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욕망에 충실한 댄스 월드 만드는중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08
  • 2018-11-03 02:19:19
							



사실 아무생각 안나서 무지개 그라데이션 도라에몽 궁서체 쓰려고했는데

궁서체만 남아버린월드

Dance!! 월드가 먼저 퍼블릭 되었는데 거기에 링크 제공한게 나라서

거기에 있던 저댄/댄스레볼/셋셀테니 이외의 곡은 거의 다있을걸



팬메이드도 고퀄로 괜찮게 나온게 있길래

어려운거 좋아하는 변태들 하라고 넣어놓고




어딘가의 게임 영상도 넣어놓고




춤춰보았다도 넣고. 하지않겠는가




그렇게 URL 모아놓고 넣으니까 완전 짬뽕월드가 되었지만

저댄 이외의 춤 영상도 많이 집어넣는게 원래 목적이었기 떄문에

그냥 생각을 안하기로하고

월드 이름이 저렇게됨


다만 Dance!! 월드처럼 새로운 로직같은건 없으니까 기존 댄스월드 사이 비집고 한번 춤추는 플레이스로 만들 정도의 대중화는 불가능함 ㅡ ㅠㅡ

일단 퍼블릭 신청은 했는데 내 월드 특징인 잡다한 영상이 Dance!! 에도 계속 URL이 제공될거기 때문에 크게 의미 없을듯


만약 그런거 추고싶은데 로딩빠름/랜덤 로직 이외에 버그 터지는게 있어서 싫으면 이리 넘어오면 되지 않을까 싶어.

퍼블릭 된다면의 이야기지만.


Dance!! 월드쪽 버그는 걔가 계속 수정중에 있으니까 머지 않아서 안정화 될거라고는 생각함.


근데 자기가 원하는거 막 넣을 수 있다는 것만해도 직접 월드 만드는게 메리트는 있는거같드라.

추고싶은게 나올떄 너무 햄볶한것.

노가다는 싫지만.

치요키 러브라이브는 없음? 2018.11.03 02:24:33
김치푸딩 2018.11.03 02:27:13
엘에르엘 찾아는 봤는데 카메라 빙빙돌아가는 영상들이라 보고 추기엔 쫌...그걸 사람이 추는건 있는데 그럼 이건 춤춰보았다인가 러브라이브인가 애매해서 2018.11.03 02:35:25
치요키 아쉽 ㅜㅜ 2018.11.03 02:36:28
울테 2018.11.03 04:00:56
아이리네 2018.11.03 04: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791 일반 물위에 있는 기차 맵 이름이 뭐였지... 1 dd 61.254 2018-11-07 0
70790 일반 이거 맵이름이..좀 신기..하네 6 클루 2018-11-07 3
70789 일반 트래커 펌웨어업뎃은 언제쯤해주는걸까 1 울테 2018-11-07 0
70788 일반 게임이 요새 질려 2 ㅇㅇ 223.38 2018-11-07 0
70787 VRC일기 오늘으 일기 2 Huntere 2018-11-07 1
70786 일반 요즘 친구들이 접률이 뜸해서 정말 심심해요.. 2 히아투스 2018-11-07 0
70785 일반 고지보딩 7 으ㅡ음 2018-11-07 3
70784 일반 필리핀 친구가 내 만화 봤다는데??? 2 킹물범 2018-11-07 0
70782 일반 글리젠이 왜없겠냐 다 떠났지 8 ㅇㅇ 210.183 2018-11-07 32
70781 일반 저댄방에서 무선킷 커플 1 ㅇㅇ 110.70 2018-11-07 1
70780 일반 아바타좀 찾을려는데 맵이 안보이네 ㅇㅇ 203.100 2018-11-07 0
70778 일반 박스 피하기 맵은 바이브 뭉둥이로 해봐야함 1 으ㅡ음 2018-11-07 0
70777 일반 아 시발 바이브 전원선 뽑혔네 ㅇㅇ 211.228 2018-11-07 0
70776 일반 난 너를 믿었던 만큼 난 내 친구도 믿었기에 2 NAME_HORANG 2018-11-07 5
70775 일반 아니 기술공유 질문 오픈카톡방 1 이치코 2018-11-07 0
70774 일반 이거 화면 이렇게 되버렸는데 어케해야함;; 3 ㅇㅇ 210.108 2018-11-07 0
70773 일반 공주님 안기 1 Soran12 2018-11-07 0
70771 질문 재설치 해봤는대 다른 방법 없냐..? 7 이치코 2018-11-07 0
70770 일반 결국 이렇게 되는구나 2 ㅇㅇ 182.231 2018-11-07 2
70769 질문 블렌더 도움 7 이치코 2018-11-07 0
70768 일반 9시 반 뱅사진 2 울테 2018-11-07 1
70767 일반 요즘 갤 요약 하피핏 2018-11-07 6
70765 일반 친구가 MR 가격 물어봐서 대답해주는데 2 킹물범 2018-11-07 0
70764 일반 오큘쓸때 주기적으로 띠링! 거리는거 뭔지암? 2 울테 2018-11-07 0
70763 일반 mr이 머리 뒤 인식되도 다들 안쓰려나. 2 라임맛슬라임 2018-11-07 0
70762 일반 이겜 목소리 변조로 남자가 여자인척 하는거지? 5 달나라 2018-11-07 0
70761 일반 박스맵 하루만에 썩어버렷다 1 ??(,,???,,)?? 2018-11-07 0
70760 일반 이 월드 어디갔음? 3 무른 2018-11-07 0
70759 일반 야 요즘 초딩 많네 1 kk08 2018-11-07 0
70757 일반 vrchat 업데이트이후 띠링 버튼소리 머임 8 가사이_유노 2018-11-07 0
70756 일반 맵이 너무 극혐이야 2 너랑안놀거야 2018-11-07 0
70755 일반 내가 결국 이런날이 올거라 예상했지 후우... 5 GEORGIA 2018-11-07 0
70754 일반 mr 쓰시는분들도와주세요 5 쌩쥐 2018-11-07 0
70752 일반 어우 브알챗 고이려고 놀로샀던 7 NAME_HORANG 2018-11-07 0
70750 일반 다들 프로세스 순위 어찌해놓음? 3 생각없는곰 2018-11-07 0
70748 일반 저댄 점점 힘들어진다. 2 Huntere 2018-11-07 0
70747 일반 브알 친구들 취향이 장발인거같네 3 ㅇㅇ 1.242 2018-11-07 0
70746 일반 MR thumbstick쓰면 맵리젠 이상한데로 되는거 어쩔수없음? 5 적쥐 2018-11-07 0
70744 일반 이것도 과몰입이겠지? 8 ㅇㅇ 221.138 2018-11-07 2
70742 일반 자극이 필요해 7 kk08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