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글쓴이
늑삐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463
  • 2018-12-08 23:35:46
							

じゃ ざ
じぃ ぞ는 알겠는데
つ는 영상봐도 모르겠어 계속ちゅ로 들린데

- dc official App
꼬마키` 걍 츠 아니야? 그렇게 막 다르게 들리나 2018.12.08 23:43:42
늑삐 츄로들린데 ちゅ 뜻이다르다던데 발음마다 - dc App 2018.12.08 23:44:46
Lakenls 쯔츳쯧쮸 2018.12.08 23:52:51
레미치카 츄는 애기들 뽀뽀할때처럼 주댕이 튀어나오는 발음 - dc App 2018.12.09 00:05:03
늑삐 つ는? - dc App 2018.12.09 00:05:22
레미치카 츠는 입을 양쪽으로 벌려서 잇사이로 소리를 낸다고 생각해보면 - dc App 2018.12.09 00:05:48
늑삐 함해볼께 땡큐 - dc App 2018.12.09 00:06:33
Nyug 입모양은 쓰지만 츠의 소리가나야댐 - dc App 2018.12.09 00:32:53
Nyug 츠를내었을때 입이안벌어지고 츠를내면 그건 잘못된발음임 - dc App 2018.12.09 00:33:22
Nyug 그래서더어렵고 - dc App 2018.12.09 00:33:37
ㅇㅇ tsu 121.136 2018.12.09 01:28:30
레미치카 트수 - dc App 2018.12.09 01:42:55
Kcalb02 이빨닫고 입살짝열고 혀를 앞 이빨사이에 가져다대고 스 하고 발음하면 혀가 안쪽으로 들어갈려하잖아? 그럼 그때 맨 처음에 낼때가 기본이라고 보면 될듯 2018.12.09 03:15:28
Kcalb02 거기서 근처에 오는 음에 따라서 좀 변형? 시켜서 쓰면 됨 2018.12.09 03:16:11
Kcalb02 아예 맨 첨에올때 츠 라고 생각하면 편할듯 つえ 같이 2018.12.09 03:17:00
늑삐 오우 상세하다 고마버 - dc App 2018.12.09 03:17:29
Kcalb02 좀 기본은 h묵음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발음할때 부자연스럽지도 않고 말할때 자연스럽고 편할거야 2018.12.09 03:17:34
Kcalb02 이게 스 쯔 츠 사이에 뭔 설명할 수 없는 그런 음이라서 좀 개같음; 2018.12.09 03:19:20
늑삐 ㄹㅇ 들을땐 같아보이더라 답답해죽는줄 발음힘들어 - dc App 2018.12.09 03:2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57 일반 양심고백) 매일 vrc관련 트위터 관음함 5 ㅇㅇ 211.246 2018-12-09 0
79556 일반 부모님한테 vr산거 들킴 9 ㅇㅇ 222.100 2018-12-09 1
79555 일반 차단설정 개꿀이네 1 magicatz 2018-12-09 1
79554 일반 오큘 중고 판다 5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3 일반 과몰입 현실 15 ㅇㅇ 182.231 2018-12-09 39
79552 일반 세상 모든일에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2 ㅇㅇ 175.211 2018-12-09 0
79551 일반 난 vr끼면 자괴감듬 2 ㅇㅇ 175.223 2018-12-09 0
79550 질문 트위터에 vrc의 메로나군단이 있다는데 4 뿌빠삐뿌 2018-12-09 1
79549 일반 나 어제 VR 끼면 자괴감 안드냐는 말 첨으로 들어봄 6 ㅇㅇ 211.246 2018-12-09 1
79548 일반 아이트래킹 질문이요 2 리얼메카 182.225 2018-12-09 0
79547 일반 점점 과몰입하게 된다고 하는 애들 7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4
79546 질문 이거 몸이 부풀어올랐는데 왜이런거야? 11 차가비 2018-12-09 7
79544 일반 신사맵이나 사쿠라월드에서 노래부르는분들만 7 비이아 211.36 2018-12-09 0
79543 일반 VR 마을 인터뷰 2 너굴 218.146 2018-12-09 3
79542 일반 친구 알바합니다 7 Kcalb02 2018-12-09 0
79541 일반 판매아바타적용할라면 유니티? 잇어야한다고하는데 어디서다운받아요? 3 ? 121.173 2018-12-09 0
79540 일반 무방위는 사람이야? 봇이야? 4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0
79539 일반 놀로 허리 날아가는거 가끔가다 한번그랬는데 갑자기 확잦아지네 3 123 121.188 2018-12-09 0
79538 일반 바이브 무선킷 탈모치료에 도움 8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0
79537 일반 Vrchat 마이크가 안됩니다 3 ㅇㅇ 121.176 2018-12-09 0
7953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질문ㅠㅠ 2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35 일반 흥갤테스트 4 ㅇㅇ 39.7 2018-12-09 26
79534 일반 요즘에 저스트댄스방엔 사람없냐? 3 ㅇㅇ 121.134 2018-12-09 0
79532 질문 유니티에서아바타만들때 2 ㅇㅇ 220.70 2018-12-09 0
79531 일반 다이소 브얄삿느네 다른 고가 브얄도이럼? 7 굥굥 2018-12-09 0
79530 일반 근데 요즘 느끼는게 실제 여중생 여고생쟝들보다 6 ㅎㅈㅁ 110.70 2018-12-09 3
79529 일반 이겜 하다보니까 먼가 사람이 변하긴하는듯 2 ㅇㅇ 220.76 2018-12-09 0
79528 일반 킷슈랑 마론산다고 이미 십만원질롯는데 1 ㅎㅈㅁ 110.70 2018-12-09 1
79525 일반 카와이 무브 어케함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24 일반 방금 현실에서 VRC처럼 인사함 10 공익여중생 2018-12-09 3
79522 일반 스탭짱 유니티짱 쉐이더라는데 내가 만질껀따로 없지?? 1 장난감총 2018-12-09 0
79521 일반 난 트래커랑 컨트롤러 밧데리 떨어질때까지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20 일반 풀트래킹 다리 구부려지는 문제는 근본해결불가? 9 ㅇㅇ 2018-12-09 1
79519 일반 스태프 풀트는 잘됨? 2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18 일반 쿳소오.. 2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9 1
79517 일반 VRC 바이브 지원이였음? 3 tntnt 2018-12-09 0
79516 일반 풀어주시옵소서 4 meraria 116.122 2018-12-09 1
79515 일반 샤로하나면 만족십가능 6 ㅇㅇ 2018-12-09 1
79514 일반 다른 쉐이더 쓰는곳에는 큐브쉐이더 안넣어도 되는거임? 2 장난감총 2018-12-09 0
79513 일반 아바타 왜 다 사고싶게 잘 만드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