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주야 내 글 왜 글삭했냐?
글쓴이
미코조아
추천
7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29
  • 2018-10-30 13:30:41
  • 211.36
							

본인이 링크 올려달라 그래서 올렸는데 내가 뭐 잘못한거 있음?

대체 어떤 규정에 의해 글 삭제했는지 궁금함.

- dc official App


아스테리 눈깔안달렷지 닉언하지말레 킥킥 ★ 2018.10.30 13:31:06
MANKALO 뭔 개 병신 씹쓰레기같은 새끼야. 지랄도 정도껏해라 2018.10.30 13:31:09
ㅇㅇ 씹네덕새끼라그럼이해하셈 39.7 2018.10.30 13:31:16
미코조아 닉언 안하려고 ** 처리까지 했는데 이것도 닉언으로 들어가나보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1:34
MANKALO 좆같은 새끼가 지랄도 참 중구난방으로 해요 참, 닉언에, 공구에, 저격에, 분탕에, 장작에 아주 팔방미인이여 2018.10.30 13:31:36
미코조아 죄송합니다 글 다시 쓸게요. 그렇다고 욕까지 박으시는건 좀 너무하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1:53
MANKALO 선생이 분탕밖에 할 줄 모른다는 것은 알고있습니다. 병신아 2018.10.30 13:32:01
DUZ 윾동이라 가능한 분탕 ㄹㅇ 2018.10.30 13:32:29
MANKALO 개씨발 사람 불태우는 글 쓴 다음에 존댓말 하면 존나 순해보일거같냐 병신아? 2018.10.30 13:32:44
미코조아 공구, 분탕, 장작은 대체 어떤 부분을 말하시는거죠? 알아듣게 좀 말씀하시죠... - dc App 211.36 2018.10.30 13:33:22
포도초콜렛 닉언때문에 삭제는 내가 했고 하고싶은 이야기 다한거 같은데 갤에다 쓰지말고 상대 방명록가서 갠적으로 이야기하던가 그렇게 하셈 2018.10.30 13:33:46
아스테리 아조씨 불타지마요 유동한테 불타면지는거임 걍 차단거샘 ★ 2018.10.30 13:33:56
미코조아 아니 억울하네... 닉언은 뭐 그렇다 치구요, 제가 지금 뭐땜에 초면에 욕까지 먹어야되는데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4:32
미코조아 그럼 링크는 답글로 달도록 할게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4:50
MANKALO 지금 저작권 지키는 천사라도 되는줄 생각하나본데 바로 전날에 무슨 일 있었는지도 모르고 왔다기에는 보기 힘들고 하는 짓거리 보면은 전날 그새끼랑 다를게 없는데 유동으로 와서 지랄하는 꼬라지 보면 내가 배알이 다꼴린다 병신아. 지금 너때문에 무슨 사단 일어났는지만 봐도 너가 욕먹을 잘못했다고 생각안드냐? 생각 안들면 너가 어지간히 어린거고 씨발. 2018.10.30 13:36:11
아스테리 님 병신 맞구요 갤 그만태우세요 인제 집와서 덥거든요 엌ㅋㅋㅋ ★ 2018.10.30 13:36:20
MANKALO 하다못해 보통 본의 의도에 맞지 않게 불타는 꼬라지 보면 일반적으로 '제가 이렇게까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죄송합니다, 조용히 둘이 이야기하고싶어요'이런식으로 달고 개인적인 디스코드로 '그렇게 판매하시면 규약위반이에요'이렇게라도 말을 하고 그 다음에 반응에 따라서 박제를 하던말던 하는건 ㅈ도 신경 안쓰는데 니가 지금 무슨짓을 했는지는 알지않냐? 2018.10.30 13:37:17
아스테리 장작활활넣어놓고 같이 누가 타니까 억울함?왜? ★ 2018.10.30 13:37:39
