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글리젠이 왜없겠냐 다 떠났지
글쓴이
ㅇㅇ
추천
3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782
  • 2018-11-07 15:15:49
  • 210.183
							

솔직히 갤돌아가는거 보면 그다지 오고싶은마음 안들던데


여기 갤럼도 몇명만나고 친구도 여럿만들고 이젠 디코나따로 방파서 이야기한다

평소였으면 갤에 올려서 관심좀 끌었을만한 정보,유머,후기,썰 등도 그냥 우리끼리 보고 웃고 말지 갤에는 안올림

고민거리 심각한이야기 관심사 집사님들 주인님모시는사진 등 올리기만해도 유동님들이 과몰입ㄴ 하는 이야기도 우리끼리 보고 저런...하고말지 갤에는 안올림


어차피 여기올려봤자 나한테 좋을거 없고 조금만 몰입되면 후다닥 로그아웃해서 욕박고

갤하면서 좆도관심없는글 4개.txt

과몰입해서 존나 욕먹는 사람들

조금 몰입한다고 존나 욕하는 사람들

정신병있나 의심되는 새끼들

남한테 시비걸고 싶어 안달났나 로그아웃하고는 자캐올린다 시비걸고 니 일기장이냐 시비거는 인생의미있나 싶은 새끼들


등등 보고있으면 어차피 내가 글 올려도 별로 도움안될거 같고

글 적기도 전에 그냥 괜히 꺼려저서 쓰다가 지우고 디코가고 만다


심지어 아바타만들어서 올리는것도 좆도관심없다고 하길래

신박하진 않아도 괜찮다 싶은 아바타 만들더라도 그냥 나랑 친구들만 보고 끝


굳이 갤에 뭐올릴 필요성을 못느낌

그래서 난 여기 글 더안씀

누가 이래 만들었는지는 본인들이 더잘알것

히비링 맞워 나쁜 시키들 갤보는 낙이 사라졌어 2018.11.07 15:17:14
ㅇㅇ 게임이 친목겜인것도 많은 영향을 주는거같다 다들 이 게임관련해서는 자기프렌드랑 얘기하고 놀고하니까 갤에 글쓸 필요성을 못느끼지 59.22 2018.11.07 15:21:07
ㅇㅇ 정공들 주 서식처라서 어쩔 수 없음. 모든게 불편한 그들... 61.76 2018.11.07 15:23:46
크왁이 이게 맞음 2018.11.07 15:49:07
ㅇㅇ 막줄이 핵심이네 일기장이니 저댄러 아침체조니 뭐니 좆목러새끼들 디씨에서 불편해하는건 당연한건데 비틱새끼들 하나 둘 유입되더니 당연한줄 알았나보다? 아바타 올리는건 난 크게 신경안썼으니 잘 모르겠고 일기장 지들끼리 친목한거 쳐올리는새끼들은 주딱이 빨리빨리 쳐내거나 경고줘서 막는게 맞았는데 그거 그냥 안막고 지켜본 주딱도 주딱이고 자제 안하고 선넘던 비틱새끼들도 문제지 ㅋㅋ 118.222 2018.11.08 00:25:01
ㅇㅇ 친목게임이니까 지들기리 디코파서 좆목해가지고 갤 죽는건 그냥 시간문제 무조건 일어날 일인데 마치 그런애들떄문에 이렇게 됐다는듯 말하네 ㅋㅋ 나는 일기장 불편러 이런글 하나도 안쓰고 눈팅하고 있지만 갤 전체글 올라오는 꼬라지보면 좆같아서 오래못봤음 실수로 일본사람들이랑 디코하다가 화면공유로 이 갤보여준적 있는데 갤에 올라오는 글 수위도 높고 한국 브얄챗 유저들은 이런글 올라간다는게 내 친구들 사이에선 밈이 됐을 정도임 나한테 사진 찍히려고도 안해 이제는 난 이갤 하지도 않는데 이래도 심각성을 모르는새끼들은 노답인거지 118.222 2018.11.08 00:26:55
ㅇㅇ 라무네 보빔키스 저댄러 현황 이 지랄 글 보고도 비단 불편러들때문에 이갤이 죽었다고 생각하면은 그냥 넌 비틱새끼인거임 118.222 2018.11.08 00:27:50
ㅇㅇ 사이다 ㅋㅋ 117.111 2018.11.10 03:4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678 일반 외국인들 상대론 묵언충이 재밌는데 아바타 머 재밌는 거 없을까 7 은사나사 2018-11-19 0
73677 일반 나 좋아하는 사람생겨서 그런데 38 밍디 2018-11-19 0
73676 일반 독점욕이나 집착 안 생기는 꿀팁 5 ㅇㅇ 223.33 2018-11-19 0
73675 일반 제이씨현도 라이젠 무선충돌 포기한듯 2 ㅇㅇ 117.111 2018-11-19 1
