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옛날에 글썻던 당뇨빌런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18
  • 2018-11-07 17:47:41
  • 183.107
							


공복혈당..2형당뇨 되려고 2년간 노력했는데

한달전 환절기를 시작으로 급격히안좋아짐

인슐린주사도 다시 받고 과장시 입원상담함..

점점 몸상태가 안좋아지고 그로인해

자는시간과 침대에 붙어있는 시간이 늘어나니까

친구들도 몇몇떠남.. 갤에 가끔오는데

더글쓰고싶지만 싫어하는것같아서..

다들 감기조심해

- dc official App
ITOAR 당뇨는 잘 몰라서 뭔 말 해야할지 모르겠어. 감기조심하새여! 2018.11.07 17:48:30
크왁이 2018.11.07 17:48:31
다이소vr ㅠㅠㅠㅠ 빨리 나아 124.60 2018.11.07 17:59:59
클루 2018.11.07 18:06:41
ㅇㅇ 2형당뇨가 되는건 먼소리임? 220.76 2018.11.07 18:31:38
ㅇㅇ 당뇨의종료는 두개 인슐린주사를 투여해야만되는 1형당뇨 약 과 여러가지로 주사없이 1형보다 상태가좋은 2형당뇨 / 2년간 미친듯이노력해서 1형이였는데 2형으로 호전되었다가 최근들어 미친듯이 아프고 상태가 안좋아져서 1형이됬네요 - dc App 183.107 2018.11.07 18:33:51
ㅇㅇ 머여 1형이 2형으로 호전되는경우도 있구나. 난 이제 1형 7년째인데 먹는걸 규칙적으로 하라는데 일을 밤에하니까 생활패턴이 노답이라 공복 200~300 찍고 난리나서 트랜지션할라고 호르몬맞을라는것도 중단하고 건강관리중인데 ㅋㅋ 220.76 2018.11.07 18:35:32
ㅇㅇ 건강관리 잘하자 우리 ㅋㅋ 합병증 너무무서운것 220.76 2018.11.07 18:36:29
ㅇㅇ 2년간 일상을전부 치료에매진 티비보시면 당뇨를이겨낸 천기누설 티비에나오는것처럼 살았었음..합병증도 걱정해야되지만 아시다싶이 가벼운감기도 디져라안낫고 상처좀만생겨도 1달은깔고가는 당뇨병이 회복속도를 없애버리듯 되서 문제인듯.. - dc App 183.107 2018.11.07 18:40:26
히비링 싫어하지 않아여!!! 2018.11.07 18:55:28
idiot 나아라 헬스크림 2018.11.07 23:06: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309 일반 오늘의 VR챗도 재밌었다 2 몰래온손님 2018-11-13 0
72308 일반 난 부랄챗에서 좀 소심해짐 ㅋㅋㅋ 읭읭이 182.231 2018-11-13 2
72307 일반 가슴크기는 중요하지않죠 2 JinSilly 2018-11-13 0
72304 일반 난 신사 맵쉐이더 땜에 내아바타. 쉐이더 깨진거보고 핵거리길래 2 ㅇㅇ 121.135 2018-11-13 1
72303 일반 로리인지 가슴이 큰지... 그런게 과연 중요할까요 ? 4 제네카린 2018-11-13 6
72301 일반 난 사람들이 다가오면 피하게되더라 3 뉴비 223.39 2018-11-13 0
72300 일반 다들 첫 블락 대상자가 누구였고 혹시 기억나? 11 GEORGIA 2018-11-13 6
72299 일반 마 여캐가 가슴이커야지 6 아스테리 2018-11-13 0
72298 일반 우연은 아니지만 쓰는 아바타 다 빈유임 7 Luche 2018-11-13 0
72297 일반 엠알 외부센서 내주면 좋겠다 2 ㅇㅇ 223.62 2018-11-13 0
72296 일반 로리보단.. 10 재배맨 2018-11-13 0
72295 질문 뚜따 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댐? 7 차렷충아닌사람 2018-11-13 0
72292 일반 로리거유 좋아하는건 페도냐 아니냐? 10 ㅇㅇ 223.38 2018-11-13 3
72291 일반 남자들 특) 10 AMA 121.137 2018-11-13 1
72290 일반 겔 패도비율이 으뜨케 되냐 30 Huntere 2018-11-13 66
72288 일반 그 갭이 좋은거 아냐? 1 AMA 121.137 2018-11-13 0
72286 일반 빼빼로데이 아바타 안만든게 넘나 후회됨 2 하벤하이드 2018-11-13 0
7228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3 4
72284 일반 오디세이+ 299 달러 컨트롤러 포함 1 117.111 2018-11-13 0
72283 일반 시벌 강제묵언 줫같네 1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82 일반 빈유캐릭터를하는사람은 절대다수가탈모 진행인가 3 ㅇㅇ 121.135 2018-11-13 0
72281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좀 2 ㅇㅇ 183.103 2018-11-13 0
72279 일반 좆같은 공사소리 개빡치네 진짜 8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78 일반 언능 진짜 가상세계 다이브 할수있는 기기 나와야한다 6 ㅇㅇ 223.38 2018-11-13 0
72277 일반 키넥트거리 얼마나 떨어져야 인식하냐 4 ㅇㅇ 121.135 2018-11-13 0
72276 일반 컴 렌탈을할가 고민중.. 13 재배맨 2018-11-13 0
72275 일반 노라캣 시벌...남자만 아니었어도 7 ㅇㅇ 223.38 2018-11-13 0
72273 일반 컨트롤러는 이거 기대중인데 11 NAME_HORANG 2018-11-13 0
72271 일반 님들한테 고마워서 글써봅니다 2 ㅇㅇ 203.226 2018-11-13 4
72270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299 달러 4 117.111 2018-11-13 0
72269 일반 남캐 괜찮은거 있는곳 어디있음? 2 ㅇㅇ 182.231 2018-11-13 0
72267 일반 얘들아 9시 반 체조 가자~!!! 3 델피늄 2018-11-13 0
7226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1-13 0
72265 일반 눈물 진자 땡큐함미다 2 magicatz 2018-11-13 0
72264 일반 오늘 6시 반 체조 수고했어! 체조 끝엔 역시 포토타임!(22.1Mb) 4 델피늄 2018-11-13 1
72262 일반 VR갤때문에 고닉팠다 4 아카프론 2018-11-12 0
72261 일반 눈물방울 모델같은거 어디서 못구함? 6 magicatz 2018-11-12 0
72260 일반 근데 키넥이 ㄹㅇ 편한건 맞아 7 cleasky 2018-11-12 1
72257 일반 리깅작업하는데 이거 왜이럼? 1 ㅇㅇ 175.123 2018-11-12 0
72256 일반 강력한 경쟁상대였던 첫친구 썰과 비등해졌다 3 초보자아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