미코조아 아니... 전날에 뭔 일이 있었는지 그게 저랑 무슨 상관인데요? 얼마전에 미코 저작권 관련 논란이 있었던거는 저도 알고 있는데, 미코 파라다이스 월드 둘러보다 문뜩 생각이 들어서 글 올린거구요, 유동으로 글 썼다고 해서 무조건 분탕으로만 단정하시니 좀 억울하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8:00
아스테리 고닉이어도 이건 분탕맞음~ ㅇ~ 제작자 개인디코놔두고 갤에 불지르는꼬라지 생각없는거티나죠? ★ 2018.10.30 13:38:36
미코조아 제가 갤의 좀 민감한 부분을 건드린건지는 모르겠는데... 솔직히 이게 갤주님한테 욕까지 먹을 일은 아닌거 같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8:50
ㅇㅅㄹ 과몰입 ㄴ 175.223 2018.10.30 13:39:05
ㅇㅅㄹ 5252 진정하라구 175.223 2018.10.30 13:39:23
미코조아 이성적으로 좀 생각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집단 린치식으로 몰려와서 욕부터 하시지 말구요. - dc App 211.36 2018.10.30 13:40:27
MANKALO 이성적으로 생각하니까 욕하는거다 병신아 ㅋㅋㅋ 갤주기전에 나도 그냥 갤럼이다, 갤럼으로서 너 하는 꼬라지 보기 싫어서 욕박는건데 ㅈ같냐? 집단린치는 얼어죽을놈의 집단린치야, 왜, 또 우리들 다 '그 라인'에 얽혀있다고 또 불태워보게? 그래, 저작권 지키는거 다 좋지. 그리고 미코 홈페이지에도 하지 말라고 나와있고, 근데 내가 너한테 저격당한 입장도 아니고 그거때문에 화낼 이유가 하나도 없음, 근데 또 갤에 애들 싸우고있는거 안보여? 요즘 신문기자들 하는 방식이랑 존나 똑같음. 교묘하게 내용 적어서 둘로 갈라져서 싸우게 만드는거. 2018.10.30 13:44:15
MANKALO 너가 정말로 이걸 어떻게 하고싶었다면 개인적으로 연락을 걸어서 '저기요, 미코 판매하는거 불편하네요, 내려주세요" 이렇게라도 말한 스샷을 첨부하고 상대가 "ㅗㅗ 나 계속 팔거임 엌ㅋㅋ" 이러는 거라도 찍어서 올렸다면 내가 욕박지는 않았을것같다. 2018.10.30 13:44:36
유티 아침부터 나한테도 유동이 난리치더니 결국 터지네 2018.10.30 13:45:33
MANKALO 그리고 하나 알아두셈. 아무리 내가 갤주라고 해도 난 삭제 거의 안하고 냅두는 타입임. 나 자체도 저격 여럿 받아봤는데 초반에 삭제하다가 일침맞고 깨달은 뒤로는 아무것도 삭제한 적 없음. 그냥 갤럼이라고 생각하고 해라. 니가 계속 불태우든 말든 적어도 최소한만 지킨다면 나는 삭제하거나 안할거니. 부갤주들이 하는것에 대해서도 솔직히 터치할 생각 없음. 걔네들이 삭제할만하다 하니 삭제한거지. 2018.10.30 13:45:50
ㅇㅇ 난 이거 딱히 분탕이라고 생각 안 함.. 막말루 핵쓰는 새끼도 갤에다가 박제하곤 했는데 저작권 위반 좀 저격하는게 뭐 어때서? 168.126 2018.10.30 13:54:06
ㅇㅇ 글 짜르는 것두 사실상 그 재판매 글 짜르면서 이미 발을 잘못 디뎌놓은거여.. 이런 저런 규칙 만들어서 적용하면 규칙이 이게 머냐고 반발하는 놈도 당연히 있지. 저번에 친목질 머 공지 올릴 때도 적었던 거 같은데 글 잘못 짜르면 폭발하는 거 딜레마는 감당해야 된다 168.126 2018.10.30 13:55: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443 일반 닉네임 색깔 3 ㅇㅇㅇ 117.111 2018-11-02 0
69442 일반 고인물 들박하고싶다 9 극락정토 2018-11-02 1
69441 일반 나도 아쉬운 사람 있긴 한데 3 Yua 2018-11-02 0
69440 일반 묶은 머리에 그라데이션 넣을까? 5 극락정토 2018-11-02 0
