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 1060 6g VS 노멀바이브 + 2080ti
글쓴이
라이젠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189
  • 2018-11-12 14:59:03
  • 112.146
							

가격 비교.


A : 바이브 프로 풀셋 184만 + GTX 1060 6g 34만 = 총 218만

B : 노멀 바이브 풀셋 81만 + RTX 2080ti 11g 145만 = 총 225만



1. 영상 (A가 확실히 깔끔, 모기장 확실하게 개선 됨. 하지만 완벽한건 아님)

A >> B


2. 텍스트 (A가 훨씬선명하고 B에서는 잘 안읽히는 글이 A에서는 다 읽힘)

A >>>> B


3. 게임 (그래픽과 프레임 B가 넘사벽 비교불가)

B >>>>>>>> A


참고해라.






나냠 내가 b지.... - dc App 2018.11.12 15:09:31
ㅇㅇ a가면 프로 성능제대로 못쓸걸 - dc App 14.37 2018.11.12 15:24:05
라이젠 2080ti도 가성비 똥망이지만 바이브프로는 게임만 놓고 봤을때 2080ti는 양반일정도로 가성비가 개똥망임... 게임에서 가격만큼의 차이는 절대로 없음. 112.146 2018.11.12 15:27:51
라이젠 아예 하이엔드로 다 갈 여유가 안되면 A보다는 B가 훨씬 현명한 선택. 112.146 2018.11.12 15:28:19
Alex7756 모든걸 고려해봤을때 B인거같음 - dc App 2018.11.12 15:55:20
나냠 솔찍히 프로 해상도 땜에 갈맘은 없는대 내가 풀트라서 3베이스 쓰고싶어서 갈맘은 있다... - dc App 2018.11.12 16:02:55
울테 프로+1080중고 2018.11.12 16:2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077 일반 커미션 질문했던 갤럼인 2 27 백당 2018-11-27 25
76076 일반 개쩌는 움짤 하나 받았는데 올리기가 무섭다 3 히아기 2018-11-27 0
76075 일반 W앉기 7 Yua 2018-11-27 1
76074 일반 요즘 주위에 잘 놀라는 친구가 없다 DDos 2018-11-27 0
76073 일반 아쿠아봉봉 밑창뜯어진거 갠히 버렷다 1 댕타 2018-11-27 0
76072 일반 념글 물건들기 보고 하는중인데 2 ㅇㅇ 121.147 2018-11-27 0
76071 일반 끔찍한게 한국에 온다... 8 ㅇㅇ 2018-11-27 2
76070 일반 정으니 ㅇㅇ 211.246 2018-11-27 1
76069 일반 진짜 이거 왜이러는지 해결책좀 알고싶다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3
76068 일반 서로 선물교환하는 교류회 어떰 1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7 일반 퇴근시간 다 되니까 갑자기 졸리네 ㅇㅇ 2018-11-27 0
76066 일반 크리스마스 교류회는 유튜브 재생되는 맵에서 하자 1 GEORGIA 2018-11-27 0
76065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에 교류회 맵 어디가좋을까 4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4 일반 겨울교류회는 이것들로 종결한다 ㅇㅇ 211.246 2018-11-27 0
76063 일반 에...얘 아바타 커미션 한번 넣어볼까..(야한부분 잘려있지만 후방주의) 11 ㅇㅇㅇ 117.111 2018-11-27 1
76062 일반 mr 아마존에서 삿다 1 ㅇㅇ 119.194 2018-11-27 0
76061 일반 겨울에 여는 교류회 소재는뭐가좋을까 3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0 일반 오큘 사용한지 2년반째,, 수명에 한계가 온거같다. 14 검은연 2018-11-27 1
76059 일반 자캐쟝 짤 7 repair 39.7 2018-11-27 0
76058 일반 배송 시작했다 디즈 2018-11-27 0
76057 일반 불닭 많이 맵냐 1 초보자아 2018-11-27 0
76056 일반 뭐야 나도 찐빵보내줘요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055 일반 응기잇 9 차가비 2018-11-27 32
76054 일반 지금보니 이자식 애니메이션으로 뭘 만들려고 한거야? 2 GEORGIA 2018-11-27 3
76053 일반 스팀 질문도 좀 해도 됄까.. 3 ㅇㅇ 175.194 2018-11-27 0
76052 일반 메쉬도 만지다보니 재밌네 이거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050 일반 얘내둘 커엽다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6049 일반 이거 써본 갤럼 있어? 1 ㅇㅇ 110.70 2018-11-27 0
76048 질문 캐릭터가 팔척귀신이 되는데 왜이런걸깤ㅋㅋㅋㅋㅋ 22 차가비 2018-11-27 16
76047 일반 오디오스트랩 당일 발송 바로해주네 퍄퍄 2 ㅇㅇ 2018-11-27 0
76046 일반 당분간 VR챗 끊어야 할듯함 8 GEORGIA 2018-11-27 20
76045 질문 텍스쳐 질문드립니다. 2 차가비 2018-11-27 0
76044 일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뉴비에욥. 6 타코야키 210.178 2018-11-27 1
76043 일반 나도 자파리 만쥬... 3 Dochi 2018-11-27 0
76042 일반 Vive용 가이드렌즈도 주문했다 디즈 2018-11-27 0
76040 일반 놀로는 공맞출때 버튼두번인가누르면 꼬여도 앞에보게 할수있자나 4 Nyug 2018-11-27 0
76039 일반 장비탈착 오버라이드말고 이모트로도 가능해요?? 5 ㅇㅇ 2018-11-27 0
76038 일반 잘놀라는친구 너무귀여워 5 HisaCat 2018-11-27 3
76037 일반 가슴 키우는 법 쎾쓔!!! 2018-11-27 0
76036 일반 오늘 퇴근후 모델수정하려는것 ㅇㅇ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