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 끝나고 나오니 할로윈은 다 지나있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069
  • 2018-10-31 20:27:41
							

본문과 관련이 없는 인생의 무게가 느껴지는 아조씨.png


재미있는 이벤트나 교류회도 많아 보였는데
그런거 구경도 못하고 다 지나버렸네...

남들 다 출근하는거 보고 퇴근 하는게 아니라 다행이라 생각해야하나
나도 할로윈 즐기고 싶었는데...

다들 할로윈은 재미있게 보낸거야?

Yua 짤좋다 역시 흑발미코가 최고지 2018.10.31 20:29:54
ㅇㅇ 오늘 퍼블릭 월드들 할로윈 이벤트 짱 재미있었는데 못봤다니 아쉽네 118.32 2018.10.31 20:30:25
크왁이 할로윈 시작할때도 일하고있었고 끝날때도 일하고있었고 지금도 일하고있음 2018.10.31 20:30:58
Yua it쪽? 2018.10.31 20:31:24
으ㅡ음 일중에 디시하는 당신은.... - dc desktop 2018.10.31 20:31:40
아이리네 2018.10.31 20:31:42
크왁이 그냥 야간일이라 자정기준으로 말한거야.. 퇴근하면 정신없이자고 눈뜨면 출근인 인생이라 2018.10.31 20:32:27
Yua 중간에 디씨라도 안하면 어케버티겟누... 생존전략이지 다 이해한다 2018.10.31 20:32:28
나냠 할로윈..그게..모지...??..ㅠ - dc App 2018.10.31 20:35:15
ㅇㅇ 할로윈 전에 할로윈아바타질려서 그냥 친구들이랑 소소하게 놀았움 121.125 2018.10.31 21:08:52
혹시 2018.10.31 22:3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007 일반 덕분에 친구한테 용기내서 그림 그려줬어 9 클루 2018-11-04 0
70006 일반 15~20프레임이면 잘나오는줄 알았는데 6 공배기 2018-11-04 0
70005 일반 선샌님들 vr유저는 게임내에서 url 입력 어떠케해요? 5 ㅇㅇ 222.113 2018-11-04 0
70003 일반 뉴비 탈출 13 치요키 2018-11-04 0
70002 일반 롤로 설정해보신분 4 NAME_HORANG 2018-11-04 0
70000 일반 실내화 트래킹화로 쓰면 뜯어질 걱정 없어서 좋음 7 으ㅡ음 2018-11-04 0
69999 일반 쌍 뻐큐 + 캣다 5 차가운가을비 2018-11-04 3
69997 일반 묵언용 아바타지만 잊고 말하게됨 아루라테 2018-11-04 0
69996 일반 오늘 춤추다 신발 뜯어짐 1 댕타 2018-11-04 0
69995 VRC일기 필리핀 친구 사귀는 만화 -1- 15 킹물범 2018-11-04 20
69994 일반 놀로는 나처럼 폰vr 컨트롤러로 쓰는게 최고임 6 다이소VR 124.60 2018-11-04 0
69993 일반 친하게 지내는 친구 그렸는데 5 킹물범 2018-11-04 1
69991 일반 new rules 완벽하게 추는 그날까지 댕타 2018-11-04 0
69990 일반 놀로산다는사람들 2 Nyug 2018-11-04 2
69989 일반 놀로사려는 사람들은 봐라 11 흐그 175.223 2018-11-04 5
69988 일반 콘돔 폴리곤 7만 1 ㅇㅇ 1.249 2018-11-04 0
69987 일반 좆목 6 아스테리 2018-11-04 1
69986 일반 쪼꼬미 라무네킷슈아바타 커엽더라 2 댕타 2018-11-04 2
69985 일반 월드 돌아다니는 것도 재밌다~ 4 은교 2018-11-04 2
69984 일반 Dance!! 테스트 월드 참여해준사람 고마워! 14 KaMYu 2018-11-04 3
69983 일반 군복입고 클럽간걸 당당히 찍는 구닌 3 SenKaZe 2018-11-04 0
69982 일반 분위기 좋은맵 또 없을까? 클루 2018-11-04 0
69981 일반 오늘 뱅사고 친구들이랑 했음 5 UnnameD 2018-11-04 0
69980 VRC일기 아 오늘 대만친구 너무 귀여웠다 2 하벤하이드 2018-11-04 3
69979 일반 블렌더 shape propagate 어디서 봄.. 1 00 211.181 2018-11-04 0
69978 일반 새벽뱅을 한판 하고싶은 밤이야... 1 차가운가을비 2018-11-04 0
69977 일반 박스티 같은거 어디서 찾아... 히아투스 2018-11-04 0
69976 일반 저가 제품을 거르는 이유가 있음. NAME_HORANG 2018-11-04 1
69975 질문 아마존 클럽에서 오큘 사보려는데 4 재배맨 2018-11-04 0
69974 일반 댄스방 최고난이도 곡 2 댕타 2018-11-04 0
69973 VRC일기 오늘자 저댄 : 자꾸 턴을 반대로하는 나님 4 엘에르엘 2018-11-04 2
69972 일반 MR뚜껑+오큘컨트롤러+바이브트래커 가능해요?? 1 시로이코 2018-11-04 0
69971 일반 섯다 월드 있으면 좋겠당 5 ㅇㅇ 85.96 2018-11-04 0
69969 일반 바이브 몽둥이 한쪽 떨리는현상 겪어본사람있냐 4 울테 2018-11-04 0
69968 일반 분신술 개재밋네 1 우로보로스 2018-11-04 0
69967 질문 바이브 정품 구매 4 아름다운 115.20 2018-11-04 0
69966 질문 저댄 프라이빗방은 어떻게 들어가나요? 6 뉴비 112.187 2018-11-04 0
69965 일반 뱅창인생 4 울테 2018-11-04 0
69964 질문 유니티 잘아는형들 좀 알려줘봐 뭔지모르겠어 4 브린이111 211.36 2018-11-04 0
69963 일반 10월18일 11월4일 부랄쳇 일지 1 너굴쨩 2018-11-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