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각보고있는데 컴이걱정..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59
  • 2018-10-27 17:56:46
							



올해안에는 최선이
1050ti
i5 7세대
램 16+8기가

인데..

프렘은 그리 크게 신경안쓰는타입이라 충분하겠습뉘까.?

- dc official App
Yua 최소 970이라.. 1050샤는 좀 애매한듯 2018.10.27 18:02:12
재배맨 오큘은 으떨가양 - dc App 2018.10.27 18:03:13
Yua 오큘은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아마 960이라고 들었던거 같기도 하고... 그게 사실이면 될거같은데 잘 모르겠음 2018.10.27 18:04:09
재배맨 뉌..감사홥니다 - dc App 2018.10.27 18:04:23
ㅇㅇ 오큘이나 바이브나 사양똑같다 오큘이 시퓨를좀더먹을뿐 59.22 2018.10.27 18:05:19
재배맨 그렇군영 - dc App 2018.10.27 18:05:37
ㅇㅇ 글카만 중고로사는건어떠냐 59.22 2018.10.27 18:05:46
Yua 어 다른건 좋은데 브가만 밸런스 파괴 상태라 중고로 1060 6기가 23정도로 시세 알고있는데 어떰 2018.10.27 18:06:21
Yua 아니면 970이 1050샤랑 1060 사이쯤 되는데 꽤 싸거든 10대 중후반일거야 아마 함 알아보셈 2018.10.27 18:06:53
재배맨 넴.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함니당.. - dc App 2018.10.27 18:16:56
ㅇㅇ 중고 Rx 580 4GB나 GTX1060 많이 떨어졌다, 함 노려라. 175.196 2018.10.27 18:30:02
ㅇㅇ 최소 권장사양이 1060 118.32 2018.10.27 19:13:31
ㅇㅇ 다들 저리 말하지만 사실상 750ti로도 잘돌아감 124.60 2018.10.27 20:38:52
ㅇㅇ 병신인가 그건 컴터로 하는거겠지 ㅋㅋ 183.96 2018.10.27 21:03:52
뷔아 750ti로 퍽이나 10프레임 나오면 잘 나오것소.. 960도 신사가면 5프레임 땅바닥을 기는 와중에... Pc 평상시 pc모니터 세네가 먹다가 사람 많아지면 pc 화면 대여섯개 넘개 돌리는 수준으로 풀방을 처리해야하는데 1080도 20프레임도 못찍는 경우가 허다한데 116.41 2018.10.27 22:34:14
ㅇㅇ 딴 VR게임을 해도 1050으론 굳이 이런걸 VR로 봐야되나 싶을 정도로 화질 쓰레기니까 글카 올리거냐 걍 차렷 ㄱ 118.35 2018.10.27 23:5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649 일반 뱅인가몬가 밤에만하는거임? 1 PUNPUN 2018-10-30 0
68648 일반 찐따새끼들 또 불타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647 일반 어제 VR방으로 회식간다고 했는데 1 alskdj 211.246 2018-10-30 2
68646 일반 아 쉬발! 걍 오큘사야지 5 읭읭이 2018-10-30 0
68645 질문 여기 mmd 모델 얻고싶어서 암호얻는라고 며칠째 노력중인데 6 뷁둛 124.53 2018-10-30 0
68644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12 ㅇㅇ 220.78 2018-10-30 5
68643 일반 건담 교류회 상품 예산이 5만원인데 상품어느게 좋을지 니들이 의견줘봐 2 ㅇㅇ 203.90 2018-10-30 0
68642 일반 그분한테 답글이 안달려서... 이번엔 그냥 링크만 올리겠습니다. 13 미코조아 211.36 2018-10-30 5
68641 일반 지금 뱅 할수있음? 3 ㅇㅇ 58.126 2018-10-30 0
68640 일반 유니티에서 눈물에 적용하는 쉐이더는 뭐가 좋을까.. 눈물 180.230 2018-10-30 0
68639 일반 코이고에 적용법 아는 사람 새로운열쇠 2018-10-30 0
68638 일반 다음 강좌는 내일 오후9시쯤 예정 1 MANKALO 2018-10-30 2
68635 일반 야 밑에글뭐냐ㅋㅋ 좀 에반데 4 ㅇㅇ 106.102 2018-10-30 2
68634 일반 Vive 컨트롤러 갑자기 진동이 안되고 소리도 안남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632 일반 바이브풀트 팔고 오큘을 갈까 2 읭읭이 2018-10-30 0
68631 일반 LJD 어나더방 약간의 문제가 있음 2 으ㅡ음 2018-10-30 0
68629 일반 갤주야 내 글 왜 글삭했냐? 30 미코조아 211.36 2018-10-30 7
68628 일반 단선된?바이브 수리보내기 vs 무선킷사고 선 버리기 10 댕타 2018-10-30 0
68627 일반 닉언 ㄴ 1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626 일반 유동특 아스테리 2018-10-30 0
68625 일반 장작 특 F유동닉 2018-10-30 0
68623 일반 저작권관련 글들 보면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 10 으ㅡ음 2018-10-30 2
68622 일반 안경충은 오큘 넘불편한것... 2 ㅇㅇ 223.62 2018-10-30 0
68620 일반 싸우지말고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30 0
68618 일반 미코파라다이스 월드 풀트아바타임? 4 댕타 2018-10-30 0
68616 질문 이제 다 불탔나? 펠렉 2018-10-30 0
68615 일반 저격먹으니까괜히아바타더만들어준다노 ㅇㅇ 39.7 2018-10-30 2
68614 일반 아 댄스방에서 실컷 춤추고 화장실 왔다가 자괴감 풀폭파 1 ㅇㅇ 175.223 2018-10-30 1
68613 일반 워 워 싸우고 쎆쓰 해 1 으ㅡ음 2018-10-30 0
68612 일반 할로윈 기념으로 아바타 뿌린거 반응 좋아서 13 Cimomo 2018-10-30 17
68611 일반 존나 잘타네 1 아스테리 2018-10-30 0
68609 일반 밑에 미코파라다이스 쉴드치는 띨띨이는 봐라ㅋㅋ ㅇㅇ 223.39 2018-10-30 0
68608 일반 갤 진짜 씹창이네 ㅇㅇ 223.62 2018-10-30 0
68606 일반 갤 분위기 좋네 ㅎ 3 ㅇㅇ 168.126 2018-10-30 1
68605 일반 씹덕갤 내로남불 역겹다 게이야 ㅇㅇ 211.36 2018-10-30 4
68604 일반 플레이어가 월드 입장했을때 파티클 재생 1 ㅇㅇ 222.114 2018-10-30 0
68603 일반 오큘 mr 혼종가능한가요? 1 ㅇㅇ 223.62 2018-10-30 0
68602 일반 이쁜 온천맵 없을까?? 1 ㅇㅇ 1.242 2018-10-30 0
68601 일반 이 남캐 어디 월드에 있는 거임? 2 크악 118.39 2018-10-30 0
68599 질문 VR CHAT 접속하면 화면이 좌측 상단으로 계속 회전을 합니다. 치크위드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