69439 일반 나도 화질충인데 1 다이소VR 211.36 2018-11-02 0
69438 일반 계정 버리고 새로 시작하려니까 좀 힘들다 6 극락정토 2018-11-02 0
69437 일반 트래커 스트랩 어디서 사냐 2 괵스챤 110.70 2018-11-02 0
69436 일반 오큘러스 팜 10 ㅇㅇ 223.38 2018-11-02 0
69435 일반 집가고 싶다 4 초보자아 2018-11-02 0
69434 일반 결정장애옴; 도와줘 13 00 211.181 2018-11-02 3
69433 일반 브얄겜 다른 거 할 거 있나? 15 ㅇㅇ 223.38 2018-11-01 0
69431 일반 오늘 6시 반 체조 수고 많았으~ 4 델피늄 2018-11-01 0
69429 일반 오늘 드뎌 현실세계 로그인 할수있다 3 하벤하이드 2018-11-01 0
69427 일반 ㅋㅋ 모델링은 무슨 1 아홉개의숲 2018-11-01 1
69425 일반 죽다살아난거시에여 3 cleasky 2018-11-01 0
69424 일반 피곤하다 6 꼬마키` 2018-11-01 0
69422 일반 맛있는 아침 2 하피핏 2018-11-01 0
69421 일반 커미션했는데 판매자가 아바타 써도 됨?? 16 ㅇㅇ 175.206 2018-11-01 0
69420 VRC일기 자캐 떼껄룩 뚜따 7 Lakenls 2018-11-01 1
69419 일반 오큘러스에서 2019년에 리프트.S라는걸 만든다 카네 7 MANKALO 2018-11-01 5
69418 일반 바이브 너클콘 내년에 나왔으면 다이소VR 124.60 2018-11-01 0
69417 일반 념글에 영어부족해도 퍼그 같은데 가보라는데 3 ㅇㅇ 121.170 2018-11-01 1
69415 일반 바이브 팔고 엠알 사고싶다 5 xKiD 2018-11-01 0
69413 일반 신맵 개이쁘다 ㄷㄷ 4 ㅇㅇ 49.195 2018-11-01 1
69411 일반 오늘 처음가본 댄스방 신기햇다 2 Gloryman 2018-11-01 1
69410 일반 vrc 친구한태 mr선물 11 ㅇㅇ 223.38 2018-11-01 0
69409 일반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주나요 4 꿀뚤 2018-11-01 0
69408 일반 와 이 샤로 겁나 귀엽네 6 몰래온손님 2018-11-01 0
69407 일반 tsubokura's home 여기만가면 3초뒤에 튕기는데 이거 왜이럴까 2 Raon 2018-11-01 0
69406 일반 한화 유니폼 mmd 구할수 있는데 없나..ㅠㅠㅠㅠ 2 JinSilly 221.153 2018-11-01 0
69405 일반 아바타가 앉으면 다리를 꼼 10 아메히 2018-11-01 0
69404 일반 바이브 펌웨어 업데이트 해야해요? 6 검은자까 121.138 2018-11-01 0
69403 일반 슬랜더맨 모습 보기전까지는 개쫄았는데 3 빅huge맨 2018-11-01 0
69402 일반 Maniacs 넘 어렵네 ㅇㅇ 175.223 2018-11-01 0
69401 일반 애니메이션 작성 편리하게 해주는 유니티 편집기 확장 8 ㅇㅇ 221.155 2018-11-01 16
69399 일반 감기 걸려서 힘들다 2 다이소vr 124.60 2018-11-01 0
69398 일반 지인이랑 찍은건데 5 ㅇㅇ 110.70 2018-11-01 1
69397 일반 팔 움직이려면 요거 사면대나?? 8 ㅇㅇ 110.70 2018-11-01 0
69396 일반 분위기 좋은맵 없을까? 13 클루 2018-11-01 0
69394 일반 근데 확실히 제작자마다 같은케릭터라도 조금씩 개성(?)이 있는듯 1 JinSilly 221.153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