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소속감을 느끼지 못하면 불안해 죽을것만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193
  • 2018-11-12 15:08:12
  • 14.41
							

나는 어릴때부터 따돌림 당하고 그랬는데,
늘 집에 오면 맞고왔다고 때리는 아버지가 계셨었다.

첫 친구는 초등학교 상담실에서 붙여준 친구가 첫 친구였다. 그때가 초등학교 6학년이였다.

지금이야 친구가 있다면 있고 없다면 없는 평범한 아싸로 지내고 있다.

그렇다보니까 내 고민을 전부 털어놓는다거나, 조언을 구하는걸 할수가 없어서 불안함에 떨며 지냈었는데.

VR챗을 시작하고 좋은 사람을 만나서, 이래저래 조언도 받고 고민을 털어놓을수있는 관계인 사람이 생겼다.

여기서 끝났으면 좋았겠지만, 그 사람이 날 어떻게 생각할까 너무나 궁금해서, 트위터를 뒤져서 찾아내곤 팔로우를 했다.

그게 기분이 나쁘셨던걸까.
그때 이후로 내 말 상대가 되어주지 않으신다.
평소 같이 지내던 사람들과는 잘 지내시는데, 내게만 유독 거리를 두려하신다.
그래서 그런지 나만 그룹에서 벗어난 느낌이다.
혼자가 된것같았다.
이 감정을 털어놓을수있는 사람이 없다.
슬픈 감정도 씁쓸했던 일들도, 입밖으로 내면 전부 옛일로 보낼수있지만, 나 혼자가 됐다고 생각하니까..
불안해서 죽을것만같다. 물한방울없는 사막에 나 홀로 남겨진것만 같다.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다.

어떻게 해야할까
Misaring 콩깍지 2018.11.12 15:13:32
ㅇㅇ 겜안에서 현실얘기,고민얘기,어두운얘기만 계속해서 그룹에서 손절당하는사람 봤음 적당히 해라잉 175.211 2018.11.12 15:29:04
ㅇㅇ 마냥 그렇게만은 하지않은것같아 14.41 2018.11.12 15:29:45
ㅇㅇ 아닌가 14.41 2018.11.12 15:30:27
쎾쓔!!! 기브 앤 테이크다 2018.11.12 16:16:37
바텐더 그 말 그 감정 다 나한테 털어놔. 알량한 연민 따위로 하는 말이 아니야. 2018.11.12 16:34:40
바텐더 일단 지금 40분 까지 기다려보는데, 답글 없으면 답글 달아준 거 확인하는 대로 인스턴스 불러줄게 2018.11.12 16:35:45
ㅇㅇ 오늘은 부모님 때문에 조금 힘든데, 괜찮으면 내일 들어줄수 있어? 14.41 2018.11.12 16:40:26
바텐더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2018.11.12 16:42:39
ㅇㅇ 캡쳐했어요 14.41 2018.11.12 16:44:44
바텐더 내일 언제쯤? 2018.11.12 16:47:33
ㅇㅇ 아마 11시쯤에 시간있어? 14.41 2018.11.12 16:48:14
바텐더 10시 어때? 미리 연락줘서 이때 쯤 좋다 귀띔해줘도 좋고 2018.11.12 16:50:54
ㅇㅇ 노력해볼게요! 14.41 2018.11.12 16:51:31
바텐더 안 왔더라 2018.11.13 05:11:34
ㅇㅇ 친구 추가는 저녁에 할거에요! 지금은 못해요 ㅠㅠ 223.33 2018.11.13 05:28:23
바텐더 11시가 오후 11시였구나 알겠엉 2018.11.13 06:42:55
ㅇㅇ 고마워요 223.33 2018.11.13 07:34:29
바텐더 오는거야? 기다린다? 2018.11.13 14:05:03
ㅇㅇ 14.41 2018.11.13 14:06:51
ㅇㅇ vr 내에서 검색했는데 여러명이 나와요.. 14.41 2018.11.13 14:1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43 VRC일기 이 편지는 영국으로부터 시작된...^^;; 7 2222222222222222220k 2018-11-24 14
75342 일반 8천원짜리 모델쓰자고 2만원짜리 다이나믹본 사고있음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41 일반 한쿡어만 된다. 다른 맵 추천좀. 2 롤라드 2018-11-24 0
75340 일반 람지아바타 단점 3 카디아. 2018-11-24 0
75339 일반 VRChat 하면 하고 싶은 것만 많아짐 Cactus_Road 2018-11-24 0
75338 일반 혹시 아바타 앉으면 의자에 끼는거 어떻게 잘 앉게할수있는지 아쉬는분..?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4 0
75337 일반 근데 VR끼고는 한글 못침? ㅇㅇ 119.202 2018-11-24 0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75335 일반 애는 뭐하는 애인데 라무네를 보냄?? 6 ㅇㅇ 39.7 2018-11-24 4
75333 일반 나도 새벽까지 하고싶다 2 밥야바 2018-11-24 0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75318 일반 공포맵 말고 화질좋은 맵 탐방하며 감탄이나 하자. 4 은사나사 2018-11-24 0
75316 일반 아니 시바 사귄 친구새끼들 다 공포맵 페티쉬있는 새끼들임 5 은사나사 2018-11-24 3
75315 VRC일기 호러 맵 혼자하다가 1 조개껍데기 2018-11-24 0
75314 일반 브얄하려고 본체 190쓰려고 했는데 현탐왔어 2 ㅇㅇ 14.37 2018-11-24 0
75313 일반 바이브 풀트는 원래 팔굽혀펴기도 가능해여? 3 ㅇㅇ 2018-11-24 0
75312 일반 마론쟝 나왔는데 안사고 뭐허싈? 1 ㅎㅈㅁ 222.96 2018-11-24 0
75310 일반 우리나라는 왜이리 비싸게 팔까 2 극락정토 2018-11-24 0
75309 일반 VRC모르는새에 신기한맵 많더라구여 2 ㅇㅇ 2018-11-24 1
75308 질문 kuning 이분꺼 아바타 월드 찾구싶은데 검색 어떻게 해야나와? 2 ㅇㅇ 121.186 2018-11-24 0
75307 일반 주말인데 새벽에 저댄하는 사람들 없지?ㅠㅠ 4 츄르 2018-11-24 0
75306 일반 밑에 갤럼이 물어본아바타 2 ㅇㅇ 2018-11-24 0
75305 일반 MR 월드 들어가면 무한추락하던데 어떻게 해결함? 1 4202 27.35 2018-11-24 0
75303 일반 nolo as 어디서 하냐... ㅇㅇ 119.206 2018-11-24 0
75302 질문 압타월드 업로드기준 빡쎄져서... 1 ㅇㅇ 27.35 2018-11-24 0
75301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질문~~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00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8 ㅇㅇ 175.196 2018-11-24 0
75299 일반 ???야지금 한국 바이브풀셋80임? 15 Nyug 2018-11-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