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일반에서 프로로 갈아탈때 어떻게함?
글쓴이
게럴드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174
  • 2018-11-05 14:06:26
							
그냥 프로 뚝배기만 사면됨?

아니면 베이스 스테이션까지 다사야됨?

아이리네 싸게가려면 뚝배기만 가면됨, 집이 넓은거 아니면 프로풀킷 큰 의미는 없슴 2018.11.05 14:09:35
크왁이 뚝배기만 바꾸면 해상도만 좋아지는거고 전체적으로 업글할라면 풀킷사서 베이스스테이션도 2.0으로 쓰면 조겠지 2018.11.05 14:13:24
게럴드 베이스 스테이션까지 2.0으로 하면 더 좋은점이 있음? 2018.11.05 14:15:09
크왁이 4개까지써서 10x10 인식가능하고.. 암튼 더좋음 암튼 2018.11.05 14:17:50
ㅇㅇ 인식범위가 넓어지고 기분이 좋아짐 211.246 2018.11.05 14:18:25
아이리네 4개는...별도 판매를 안하니 못쓴다고 봐야. 2018.11.05 14:21:36
아이리네 2.0 장점은 쥐꼬리만큼 좋아진 인식률과 프로풀킷 하나 더 사면 더 넓은 범위에 사용이 가능한 개흑우 코스 경험 가능 2018.11.05 14:2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205 일반 Mr사면 손가락 움직이기 가능? 4 도브리 2018-11-12 0
72204 일반 오랜만에 브알챗들어갔다 아스테리 2018-11-12 0
72203 일반 차렷충이 머임? 3 도브리 2018-11-12 0
72201 일반 내 앞에서 잠수타지 말라구... 차가비 2018-11-12 0
72200 일반 밍! 1 너굴쨩 2018-11-12 0
72199 일반 사람들이랑 친해지는게 힘들어 1 ㅇㅇ 223.62 2018-11-12 0
72198 일반 트레커 수~목에 오겟네. 1 Huntere 2018-11-12 0
72196 일반 갤이 많이 조용해졌어 6 ㅇㅇ 14.37 2018-11-12 0
72195 일반 이거 교복 가디건 바디 어디서 찾을수있는지점 ㅎㅈㅁ 222.96 2018-11-12 0
72193 일반 소속감을 느끼지 못하면 불안해 죽을것만같다 21 ㅇㅇ 14.41 2018-11-12 6
72191 일반 driver4vr쓸만함? ㅇㅇ 211.229 2018-11-12 0
72190 일반 낼 아침 체조나 해볼까 1 감자 2018-11-12 0
72189 일반 바이브 프로 + 1060 6g VS 노멀바이브 + 2080ti 7 라이젠 112.146 2018-11-12 0
72188 일반 9시 뱅짤 2 울테 2018-11-12 0
72187 일반 님들 VR쳇 VR 프로 돌릴려면 사양 얼마나 필요한가요? 6 뉴비 123.199 2018-11-12 0
72186 일반 아 오늘 스트레스 받는날이네 6 쎾쓔!!! 2018-11-12 0
72185 일반 묵언 차렷 빌런의 추억 20 초보자아 2018-11-12 32
72184 일반 뱅 너무재밌오 4 뉴비 27.126 2018-11-12 0
72183 일반 귀거머리 저준지 뭔지 걸린놈이다 스샷 찍어옴 7 ㅇㅇ 115.137 2018-11-12 0
72182 일반 뱅하고싶은데 파티 없어? 1 ㅇㅇ 175.223 2018-11-12 0
72181 VRC일기 奀됬다 4 경운기Cultivator 2018-11-12 0
72180 일반 마이크 사기 돈 아까워 5 NAME_HORANG 2018-11-12 0
72179 일반 야 게임에서 아무 소리도 안남 이거 어떡하냐 2 ㅇㅇ 115.137 2018-11-12 0
72178 일반 아바타 눈이 멈춰있는데 어떻게 따라다니게 함? 3 투명 118.176 2018-11-12 0
72177 일반 vrchat계정 닉네임 어떻게 바꾸나요 ㅠㅠ 3 데마풀 2018-11-12 0
72176 일반 아파서 하루종일 쳐 누워있네 ㅋㅋㅋㅋ 3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175 일반 마이크 삼성번들이어폰으로도 가능함? 5 솜버좀비 2018-11-12 0
72174 일반 큰일이다... 마이크가 안된다. 8 ㅇㅇ 121.133 2018-11-12 0
72173 일반 Dance!! v1.3.3 버전 업뎃함 12 KaMYu 2018-11-12 0
72172 일반 얘는 뭔 눈 하나하나에 본이 달렸네 2 긴긴 2018-11-12 0
7217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끝까지분해해봄 4 117.111 2018-11-12 0
72170 일반 브알챗못한지 4일째.. 3 꿀뚤 2018-11-12 0
72169 일반 블프때 vr 얼마나 세일할가 4 ㅇㅇ 210.105 2018-11-12 0
72168 일반 바이브 프로사려고하는데 1 ㅇㅇ 121.188 2018-11-12 0
72167 일반 사람들 좀 많아지면 프레임드랍 심해진다 1 ㅇㅇ 119.194 2018-11-12 0
72166 일반 뱅할뱅 열시 1 하루사메 2018-11-12 0
72165 일반 모델업로드 이거 무슨문제야 !!?>!? 급해 ㅠㅠ 9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64 일반 씹노잼 2 ㅇㅇ 58.122 2018-11-12 0
72160 일반 풀트래킹.gif 아루라테 2018-11-12 0
7215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