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오늘으 일기
글쓴이
Huntere
추천
1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787
  • 2018-11-07 15:36:54
							



킹 - 아라이(게임안함)


시타델 재밌었다.


한판동안 2번 죽고 2번 도둑질당하고 암담하던 판이었다.


버그고치면 또 하자.



저댄.


첫번째 방 터지고 두번째 방 방장을 내가한다음 자러가기 전까지 그방에서 쭈욱 춤춰서그런지 지금 다리 후들거린다.


중간에 헉헉대는데 누가와서 아저씨 신음소리. 이럼.


그방에서 나 뮤트한사람도 있더라. 안풀어주더라...


풀트아니라도 재밌게 하자...


트레커 3개 사고만다 기다려라.



뒤에 씬스틸러 언재찍혔냐.


재밌는 부랄챗하자.


16


나그네 오디세이는 트래커3개 사도 소용없겟지 흠.. 2018.11.07 15:47:02
크왁이 뮤트는 버그같은데. 가끔가다 다른사람 자동으로 뮤트걸려.. 그거 걍 풀면됨 2018.11.07 15:48: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82 일반 jadne이라는분이 만든월드이름 아시는분 운동좀하자 220.84 2018-11-23 0
74981 일반 mr로 이정도 동작은 가눙? 7 ㅇㅇ 223.38 2018-11-23 0
74980 질문 오큘 살까 2 Dq 175.223 2018-11-23 0
74979 일반 아바타 월드도 업데이트 안대고해서 뿌림 30 neco 2018-11-23 18
74977 일반 허공에 주먹질이라고? 9 하루사메 2018-11-23 1
74976 일반 Booth에서 VRChat 제품 보고있는데 신기한거 하나 있네 1 레드밀키스 2018-11-23 1
74975 일반 섹스말고 줘팸해 14 Ciao 2018-11-23 0
74974 일반 섹스는 안하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3 1
74973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10 경운기Cultivator 2018-11-23 0
74972 일반 H방 이름이뭐임"? 1 123 121.173 2018-11-23 0
74971 일반 바이브쓰면 프레임 90 나오는데 2 히아투스 2018-11-23 0
74970 일반 느그들 온라인에서 섹스하고 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4호전차 121.131 2018-11-23 45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74967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야? 1 ㅇㅇ 1.246 2018-11-23 0
74966 일반 MMD방 BEEP BEEP 너무 야행.. 14 츄르 2018-11-23 8
74965 일반 오큘바이브혼종 생각보다 엄청나네여 7 ㅇㅇ 2018-11-23 0
74964 일반 형들 마이크 옆에 차단마크 같은거 뭐야?? 4 ㅇㅇ 1.246 2018-11-23 0
74963 일반 지금 궁금한게 생겼는데 8 ㅇㅇ 110.70 2018-11-23 0
74962 일반 아마존 오큘가격 살만한거야? 1 출근바드 175.223 2018-11-23 0
74960 질문 아조씨들 아니 여고생쟝들 궁긍한게 있는데 2 ㅇㅇ 61.33 2018-11-23 0
74959 일반 정액 담아넣은 병 겉표지를 뭐라고 적을까? 22 ㅇㅇ 223.62 2018-11-23 14
7495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중이다. 7 Woodie 2018-11-23 0
74957 일반 후후, 조기퇴근이다. 6 Woodie 2018-11-23 1
74956 일반 싸이킥유코 또 기어들어왔네 8 ㅇㅇ 109.70 2018-11-23 0
74955 일반 바이브 아마존은 왤케싸? 7 ㅇㅇ 2018-11-23 0
74954 일반 귀미션은 보통 얼마나하냐 10만원 아래임? 6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3 0
74953 일반 람지 설정 댕커엽 1 하피핏 2018-11-23 1
74952 일반 노래방에 사람이 없네 1 ㄹㄹㅋ 121.162 2018-11-23 0
74951 일반 람지에 홋포 얼굴 끼우면 이쁠거같음 2 댕타 2018-11-23 0
74950 일반 람쥐 부스에 뭐라고 챠야해?? 4 마요릭 2018-11-23 0
74949 질문 [질문] MMD 모델 적용가능? 17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8 일반 게임은 있는데 1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7 일반 (저댄짤주의)어제 간만에 저댄하니 너무 좋았다 2 엘에르엘 2018-11-23 0
74946 일반 유니티에서 움직이는 동작들 직접 만드는사람 있음? 2 레드밀키스 2018-11-23 0
74945 일반 다나와 MSI RX580 26만 개꿀 4 LettuHell 2018-11-23 0
74944 일반 람지는 야겜 캐릭터였던것 3 하피핏 2018-11-23 3
74943 일반 근데 개씹성능충아니면 프로살필요 없나용? 4 냉__면 2018-11-23 0
74942 일반 람쥐썬더 ㅇㅇ 223.39 2018-11-23 0
74941 일반 람쥐는 최고야 4 하피핏 2018-11-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