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조배터리 벨트 추천해준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9
  • 2018-11-01 06:23:43
							


앞으로 이제 무선 유저들 늘어날거 같으니 내가 산 벨트 추천해준다.


난 엉덩이 쪽으로 돌려서 여기에 샤오미 10000짜리 넣어서 쓰고 있는데 

무게 전혀 안느껴지더라 20000 이면 근데 좀 느껴질지도 모르겟네


근데 포켓에 열쇠 보관함 때문에 공간이 좀 좁은데 포켓 안에 열쇠 보관함쪽만 자르면

20000짜리도 충분히 들어갈거야


usb케이블은 +그림 그려진 곳으로 선 넣으면 된다잉

암튼 무선 갤럼들은 나에게 감사하십시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361245390?isHistory=Y













ㅎㅇㅆ 님 한테 물어볼꺼많은데 카톡가능함..? ㅠ 수동캘리도 하고싶고 오큘무선도하고싶삼.. 116.33 2018.11.01 06:29:05
NK08 샤오미 2만 가격은 비싸려나 2018.11.01 06:30:31
Gloryman 수동 캘리는 좀 어려우니 그냥 자동캘리 해보고 오큘 무선은 tpcast가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싸서 잘모르면 무선은 바이브로 시도 하는게 좋을거야. 난 바이브도 tpcast도 아니지만.. 2018.11.01 06:33:44
ㅎㅇㅆ 자동캘리하면 세걸음 앞에있고 머리보다 좀위에있떤데 아무리 해도 그 자리에잇음..그래서 수동캘리해야할거같음..ㅜ 116.33 2018.11.01 06:36:06
Gloryman 자동 캘리 할 때 컨트롤러랑 트래커랑 같이 들고서 8자로 돌릴 때 천천히 돌려야 그나마 잘 맞게 될거야. 그리고 Edit 캘리브레이션 누르고 x,y,z 좌표를 조금씩 움직이면서 자기 몸에 맞게 하면 자동캘리만 써도 돼. x는 좌우, y는 높이, z는 앞뒤 ㅇㅋ? 수동캘리는 진짜 쉬운게 아님 2018.11.01 06:40:53
Gloryman 별로 안비싸 한 3만원이면 살껄 무겁긴 꽤 무겁더라 근데 280그람이던가 2018.11.01 06:42:03
NK08 280 그사람인가 에 대한 얘기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따 2018.11.01 06:4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848 일반 갤 하고 싶은데 회사가 넘 바쁘다 1 라그네아 2018-11-07 0
70847 질문 꼬리 사라지게 만드는데, 겜상에선 안된다; 헬프 4 00 211.181 2018-11-07 0
70846 일반 인력시장 출근햇다가 문이닫혀있어서 집에옴 3 dd 116.46 2018-11-07 0
70845 일반 쉬발!! 랜선연애는 해보지도못했네 3 읭읭이 2018-11-07 0
70843 일반 어쩌다보니 여자플레이어 한테서 대쉬를 받고있는데 6 ㅎㅈㅁ 119.195 2018-11-07 4
70842 일반 늒네가 뚜따에 대하여 하나 질문합니다 1 ㅇㅂㅇ 211.187 2018-11-07 0
70841 일반 니들도 부랄챗하면서 사귄친구 관계틀어져서 힘들고 그러냐 5 ㅎㅈㅁ 119.195 2018-11-07 0
70840 일반 부랄챗 재미없어졌다 1 읭읭이 2018-11-07 0
70839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ㅇㅇ 27.117 2018-11-07 14
70838 일반 아바타 첨 만들어보는데 넘 어렵네여 5 ㅇㅇ 175.123 2018-11-07 0
70837 일반 파딱 주딱 운영 운운하는새끼들이 찐비틱임 2 꼬마키` 2018-11-07 2
70836 일반 [주작요청] 커플아바타 교류회 의견조사 12 ㅇㅇ 110.70 2018-11-07 10
70835 일반 브랄챗 시작한지는 딱 400시간 댓음 2 ITOAR 2018-11-07 1
70833 일반 쓰레기대결 5 ㅇㅇ 175.223 2018-11-07 0
70832 일반 쓰레기대결 2 ㅇㅇ 110.70 2018-11-07 1
70831 VRC일기 필리핀 친구랑 논거 9 킹물범 2018-11-07 5
70830 일반 갤리젠안돼는거야 뻔하지 2 꿀뚤 2018-11-07 0
70828 일반 안맞으면 헤어지는게맞는거겠지? 3 ㅇㅇㅇㅇ 122.35 2018-11-07 0
70827 일반 오늘은좀 즐거웠따.. 꿀뚤 2018-11-07 0
70826 일반 계속 찾아가고 다가가도 1 ㅇㅇ 223.33 2018-11-07 1
70824 일반 가끔은 이 시절이 그립다 9 Gloryman 2018-11-07 2
70822 일반 커플 아바타 교류회하자! 3 ㅇㅇ 110.70 2018-11-07 1
70821 일반 온다고 했잖아요!! 온다고 했자나!!!! 5 ㅇㅇ 110.70 2018-11-07 0
70819 일반 근데 플스 대기 모드 켜도 트래커 영향 받음? 3 으ㅡ음 2018-11-07 0
70818 일반 옛날에 글썻던 당뇨빌런 11 ㅇㅇ 183.107 2018-11-07 2
70817 일반 일주일이든 한달이든 얼굴한번 비추고 인사해주면 기분좋더라 3 ㅇㅇ 1.242 2018-11-07 2
70816 일반 오랜만에 만들다만것 2 Jatking 2018-11-07 0
70815 일반 h방 이름이나 들어가는 방법좀,,ㅠㅠ 11 생초보 2018-11-07 0
70813 일반 애정표현 많이하는 친구 생겼으면 좋겠다 3 ㅇㅇ 118.34 2018-11-07 0
70812 일반 내가 말했지 과몰입 싫은놈들은 걍 니들이 차단하라고 1 ㅇㅇ 122.45 2018-11-07 1
70811 일반 과몰입 좆목 많이하자 다이소vr 124.60 2018-11-07 2
70809 일반 갤에서 배운건 써먹자 3 포도초콜렛 2018-11-07 1
70808 일반 갤이 망한게 아니라 유입이 없어서 그런거 아니냐??? 2 ㅇㅇ 223.62 2018-11-07 0
70807 일반 브알챗 하면서 자위해봄? 7 ㅇㅇ 118.34 2018-11-07 0
70806 일반 놀로 헤드트래커 고장남 3 다이소vr 124.60 2018-11-07 0
70805 일반 뭐 좀 물어보려 했더니 갤 죽은겨? 2 Red.Coco 2018-11-07 0
70804 일반 이제 아무도 안돌지만 블로닉스 던전에서 제일 재밌는 부분 ㅇㅇ 110.70 2018-11-07 4
70803 일반 오늘 그 친구 못봐서 아쉽넹 2 ㅇㅇ 118.34 2018-11-07 0
70802 일반 사랑해 4 ㅇㅇ 118.34 2018-11-07 1
70801 일반 친구들이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3 ㅇㅇ 110.70 2018-11-0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