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44
  • 2018-10-30 14:04:25
  • 220.78
							

남한테 이래라 저래라 할 권리가 없지 안나요?


2차창작물에 대한 공연권도 보장 받아야지?


애초에 저작권법이 친고죄인걸 권리자도 없이 갤에와서 따지면 뭐 어쩌자는건지..

ㅇㅇ 전형적인분탕 1.249 2018.10.30 14:05:04
ㅇㅇ 권리자 아니면 지적 못해요~ 1.249 2018.10.30 14:06:53
ㅇㅇ 지가 개소리 하는건 아는지 댓글지우는 클라스 오지고요 1.249 2018.10.30 14:07:11
미코조아 권리자가 아니라면 지적도 못하나요? 불법 SW, 핵 등등 이용 권장 게시글이 올라오는것도 용인되어야 한다는 주장으로 보이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4:07:35
ㅇㅇ 저작권이 권리자 보호한다는거지 지 좆대로 가져다 쓰는게 아니죠~ 개 추하죠 1.249 2018.10.30 14:07:56
DeLruty 바보도아닌이상 그냥태클걸지말자.. 2018.10.30 14:08:36
ㅇㅇ 지적은 권리자한테 가서 알려줘야지 지적이지 혼자서 좆대로 가져다 붙일 수 있는게 아니죠~ 개 추하죠~ 1.249 2018.10.30 14:09:04
히비링 그만좀 해요 눈살 찌뿌려지네 오프에서도 이런식이에요? 2018.10.30 14:11:14
미코조아 2차 창작물에 대한 공연권이 보장받아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애초에 일본 애니메이션 등의 2차 창작물들은 저작권자들의 암묵적 용인 아래에서 생산되고 있는겁니다. 미코 모델의 경우 저작권자가 2차 창작물의 수익창출을 금지한다고 명시하였구요. - dc App 211.36 2018.10.30 14:11:18
DeLruty 윈도우는 정품 맞지? 아 그냥갑자기 태클걸고싶어져서 그래~ 2018.10.30 14:16:00
미코조아 갤에 윈도우 정품인증 올릴까요? 당연히 정품이죠. - dc App 211.36 2018.10.30 14:16:24
DeLruty 그냥 태클건거뿐이니 화는내지말자. 2018.10.30 14:17: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87 일반 vr 쓰는애들 컴터 사양이 어케대냐? 8 ㅇㅇ 119.70 2018-12-09 0
79486 일반 놀로 산다니까 바이브 사라던데 5 ㅇㅇ 182.228 2018-12-09 0
79485 일반 난 신사가 너무 좋다 1 너굴 218.146 2018-12-09 3
79484 일반 다이나믹본 많이넣으면 비매너일 것 같은데 3 ㅇㅇ 223.62 2018-12-09 0
79483 일반 VRChat에서 이게 무례한 거임? 22 이그충 124.49 2018-12-09 0
79482 강좌/정보 OpenVR-InputEmulator 오류 및 세이프모드 해결 4 ㅇㅇ 220.83 2018-12-09 12
79481 일반 다이나믹본 이거 몬소리임? 2 ㅇㅇ 124.254 2018-12-09 0
79478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7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7 일반 군필여고생 공익여고생 정공여고생 멸공여고생 1 123 121.188 2018-12-09 0
79476 일반 바이브 프로 결국 싸지겟지?? 2 123 121.188 2018-12-09 0
79475 일반 이번 신아바타의 유일한 문제점 5 MANKALO 2018-12-09 0
79473 일반 자기 목소리 확인 가능한 월드가 뭐였지 2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2 일반 왜 쉐이더가 안먹히나 했는데 1 우메코 2018-12-09 0
79471 일반 근데 저 아바타 잘만들엇다는걸 바로 알수있는게 2 아루라테 2018-12-09 0
79470 일반 오 시1발 섹1스 쌋다 베이..ㅂ.. 3 우메코 2018-12-09 0
79469 일반 와 시발.. 4 ㅇㅇ 2018-12-09 1
79468 일반 이번에 새로나온 아바타 어떻데? 1 초보자아 2018-12-09 0
79467 일반 새로나온 아바타 삿다 17 ㅇㅇ 2018-12-09 2
79466 일반 아바타에 따라오지않는 오브젝트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 211.36 2018-12-09 0
79465 일반 어제 신사서 재밌는거봄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464 일반 아바타 퍼블릭 조건어떻게 바꼇더라 5 Lakenls 2018-12-08 1
79463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19 늑삐 2018-12-08 0
79462 일반 뱅이 너무 하고 싶다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8 0
79461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가상세계는 너무 추운거시에요 1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8 0
79459 일반 목소리 높다고 미움받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08 0
79458 일반 체조하는데 왜 거울앞에 다 있음?? 7 00 115.41 2018-12-08 0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79452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 애니메이션 어캐만듬? 1 Lakenls 2018-12-08 0
79451 일반 6시반 체조는 망했음 3 ㅇㅇ 2018-12-08 0
79449 일반 으.. 크리스마스 캐릭터 만들기 귀찮다. 9 JinSilly 221.153 2018-12-08 0
79448 일반 지금 h방갈사람? 9 ㅎㅇ 61.83 2018-12-08 1
79445 일반 홋포 캐릭터 장터 없나.. 1 ㅇㅇ 183.105 2018-12-08 0
79444 일반 친구랑 놀때 다른친구오는게 커버힘들다 6 sapphier 2018-12-08 0
79443 일반 킷슈 이뻐 3 유티 2018-12-08 7
79442 일반 늒네쟝 이들전에 뱅처음한 후기 7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441 일반 님들 비알챗할때 장비 뭐쓰심 5 포리션 2018-12-08 0
79440 일반 VR챗 관련 아바타사고싶은데 일본사이트? 거기알려주실분 3 ? 121.173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