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비틱이 무슨뜻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76
  • 2018-11-07 23:24:52
  • 39.7
							

ㅇㅇㅇ

- dc official App
ㅇㅇ 네덕들한테 열등감 느끼는 네덕출신 겔럼들이 신분세탁하려고 쓰는 용어임ㅇㅇ 한본인들이 다른 한국인들 보고 조센징 거리는 것과 같다고 보면 됨ㅋ 223.62 2018.11.07 23:26:27
크리스 검색하면 나오던데요? 2018.11.07 23:26:35
으ㅡ음 비트 스틱 = 드럼채 - dc desktop 2018.11.07 23:27:30
히비링 네덕 = 비틱 2018.11.07 23:28:50
ㅇㅇ 난 또 이갤전용 은어인줄 ㅋ - dc App 39.7 2018.11.07 23:29:23
Amiya 네덕 야민정음임 잘보면 생긴거 똑같음 - dc App 2018.11.07 23:46:04
Amiya 별다른 의미는 없음 - dc App 2018.11.07 23:46:40
ㅇㅇ 아 씨 ㅋㅋㅋ 야민이였노.. - dc App 39.7 2018.11.07 23:4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33 일반 9시 뱅병장 1 ㅇㅇ 221.165 2018-11-12 0
72132 일반 묵언 외국인과 재밌게 놀았었음 GEORGIA 2018-11-12 0
72131 일반 H방 가고싶다 5 하피핏 2018-11-12 0
72128 일반 배니스맨 개멋잇음 ITOAR 2018-11-12 0
72125 일반 바탕화면 vrc 스크린샷으로 쓰는애 있냐 8 ㅇㅇ 1.248 2018-11-12 1
72124 일반 이제 막 80시간 넘은 늒네가 본 VR유저 캐릭 선호도 4 GEORGIA 2018-11-12 0
7212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중 5 117.111 2018-11-12 0
72121 일반 친구 만드는 팁이랄까.. 내 생각. 8 500원딱풀 2018-11-12 3
72120 일반 오늘 문구점가서 평평한 머리고무 사왔당 4 ㅎㅈㅁ 222.96 2018-11-12 0
72119 일반 왜 VRC에서는 다들 여캐를 하는걸까? 5 ㅇㅇ 117.111 2018-11-12 0
72118 질문 강좌글의 발광넣기 응용질문 G군 2018-11-12 1
72117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와서 색을넣을려는데 4 ㅁㄴㅇㄹ 125.142 2018-11-12 0
72116 일반 vr관리 1 ㅇㅇ 222.114 2018-11-12 0
72115 일반 이거 아바타 팔길이가 길어서 그런거 맞지? 4 아루라테 2018-11-12 0
72114 일반 007 특징을 말해보아요 5 Red.Coco 2018-11-12 0
72113 일반 빨리 빨리 힐링하고 싶다 초보자아 2018-11-12 0
72112 일반 일본인한테 배운 일본어 몇개 5 ITOAR 2018-11-12 2
72111 일반 이건 ㄹㅇ 좆목의 끝판왕이네 4 ㅇㅇ 220.66 2018-11-12 5
72110 일반 7시 시타델 테스트함 1 Luche 2018-11-12 0
72109 일반 1619맵은 왜 1619임 3 아리수챤 2018-11-12 0
72108 일반 한국맵 더없냐 1 ㅇㅇ 223.39 2018-11-12 0
72107 일반 일본인들 많은맵 어디있을까요 6 ㅇㅇ 1.246 2018-11-12 0
72106 질문 쉐이더 추천좀 3 구아바 2018-11-12 0
72105 일반 rtx 글카 산 브얄갤럼있서? 9 ㅇㅇ 14.37 2018-11-12 0
72103 일반 다음번에 녹음할수있으면 녹음해서 인증할게요 1 ㅇㅇ 211.176 2018-11-12 0
72102 일반 저녁메뉴는 역시 고기다 1 ㅇㅇ 58.228 2018-11-12 1
72101 일반 저댄인기곡 뭐뭐 있냐 10 ㅇㅇ 27.176 2018-11-12 0
72099 일반 모두의 의견을 종합하여 저녁밥을 먹는다. 4 Huntere 2018-11-12 0
72098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44 ㅇㅇ 211.176 2018-11-12 72
72097 일반 아바타 잘만드는거도 재능인듯 ㅇㅇ 223.62 2018-11-12 0
72096 일반 [과몰입] 첫 친구 이야기 14 칭구할래? 175.122 2018-11-12 26
72095 일반 브알챗 너무좋아 1 AMA 175.195 2018-11-12 0
72094 일반 아싸특 4 초보고양이 2018-11-12 0
72093 일반 저녁밥 추천받음 18 Huntere 2018-11-12 0
72092 일반 퇴근이얼마안나마따!!!! 4 쎾쓔!!! 2018-11-12 0
72091 일반 블렌더 쓰면 유니티 작업내용 리셋임? 4 브창 2018-11-12 0
72090 일반 여기서 아싸란 말은 믿지말라했지만.. 3 JinSilly 2018-11-12 0
72089 질문 이거 아바타 어느월드에 있나요?? 2 ㅇㅇㅇ 58.127 2018-11-12 0
72088 일반 아바타 처음만들어 봤는데 어떤거같아? 14 구아바 2018-11-12 0
72087 일반 친구는 만드는게 아니라 되는거야 3 ITOAR 2018-11-12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