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글쓴이
GEORGIA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85
  • 2018-11-20 07:30:20
							

아르헨티나 친구가 예전에 다른 사람들한테 깊은 상처를 입었는데


갤럼이 자신을 상처준 사람중 하나인 '스페인 사람'과 놀고있어서 엄청 놀란거지


그리고 아르헨티나 친구 입장에서보면


'나를 상처 입힌 사람이 내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이 영 불편하고


한편으로 엄청 슬펐던거지


게다가 대화 나누는거 보면 서로 잘 지내는거 같고


자기는 대화도 못끼겠고


이 친구 입장에서 보면 불안한게 괜히 저 '스페인 사람'이 자신과 갤럼 사이를 이간질하진 않을까 걱정도 되고


그렇다고 갤럼한테 '그 사람과 같이 놀지 말아줘요' 라고 대놓고 말하기도 애메한거지


그래도 용기내어 갤럼한테 그 사람 블락하면 안되겠냐고 말하지만


결국 자기의 이기심 때문에 자기 친구가 다른 인연을 버리게 되거나 자신을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한번 더 자괴감이 들고 무서운 감정이 든거지


결국 감정이 폭파해서 지금 엄청 울고 있는 상황인거고


대충 이게 맞는거지?



쎾쓔!!! 님 심리학과 특채 채용가능 2018.11.20 07:31:31
ㅇㅇ 개쩌러 어케이걸 이해해? - dc App 2018.11.20 07:31:56
마요릭 저번에도 아예 이해가안가게 작성하셔서 이번엔 읽는걸 포기하였음 2018.11.20 07:32:18
idiot 천재네 진짜 앞으로 뭔 일 있으면 검열 몇번 더 해야할까ㅋㅋ... 2018.11.20 07:34:42
GEORGIA 아무튼 이 얘기가 맞는거야? 2018.11.20 07:35:00
idiot No sé qué te sucede, ¡pero Arriba el ánimo! (I saw your 'sad' status message) Que tengas un buen noche 필자: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힘내라. 당신의 상태메시지에서 슬프다는 것을 봤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8.11.20 07:40:35
idiot today has not been a good day for me, many people have hurt me, I would not like you to do the same, and I know that you are a good friend, 2018.11.20 07:41:31
idiot could you please block a person you have in your friends called " (닉네임) " 2018.11.20 07:42:14
idiot 아르헨티나 친구: 오늘은 나에게 좋은 날이 아니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상처입혔다. 나는 네가 똑같이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네가 좋은 친구라는 것을 안다. 너는 "(닉네임)"라고 불리는 너의 친구인 그를 블락할 수 있니? 2018.11.20 07:44:29
xx 예전에 있었던 일이 아니라 오늘 있었던 일 같은데 183.96 2018.11.20 08:0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73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10 경운기Cultivator 2018-11-23 0
74972 일반 H방 이름이뭐임"? 1 123 121.173 2018-11-23 0
74971 일반 바이브쓰면 프레임 90 나오는데 2 히아투스 2018-11-23 0
74970 일반 느그들 온라인에서 섹스하고 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4호전차 121.131 2018-11-23 45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74967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야? 1 ㅇㅇ 1.246 2018-11-23 0
74966 일반 MMD방 BEEP BEEP 너무 야행.. 14 츄르 2018-11-23 8
74965 일반 오큘바이브혼종 생각보다 엄청나네여 7 ㅇㅇ 2018-11-23 0
74964 일반 형들 마이크 옆에 차단마크 같은거 뭐야?? 4 ㅇㅇ 1.246 2018-11-23 0
74963 일반 지금 궁금한게 생겼는데 8 ㅇㅇ 110.70 2018-11-23 0
74962 일반 아마존 오큘가격 살만한거야? 1 출근바드 175.223 2018-11-23 0
74960 질문 아조씨들 아니 여고생쟝들 궁긍한게 있는데 2 ㅇㅇ 61.33 2018-11-23 0
74959 일반 정액 담아넣은 병 겉표지를 뭐라고 적을까? 22 ㅇㅇ 223.62 2018-11-23 14
7495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중이다. 7 Woodie 2018-11-23 0
74957 일반 후후, 조기퇴근이다. 6 Woodie 2018-11-23 1
74956 일반 싸이킥유코 또 기어들어왔네 8 ㅇㅇ 109.70 2018-11-23 0
74955 일반 바이브 아마존은 왤케싸? 7 ㅇㅇ 2018-11-23 0
74954 일반 귀미션은 보통 얼마나하냐 10만원 아래임? 6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3 0
74953 일반 람지 설정 댕커엽 1 하피핏 2018-11-23 1
74952 일반 노래방에 사람이 없네 1 ㄹㄹㅋ 121.162 2018-11-23 0
74951 일반 람지에 홋포 얼굴 끼우면 이쁠거같음 2 댕타 2018-11-23 0
74950 일반 람쥐 부스에 뭐라고 챠야해?? 4 마요릭 2018-11-23 0
74949 질문 [질문] MMD 모델 적용가능? 17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8 일반 게임은 있는데 1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7 일반 (저댄짤주의)어제 간만에 저댄하니 너무 좋았다 2 엘에르엘 2018-11-23 0
74946 일반 유니티에서 움직이는 동작들 직접 만드는사람 있음? 2 레드밀키스 2018-11-23 0
74945 일반 다나와 MSI RX580 26만 개꿀 4 LettuHell 2018-11-23 0
74944 일반 람지는 야겜 캐릭터였던것 3 하피핏 2018-11-23 3
74943 일반 근데 개씹성능충아니면 프로살필요 없나용? 4 냉__면 2018-11-23 0
74942 일반 람쥐썬더 ㅇㅇ 223.39 2018-11-23 0
74941 일반 람쥐는 최고야 4 하피핏 2018-11-23 1
74940 일반 닉네임 테두리 질문 2 ㅇㅇ 121.170 2018-11-23 0
74939 일반 복귀유저다 2 Rells 2018-11-23 0
74938 일반 토익 몇 점 받아야 이 겜 가능? 11 몽돌맨 2018-11-23 0
74937 일반 으 시벌 '개좋아' 존나 듣기싫어 12 Woodie 2018-11-23 0
74936 일반 발트래커 위치맞출때. 3 vr클린이 121.173 2018-11-23 0
74935 일반 학교에 좀 있음 브알 실습 들어온다 7 Woodie 2018-11-23 0
74933 일반 얼마전에 개인아바타 신작 만들었다 12 곤돌라스 2018-11-23 18
74932 일반 풀트하고부터 아침마다 마법같은일을 경험함 4 ㅇㅇ 2018-11-23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