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사려는 사람들은 봐라
글쓴이
흐그
추천
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89
  • 2018-11-04 17:16:06
  • 175.223
							
현재 놀로 1달째 사용중인 흐구로서 요즘 간간히 놀로 질문글 보이길래 한번 몇마디 적어볼게.

놀로는 키넥트와 바이브 중간정도의 트래킹성능의 풀트래킹을 트래커 하나+조금더 되는 가격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분명 만족하고 쓰는 갤럼도있어. 확실히 돈에 여유가 없으면 이만한게 없는거같고 나도 "이돈에 이정도면 만족하자"라는 마인드로 쓰고있어.

근데 일단 여유가된다면 놀로는 고민하지말고 걸러야 돼.
애초에 트래커 하나 가격으로 바이브트래킹 능력을 기대하면안돼.
같은 라이트하우스방식 베이스를 사용한다지만 놀로는 베이스가 1개라 트래킹 능력도 떨어지고 애초에 바디트래커용도로 나온제품이 아니어서 그런지 허리가 돌아가는 문제점이 있어.
이 문제는 일부 특이케이스를 제외하곤 다들 겪고있고 정말 거슬리면서 해결방법도 확실한게 없어. 그나마 집안의 불빛,반짝이는 모든것을 다 가리고 전력좀 신경써주니 좀 개선돼긴하더라. 아마 대부분의 놀로손절한 유저들은 이거에 시달리다 포기한거일거야.
그러니까 다시말하지만 돈이 된다면 놀로는 선택지중 하나가 아니야. 그때는 그냥 바이브 트래커야.


글 길면 못읽는 갤럼을 위해 요약할게.
1.놀로는 그 가격 가성비는 한다. 싸게 풀트래킹 하고싶으면 살만하다. 성능이 그렇게 나쁜건 아니다.
2.근데 본인이 바이브 트래커셋을 살 여유가 있다면 놀로는 쳐다도 보지마라. 분명 손절각 본다.



본인의 자금여유에 맞춰서 현실을 살아가는 슬기로운 갤럼이 되길바래.






