들이세요??'


하니까 다들


'깡꼬꾸진데스요~'


하는데 진짜 하늘이 무너지고 억장이 무너졌다.


아니 시발... 그렇게... 그렇게 믿었는데... 시발...


하면서 멍하니 보고 있으니까


겁나 웃더니만 너 재밌으니까 나랑 친구 하자 하더니 친추 걸더라


그후로 자주 만나서 게임도 하고 하는데


볼때마다 그 일이 떠올라서 곤란해 죽겠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777 일반 샤로가 뚜따하기가 힘들어?? 4 츄르 2018-11-26 0
75775 일반 아아..보인다..보여 10 ㅇㅇ 39.7 2018-11-26 12
75774 일반 제이씨현 베이스스테잇녀 산사람 4 ㅇㅇ 118.222 2018-11-26 0
7577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에리스 2018-11-26 1
75772 일반 미소녀 앉기 하고 싶어서 스트레칭중 6 공익여중생 2018-11-26 4
75770 일반 트래커 등쪽 배쪽 어디가 좋아? 5 ㅇㅇ 2018-11-26 0
75769 일반 화만 잔뜩나네 8 에리스 2018-11-26 0
75768 일반 일본어를 공부하고 일본 친구를 사귀고 싶은 사람들에게(장문) 11 델피늄 2018-11-26 21
75767 일반 이거 어떻게 하냐 4 브창 2018-11-26 0
75766 일반 애들아 vr 마이크랑 옵션창 어떻게 열어? 3 114.199 2018-11-26 0
75765 강좌/정보 저댄방 유투브 영상 흰화면만 뜨고 로딩 안될때 해결법 다른거 알아냄 8 레콘 2018-11-26 1
75763 일반 월드 전용)누구라도 입력 가능한 동영상 URL 패널 9 Luche 2018-11-26 15
75762 일반 놀로 컨트롤러 수리비 실화냐... 6 ㅇㅇ 220.124 2018-11-26 0
75761 일반 다이나믹본 잘못 만졌더니 귀가 발기부전 생김 4 차가비 2018-11-26 0
75760 일반 30분째 로딩만 뜨는데 이거 어케해? 5 에리스 2018-11-26 0
75759 일반 vrchat 아바타 거래하는 사이트같은거있어? 3 asdf 59.22 2018-11-26 0
75758 일반 후..우타이테노래방처럼 드디어 만들었다.. 6 ㅇㅇ 121.168 2018-11-26 0
75757 일반 너희는 나처럼 내로남불 쓰레기 되지 마라 9 ㅇㅇ 125.129 2018-11-26 0
75756 일반 슬슬 아바타 월드 만들까 생각 중인 뉴비인데요. 6 우콘쨩 121.170 2018-11-26 0
75754 일반 애들아 제발 나좀 살려줘 4 114.199 2018-11-26 0
75753 일반 근데 이 겜 약간 이야기 끼기 힘듦 2 Cactus_Road 2018-11-26 1
75752 일반 VR챗 덕분에 이번학기 체육 A 나올듯 ㅋㅋㅋㅋ 7 레콘 2018-11-26 2
75750 일반 피시방인게 문제인건가? 1 에리스 2018-11-26 0
75749 일반 늒네좀 도와죠... 3 에리스 2018-11-26 0
75748 일반 공지보고 뚜따중인데 질문좀 1 DDos 2018-11-26 0
75747 일반 개인작업하시는 분들 옷 만들어서 제작하시는건가 1 차가비 2018-11-26 0
75745 질문 연병장 어케가 3 왕초보영어 223.38 2018-11-26 0
75744 일반 아바타 핵쓰는친구 손절하지말고 계속 붙어다니면신고 계속넣어서 정지먹여라 ㅇㅇ 59.13 2018-11-26 0
75743 일반 대리업로드 하니까 생각나는데 다른예로 라무네 아바타 쓰고다니는 애중에 2 greenhornet 2018-11-26 0
75742 일반 트래커보조빠떼리 이거사면대요? 7 ㅇㅇ 2018-11-26 0
75741 일반 개인작업물 3 시리스 2018-11-26 1
75740 VRC일기 하루종일 서서일하고 집에가서 다섯시간동안 풀트로 게임하고 3 린코 2018-11-26 0
75739 일반 선생님들 아바타 색좀칠하려하는디 이거 텍스쳐같은건 어떻게 알아봅니까?? 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6 0
75737 질문 표정 질문! 8 차가비 2018-11-26 0
75736 일반 생각해봤는데 바이브 컨트롤러도 보조빳 쓰냐? 2 ㅇㅇ 117.111 2018-11-26 0
75735 일반 으흑.. 커미셔너들 왜 다들 안바쁘다면서 오전엔 연락을 안받을까 17 희민 2018-11-26 1
75734 일반 ??? 바이브 풀트하는분들 보조베터리도 달아여?? 6 ㅇㅇ 2018-11-26 0
75733 일반 성욕감퇴라기보다는 2 ㅇㅇ 1.248 2018-11-26 0
75732 일반 이겜 계속하면 성욕 감퇴오는거 ㄹㅇ임 3 히아기 2018-11-26 0
75731 일반 근데 라무네랑 우사기는 머하는 캐릭터임? 5 은사나사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