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 관리 안해서 글리젠 줄었다는 말도 웃긴 말이긴 해
글쓴이
ㅇㅇ
추천
1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27
  • 2018-11-08 05:38:47
  • 110.70
							


갤관리 안해서 유동 댓글에 상처받은 고닉이
욕먹기 싫어서 여기다 일기 안올리고
친목 디코나 트위터에만 일기 올리니까
글리젠이 줄어든거라고 말하는놈도 있던데

자기과시욕 강한애면 무슨 욕을 먹던지
불특정다수가 보는 디씨에다 글쓰게 되어있어

어치피 안올놈은 관리고 자시고 친목라인타고 거기다 글쓰지
디시에는 안온다 이말이야

글리젠 줄어든건 친목라인 탄애들이
디시에 올 필요성을 못느껴서 안오는거랑
뉴비 유입도 줄어든게 겹친 것 뿐인 것 같은데?

Viver 오히려 이게 더 설득력있는듯 - dc App 2018.11.08 05:39:18
ㅇㅇ ㄹㅇ 걍 겜이 망겜인 것이여 115.23 2018.11.08 05:49:14
ㅇㅇ 이거 정답 117.111 2018.11.08 05:53:08
Wolfs 겜 일정시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지루해지는 시기가 올텐데, 내 경우엔 게임이 질리기 시작하면 해당 갤 접속 빈도도 같이 떨어지는 것 같음. 강좌글 올려주는 갤러들 아니였으면 갤 오는거 잊었을 듯.. VRC 유저 유입이 특정 시기에 집중된 때가 있었으니 마찬가지로 빠지는 타이밍도 꽤 겹치지 않을까 싶음. 2018.11.08 05:58:53
ㅇㅇ 우리 디코애들 갤 관음하면서 ~~님 갤 보셨나요??ㅋㅋㅋ 하면 그런데 왜감??ㅋㅋㅋ 하면서 욕하는게 일상임ㅋㅋㅋ 내가 모 디코방에 있는데 ㄹㅇ 이런 대화 가끔한다ㅋㅋ 175.223 2018.11.08 06:01:04
레몬우유 여기 디코안하는 애들은 한명도 없지 나는 딴 마갤에서의 내 이야기였음 2018.11.08 06:04:25
레몬우유 디씨리얼부끄럽네... ㅡㅡ 2018.11.08 06:05:03
ㅇㅇ 디코씨발;; 14.40 2018.11.08 07:18: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4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관리는 간단하지 않냐? 1 GEORGIA 2018-11-12 0
72140 일반 글고보니 이번주에 vr 벡스코 열린다하니 구경가야지 하피핏 2018-11-12 0
72139 일반 이케하면 발 안흔들림 2 카디아. 2018-11-12 0
72137 일반 부스 라무네 차기작 소식~ 8 Misaring 2018-11-12 6
72136 질문 Vr챗 월드만들때 ㅇㅇ 2018-11-12 0
7213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후기 3 117.111 2018-11-12 0
72133 일반 9시 뱅병장 1 ㅇㅇ 221.165 2018-11-12 0
72132 일반 묵언 외국인과 재밌게 놀았었음 GEORGIA 2018-11-12 0
72131 일반 H방 가고싶다 5 하피핏 2018-11-12 0
72128 일반 배니스맨 개멋잇음 ITOAR 2018-11-12 0
72125 일반 바탕화면 vrc 스크린샷으로 쓰는애 있냐 8 ㅇㅇ 1.248 2018-11-12 1
72124 일반 이제 막 80시간 넘은 늒네가 본 VR유저 캐릭 선호도 4 GEORGIA 2018-11-12 0
7212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중 5 117.111 2018-11-12 0
72121 일반 친구 만드는 팁이랄까.. 내 생각. 8 500원딱풀 2018-11-12 3
72120 일반 오늘 문구점가서 평평한 머리고무 사왔당 4 ㅎㅈㅁ 222.96 2018-11-12 0
72119 일반 왜 VRC에서는 다들 여캐를 하는걸까? 5 ㅇㅇ 117.111 2018-11-12 0
72118 질문 강좌글의 발광넣기 응용질문 G군 2018-11-12 1
72117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와서 색을넣을려는데 4 ㅁㄴㅇㄹ 125.142 2018-11-12 0
72116 일반 vr관리 1 ㅇㅇ 222.114 2018-11-12 0
72115 일반 이거 아바타 팔길이가 길어서 그런거 맞지? 4 아루라테 2018-11-12 0
72114 일반 007 특징을 말해보아요 5 Red.Coco 2018-11-12 0
72113 일반 빨리 빨리 힐링하고 싶다 초보자아 2018-11-12 0
72112 일반 일본인한테 배운 일본어 몇개 5 ITOAR 2018-11-12 2
72111 일반 이건 ㄹㅇ 좆목의 끝판왕이네 4 ㅇㅇ 220.66 2018-11-12 5
72110 일반 7시 시타델 테스트함 1 Luche 2018-11-12 0
72109 일반 1619맵은 왜 1619임 3 아리수챤 2018-11-12 0
72108 일반 한국맵 더없냐 1 ㅇㅇ 223.39 2018-11-12 0
72107 일반 일본인들 많은맵 어디있을까요 6 ㅇㅇ 1.246 2018-11-12 0
72106 질문 쉐이더 추천좀 3 구아바 2018-11-12 0
72105 일반 rtx 글카 산 브얄갤럼있서? 9 ㅇㅇ 14.37 2018-11-12 0
72103 일반 다음번에 녹음할수있으면 녹음해서 인증할게요 1 ㅇㅇ 211.176 2018-11-12 0
72102 일반 저녁메뉴는 역시 고기다 1 ㅇㅇ 58.228 2018-11-12 1
72101 일반 저댄인기곡 뭐뭐 있냐 10 ㅇㅇ 27.176 2018-11-12 0
72099 일반 모두의 의견을 종합하여 저녁밥을 먹는다. 4 Huntere 2018-11-12 0
72098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44 ㅇㅇ 211.176 2018-11-12 72
72097 일반 아바타 잘만드는거도 재능인듯 ㅇㅇ 223.62 2018-11-12 0
72096 일반 [과몰입] 첫 친구 이야기 14 칭구할래? 175.122 2018-11-12 26
72095 일반 브알챗 너무좋아 1 AMA 175.195 2018-11-12 0
72094 일반 아싸특 4 초보고양이 2018-11-12 0
72093 일반 저녁밥 추천받음 18 Huntere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