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오늘자 저댄 : 자꾸 턴을 반대로하는 나님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2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73
  • 2018-11-04 15:37:41



개인월드에 올 사람이 없어서 친구시체 4인을 혼자 췄는데

유튜브에서 재생금지먹이네

카카오tv도 마찬가지일거같고 흠좀무





뭐 저작권은 어쩔 수 없으니 넘어가고

HandClab(팬메이드)

굉장히 좋아하는 노래인데 고퀄리티의 팬메이드 영상이 있길래

바로 개인월드에 집어넣었어.

근데 그거랑은 별개로 몸이 안따라감.

박자에 맞춰서 다리랑 팔 딱딱딱 움직이는파트가 너무 맘에 드는데 크흡.

턴동작은 반대로하는 나으 신비한 방향감각.





트랜싱 펄스

내 개인월드에 넣은 다음 새로운 Dance!! 월드에도 URL 넘겨주고

이곳에서 틀어버렸다.

근데 사람이 너무 많..으엌

컴퓨터 스펙 올릴까 진지하게 고민하게됨.

Dance!! 월드에서는 저거추고 한곡 더추고 그대로 탈주한듯.






(반대로)돌아라 설월화!

Dance!! 월드에도 URL 제공해서 있는곡이지만

렉떄문에 못버텨서 탈주하고 춰봄.

무선킷 사고싶다.



花ざかりWeekend✿

거침없이 거꾸로 돕니다.

한 번은 방향 맞았나?

근데 대부분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방향치인듯.


치요키 2018.11.04 16:25:31
방재씨 2018.11.04 16:44:20
Gloryman 개인댄스방이라 부럽다 ㅋㅋ 2018.11.04 17:25:45
아이리네 2018.11.04 18:2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836 일반 갤럼새끼덜 여기서 빼빼로받네 1 읭읭이 2018-11-11 6
71835 질문 무선킷설치할려면 메인보드도 바꿔야하겠지? 3 울테 2018-11-11 0
71834 일반 꺼억~ 갤주쉨ㅋㅋ 뿌린 빼빼로는 잘먹겤ㅅ습니다 (인증포함) 11 ㅇㅇ 211.246 2018-11-11 21
71833 질문 애니메이션 긴거는 어디 넣어야해? 1 ㅇㅇ 183.101 2018-11-11 0
71832 일반 빼뺴로 들고 H방 가야지 2 하피핏 2018-11-11 0
71831 일반 월드 질문 ㅇㅇ 121.184 2018-11-11 0
71830 일반 병신들ㅋㅋㅋ 빼빼로데이 빼빼로 하나 못받냐 ㅋㅋㅋ 12 MANKALO 2018-11-11 13
71829 일반 빨리 부랄챗이나 하고싶다 1 읭읭이 2018-11-11 1
71828 강좌/정보 카라오케빌런아재임 정보글임(추가 개보수완료). #노래방 17 2222222222222222220k 2018-11-11 13
71827 일반 오늘 프렌드들 빼빼로 주고다님 MANKALO 2018-11-11 2
71826 일반 이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ㅠ 3 :D 182.224 2018-11-11 0
71825 일반 이거 왜이래 8 하피핏 2018-11-11 0
71823 VRC일기 과몰입 이해는 됨 나루호농 2018-11-11 0
71822 일반 H방은 대체 뭐하는 동네냐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1 0
71820 일반 과몰입을 본 썰 ㅇㅇ 211.36 2018-11-11 3
71819 일반 빨리 현실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ㅇㅇ 211.36 2018-11-11 0
71818 일반 집을 안무겁고 고퀄리티로 만들수 있는법암??? 4 JinSilly 2018-11-11 0
71817 일반 와 오큘 개쩐다 5 재배맨 2018-11-11 0
71816 일반 표정 넣는것도 커미션 요청 받아줘? 2 ...... 183.105 2018-11-11 0
71815 일반 빼빼로 받아먹고 주고 하는건 초등학교때까지 아냐? 6 딜런 2018-11-11 0
71813 일반 너네들은 생판 모르는애가 갑자기 친추걸면 무슨생각드냐? 7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11 일반 잠수타는 친구에게는 3 레모네이드 2018-11-11 1
71810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폴리곤 오바되면 안됨? 8 ㅇㅇ 121.184 2018-11-11 0
71809 일반 요즘 부랄챗하면 거의 혼자있는듯 7 읭읭이 2018-11-11 0
71808 일반 근데 빠밤폼이랑 일반폼써보니까 별차이없던데 1 ㅅㅋㅋ改 2018-11-11 1
71807 일반 과몰입 폴 인 럽 탈출한듯 1 ㅇㅇ 121.163 2018-11-11 2
71806 일반 인싸쉑덜 너무싫다 5 뉴비 27.126 2018-11-11 0
71804 일반 동접 7000명이라매 13 ㅇㅇ 222.108 2018-11-11 1
71803 일반 이 갤 캡처사진 보다보면 드는생각 6 ㅇㅇ 223.38 2018-11-11 23
71802 VRC일기 나에겐 과몰입이 생기지 않을줄 알았는데. 8 과메기몰입구 2018-11-11 5
71801 일반 [GIF잔뜩]빼빼로데이 잔뜩즐기고왔다! 31 하루사메 2018-11-11 15
71798 일반 레노버 혼합현실 지혼자 꺼지는데 어캄 UnnameD 2018-11-11 0
71797 일반 과몰입 인가?)빼빼로데이라 빼빼로준 썰 4 ㅇㅇ 175.223 2018-11-11 0
71795 일반 갤럭시 vr325? 이런걸로도 브얄챗 됨?? 5 ㅇㅇ 106.102 2018-11-11 0
71794 일반 빼빼로데이얌 1 ㅇㅇ 175.206 2018-11-11 0
71793 일반 키넥트 v1 v2 둘다써본사람있냐 10 철수 183.97 2018-11-11 0
71791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12 ㅇㅇ 118.47 2018-11-11 1
71789 질문 쉐이프 키로 재질을 바꾸는 방법은 없음? 4 으ㅡ음 2018-11-11 0
71788 일반 포장뜯은 놀로 팜 1 시귄 116.41 2018-11-11 0
7178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1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