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랑 못받아봐서 과몰입함
글쓴이
로한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785
  • 2018-10-26 04:00:34
  • 59.18
							
내가 그럼.  
애정 사랑 이런걸 못받고 자라서 여기서 조금만 쓰다듬받고 이야기 들어줘도 막 좋았는데

다정하게 대해주는 여자애가 있어서 점점 좋아하게되고
그 여자애따라 나도 오큘 사게된뒤로
서로 쓰담쓰담 내가 하루이틀 찾아가다보니

어느순간 그친구가 온라인인지 오프라인인지 온라인된거만 봐도 막 설레고
브알챗에 그친구만 들어와도 기분좋고
옆에있으면 막 두근두근 하고
그친구 말하는거만 들어도 좋고 해서
내 비밀도 많이 말하고

그친구도 이런저런 이야기 나한테 들려줘서
좀 특별하고 친한감정 느껴진 뒤로

좋아한다,  사랑한다 자주말했는데

걘 실제로 날 친한 친구이상 연인미만 정도로 생각하는데 나혼자
걜 여친인마냥 생각하고 행동하다보니 질투도 나고 그래서
어느덧 다른사람한테 잘해주고 부비부비하는거 보기싫다고 말도하고
혼자 막 삐지기더 하고 그랬더니
엊그저께부턴가 다른사람이랑 머더게임방에서 나오지도 않고
연락도 잘 안받음...흨 ㅠ.  내껏도 아니고 내사람도 아닌데
너무 속박해버렸나 싶기도 하고...갑자기 그애랑 멀어지는 느낌이 요즘 많이들어서 힘들어 했는데

날 뒤돌아보니 소름돋고 오싹함,  말그대로 집착, 질투, 과몰입 풀다이브..장애인이었던거시야 ㅋㅋ ㅠ



초보자아 맞다 - dc App 2018.10.26 04:02:47
ㅇㅇ 인생을 사십시요.... 122.37 2018.10.26 04:03:06
나냠 힘내라... - dc App 2018.10.26 04:03:42
kk08 제빌 인생을 살아라 - dc App 2018.10.26 04:03:59
레몬우유 2018.10.26 04:04:13
G군 사랑과 소유욕을 구분하십시오 선생님 Whisper Sheep 2018.10.26 04:04:22
싸이킥유코 뒤질래? 2018.10.26 04:09:36
소아 맞아야 정신차리지... 그얘가 여친도 아닌데 무슨 권리로 남한테 잘해주라 마라냐. 그건 사랑이 아냐 니물건 취급 하고 속박하는거지. 223.38 2018.10.26 04:25:17
소아 너같은 애들이 꼭 상대방 들어오면 들어와서 지가 남친인것처럼 스킨쉽하고 상대가 앞에서 누구 귀엽고 좋다하면 앞에서 막 삐진척하고 그러는 부류지 개인적인 연락 하면서 자기혼자 특별한 사람된거마냥 착각하고 그러지말아라 사랑하는데 뭘 그렇게 바라는게 많냐 좋으면 걍 좋아하는 마음만 보내야지 상대한테 이래라저래라 원하는순간 그건 사랑이아냐 223.38 2018.10.26 04:29:57
Lewis_Ki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0.26 04:40:53
로한 삐진척이아니라 실제로 삐지고 그랬음 ㅠㅠ 미안 병신이라 59.18 2018.10.26 04:48:20
나그네 ... 토닥토닥 2018.10.27 03:57:30
ㅂㅅ 223.62 2018.10.31 21:41: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47 일반 요즘 하고있는것 4 A.ms 2018-10-31 3
68845 일반 여긴 맨날 불타는거 같음 ㅇㅇ 175.121 2018-10-31 0
68844 일반 디씨끄부러워 Viver 2018-10-31 0
68840 일반 디씨시끄러워 1 싸이킥유코 2018-10-31 1
68839 일반 디부씨러끄워 21 희민 2018-10-31 3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68815 일반 공포맵중에 시야 이상해지는건 못가겠다 ; 2 린코 2018-10-31 0
68814 일반 아이트래킹.gif 3 괵스챤 175.223 2018-10-31 3
68813 일반 레노버 mr 쓸때 따로 헤드셋 쓸 수 있음? 3 mimos89chan 175.223 2018-10-31 0
68812 일반 수면브얄하는데 소리지르는아바타 오바임 3 마요릭 2018-10-31 0
68811 일반 추워서 못자겠다 극락정토 2018-10-31 0
68810 일반 갤에 놀로 살 사람 있냐 3 우메코 2018-10-31 0
68809 일반 데비안에 있다고, 무료라고 다 막 써도 되는 건 아님 11 델피늄 2018-10-31 14
68808 일반 곧 11월인데 무선킷 정발은 언제쯤할려나 4 울테 2018-10-31 0
68807 일반 아 뭔데 Home 초기화됨 1 ㅇㅇ 14.36 2018-10-31 0
68806 일반 놀로가 싸면 추천해줄만한 다이소vr인데 7 다이소vr 211.36 2018-10-31 0
68805 일반 아바타 뭐 쓸까 10 neco 2018-10-31 0
68803 일반 개인적으로 이사람 아바타 갖고싶은데 어디 없으려나 6 ㅇㅇ 121.161 2018-10-31 1
68802 일반 나만 그런건가 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01 일반 아바타 표정은 어케 바꾸나요 3 삐삐 2018-10-31 0
68799 일반 메인보드 as 맡길거라서 vr챗 못들어가서 슬픔 3 다이소vr 211.36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