73674 일반 오큘센서는 꼭꼬핀으로 벽에설치 ㄱㄱ 7 ㅇㅇ 2018-11-19 1
73672 일반 뉴비 자꾸 겜하면서 안좋은 마음 들어서 괴로움 4 ㅇㅇ 119.196 2018-11-19 0
73671 일반 이런 공포맵 있음? 2 한남춘 2018-11-19 0
73668 일반 벡스포 다녀왔는데... 옥상에 있는거 너무한거 아니냐?;; 4 GEORGIA 2018-11-19 0
73667 일반 이거 모델링 아니지? 6 츄르 2018-11-19 0
73665 일반 밖에서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내 머리 쓰다듬더라 5 댕타 2018-11-19 0
73664 일반 슈샘이란걸 아랏다.. 3 한남춘 2018-11-19 0
73663 일반 브알챗 닉넴 숨기기 기능도 있음? 8 한남춘 2018-11-19 0
73662 일반 400시간에 보라색 됐어 9 ㅇㅇ 223.33 2018-11-19 0
73661 일반 1080샤 유저들아 니들 비램 얼마나 쓰냐 7 검은연 2018-11-19 0
73660 일반 오디세이도 번인 논란 생겼음? 7 한남춘 2018-11-19 0
73659 일반 인턴가는곳 선임이 내 학교선배님이야.. 9 하루사메 2018-11-19 0
73658 일반 내컴 vr기기 사용 가능한지 알려줘 형들 4 ㅇㅇㅇ 119.149 2018-11-19 0
73657 일반 안경 낀 나나치 아바타 1 ㅇㅇ 210.99 2018-11-19 0
73656 일반 아맞아 MR유저들 MR 안 쓸땐 선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음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19 0
73654 일반 움짤 약 30mb 3 하벤하이드 2018-11-19 0
73653 일반 Vr 바이브 마이크는 어떻게 사용해? 3 vr클린이 121.173 2018-11-19 0
73652 일반 체조 머임?ㅋㅋㅋ 아조시들 아침마다 모여서 국민체조하는 것임?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0 일반 나 트래커 배송되었습니다라고 문자왔어 3 ㅇㅇ 175.223 2018-11-19 0
73649 일반 형냐들 혹시 샤로 뚜따가능한 능력자있어요? 3 ㅇㅇ 2018-11-19 0
73648 일반 다들 오늘도 체조 수고했어! 9시 반에 만나! 델피늄 2018-11-19 0
73647 일반 체감상 두달지남.. 5 ㅇㅇ 175.223 2018-11-18 0
73646 일반 mr이든 오큘러스든 충전지는 이게 갑이야 4 ㅇㅇ 2018-11-18 5
73645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성공자 얼마나 잇냐? ㅇㅇ 117.111 2018-11-18 0
73643 일반 커미션 맡기는것도 개념글에 있었냐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18 0
73641 일반 트래커 완충 하얀불 들어오네? 3 Yua 2018-11-18 0
73639 강좌/정보 체조 9시에 또 하지? 2 킹물범 2018-11-18 0
73638 일반 아직두 풀트래킹 라이젠쓰면 안됨..? 6 ㅇㅇ 211.36 2018-11-18 0
73637 일반 친구들이랑 사진 많이 찍어둬 3 Red.Coco 2018-11-18 2
73636 일반 선생님들 출근하십쇼 Squ4d 2018-11-18 0
73635 질문 MR 끼고 마이크 어케 켜? 2 킹물범 2018-11-18 0
73634 일반 귀여운 아바타 뭐뭐있음?? 4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3 일반 오늘 도서관가는길에 영원히 퇴갤 할뻔했다 6 greenhornet 2018-11-18 1
73632 VRC일기 어제는 잤었다 7 AMA 110.70 2018-11-18 0
73631 일반 아바타 커미션 맡기고 싶다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