댕타 놀로유저들보면 뭔가 움직임이 되게 둔해보인다해야하나 느려보이는 느낌이있더라 첨봣던 그 사람만 그런줄알앗는데 대부분 그런듯.. 2018.11.04 17:18:35
흐그 놀로가 따라오는 속도가 좀 느리긴 한거같아.. 175.223 2018.11.04 17:20:53
댕타 딱 그 vr챗 카메라에 주황색버튼? 누르면 렌즈 뒤늦게따라오는 그느낌 2018.11.04 17:23:17
Gloryman 놀로 떡락 ㅠㅠ 2018.11.04 17:28:38
흐그 놀로가 안좋다는 이야기는 아냐. 그냥 다들 자기 사정에 맞춰서 골라써줬음 해서쓴거야. 175.223 2018.11.04 17:40:20
레몬우유 애초에 바이브는 놀로 못씀. 나머지는 키넥트 또는 놀로니 선택의 여지가 없다니깐? 2018.11.04 18:48:37
레몬우유 물론 혼종 70만 vs 놀로 17만 에서 70을 고른다면 할말은 없다 2018.11.04 18:49:20
Viver ㄴ 닥 70 고름 - dc App 2018.11.04 20:58:29
ㅇㅇ 닥전 175.118 2018.11.04 21:19:01
흐그 키넥트랑 놀로만 비교한다면 닥 놀로는 맞아 175.223 2018.11.04 23:56:22
네코데코 따라오는속도도 딱히 안느리고 빛 안막아도 잘만되던ㄷ... ㄹㅇ 케바케인부분인가 개인설정만 조금씩 잘 건들여주면 저댄방도 문제없음 (바이브 트래커도 써봄ㅇㅇ..) 2018.11.05 05:47: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837 일반 CU는 왜 없냐 CU무시하냐 5 쎾쓔!!! 2018-11-11 3
71836 일반 갤럼새끼덜 여기서 빼빼로받네 1 읭읭이 2018-11-11 6
71835 질문 무선킷설치할려면 메인보드도 바꿔야하겠지? 3 울테 2018-11-11 0
71834 일반 꺼억~ 갤주쉨ㅋㅋ 뿌린 빼빼로는 잘먹겤ㅅ습니다 (인증포함) 11 ㅇㅇ 211.246 2018-11-11 21
71833 질문 애니메이션 긴거는 어디 넣어야해? 1 ㅇㅇ 183.101 2018-11-11 0
71832 일반 빼뺴로 들고 H방 가야지 2 하피핏 2018-11-11 0
71831 일반 월드 질문 ㅇㅇ 121.184 2018-11-11 0
71830 일반 병신들ㅋㅋㅋ 빼빼로데이 빼빼로 하나 못받냐 ㅋㅋㅋ 12 MANKALO 2018-11-11 13
71829 일반 빨리 부랄챗이나 하고싶다 1 읭읭이 2018-11-11 1
71828 강좌/정보 카라오케빌런아재임 정보글임(추가 개보수완료). #노래방 17 2222222222222222220k 2018-11-11 13
71827 일반 오늘 프렌드들 빼빼로 주고다님 MANKALO 2018-11-11 2
71826 일반 이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ㅠ 3 :D 182.224 2018-11-11 0
71825 일반 이거 왜이래 8 하피핏 2018-11-11 0
71823 VRC일기 과몰입 이해는 됨 나루호농 2018-11-11 0
71822 일반 H방은 대체 뭐하는 동네냐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1 0
71820 일반 과몰입을 본 썰 ㅇㅇ 211.36 2018-11-11 3
71819 일반 빨리 현실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ㅇㅇ 211.36 2018-11-11 0
71818 일반 집을 안무겁고 고퀄리티로 만들수 있는법암??? 4 JinSilly 2018-11-11 0
71817 일반 와 오큘 개쩐다 5 재배맨 2018-11-11 0
71816 일반 표정 넣는것도 커미션 요청 받아줘? 2 ...... 183.105 2018-11-11 0
71815 일반 빼빼로 받아먹고 주고 하는건 초등학교때까지 아냐? 6 딜런 2018-11-11 0
71813 일반 너네들은 생판 모르는애가 갑자기 친추걸면 무슨생각드냐? 7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11 일반 잠수타는 친구에게는 3 레모네이드 2018-11-11 1
71810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폴리곤 오바되면 안됨? 8 ㅇㅇ 121.184 2018-11-11 0
71809 일반 요즘 부랄챗하면 거의 혼자있는듯 7 읭읭이 2018-11-11 0
71808 일반 근데 빠밤폼이랑 일반폼써보니까 별차이없던데 1 ㅅㅋㅋ改 2018-11-11 1
71807 일반 과몰입 폴 인 럽 탈출한듯 1 ㅇㅇ 121.163 2018-11-11 2
71806 일반 인싸쉑덜 너무싫다 5 뉴비 27.126 2018-11-11 0
71804 일반 동접 7000명이라매 13 ㅇㅇ 222.108 2018-11-11 1
71803 일반 이 갤 캡처사진 보다보면 드는생각 6 ㅇㅇ 223.38 2018-11-11 23
71802 VRC일기 나에겐 과몰입이 생기지 않을줄 알았는데. 8 과메기몰입구 2018-11-11 5
71801 일반 [GIF잔뜩]빼빼로데이 잔뜩즐기고왔다! 31 하루사메 2018-11-11 15
71798 일반 레노버 혼합현실 지혼자 꺼지는데 어캄 UnnameD 2018-11-11 0
71797 일반 과몰입 인가?)빼빼로데이라 빼빼로준 썰 4 ㅇㅇ 175.223 2018-11-11 0
71795 일반 갤럭시 vr325? 이런걸로도 브얄챗 됨?? 5 ㅇㅇ 106.102 2018-11-11 0
71794 일반 빼빼로데이얌 1 ㅇㅇ 175.206 2018-11-11 0
71793 일반 키넥트 v1 v2 둘다써본사람있냐 10 철수 183.97 2018-11-11 0
71791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12 ㅇㅇ 118.47 2018-11-11 1
71789 질문 쉐이프 키로 재질을 바꾸는 방법은 없음? 4 으ㅡ음 2018-11-11 0
71788 일반 포장뜯은 놀로 팜 1 시귄 116.41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