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23
  • 2018-10-31 03:26:36
							

그게 저작권 걸린다는게 신기하네
상업적이용도아닌데 그런게되는구나

SACRED RUIN
LeeSnowing 그러게요 정확히 말하면 정품3D 모델이 아닌 흡사하게 만든건데 정확히는 3D캐릭터로 코스프레 한 격인데 왜 저작권에 걸리는거죠? 2018.10.31 03:28:56
아스테리 잘 몰루겟음 쨋든 하지마라면안해야지 우리가머별수잇나.. ★ 2018.10.31 03:30:29
싸이킥유코 코스프레 같은 것도 원래 안될텐데 서브 컬쳐가 씹창나면 홍보가 안되고 뭐 이런저런 어른의 사정이 있다고 알음 2018.10.31 04:06:09
델피늄 뚜따가 결국엔 있는 모델을 가져다가 쓰는 거잖아? 그럼 그 모델은 처음부터 자연히 존재했을까? 아니지, 누군가가 만든 거잖아? 그럼 그 만든 사람한테 저작권이 생김. 그리고 그걸 마음대로 가져다 쓰거나 팔면 그걸 침해하는 거고. 그리고 문제없이 뚜따해도 그 캐릭터가 이미 존재하는 캐릭터면 그 캐릭터는 해당 회사에 귀속되어 있으니 잘못하면 저작권 위반임. 사실 동인활동도 전부 저작권 문제에 벗어나지 못하지만 사실상 묵인해주고 있는 것 뿐. 하나하나 걸고 넘어지면 끝이 없어 원래가. - dc App 2018.10.31 04:06:29
아스테리 ㅇㅎ그렇고나 ★ 2018.10.31 04:07: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933 일반 VR로 야동도보고 채팅도하려는데 가성비좋은 기기 추천좀 6 굥굥 2018-11-30 0
76931 일반 흐규흐흐후ㅜ휴ㅠㅠㅠ 된다 ㅠ 1 쎾쓔!!! 2018-11-30 0
76930 일반 기술면접에서 vrc로 붙었다 6 ㄹㄹㅋ 121.162 2018-11-30 3
76929 일반 라무네 표정은 공지에 나온대로 하면됨? 1 ㅇㅇ 61.83 2018-11-30 0
76928 일반 늒네 고닉팟다 11 Kcalb02 2018-11-30 1
76927 일반 풀트래킹은 점프안되나.. 12 Soran12 2018-11-30 0
76926 일반 바이브스토어 설마 당일발송 안해줘요?? 8 ㅇㅇ 2018-11-30 0
76925 일반 얼굴가까이오면 겁남 6 ㅇㅇ 223.39 2018-11-30 0
76924 일반 어우 검은 화면 거슬려.. 4 리에 2018-11-30 0
76923 일반 카와이무브가 현실에서 어울리는 사람이 되고 싶다. 2 ㅇㅇ 125.129 2018-11-30 0
76922 일반 라무네 GET!! 6 ㅇㅇ 61.83 2018-11-30 0
76921 일반 체조간다해놓고 못갔어.. 4 쥐는찍찍 2018-11-30 1
76920 일반 솔찌괴 뽀뽀는 못하겠더라 5 초보자아 2018-11-30 0
76919 일반 아바타 이거 이름 머임 12 ㅇㅇ 123.213 2018-11-30 0
76918 일반 라무네 사려고하는데 7 ㅇㅇ 61.83 2018-11-30 0
76917 일반 근데 뽀뽀하고 다니기 무서움 좀 7 히아기 2018-11-30 0
76916 일반 호빵 먹고 싶다. 2 ㅇㅇ 125.129 2018-11-30 1
76915 일반 학교근황 9 늑삐 2018-11-30 0
76914 일반 쓰다듬이 익숙하다면 11 히아기 2018-11-30 1
76913 일반 솔직히 머리 쓰다듬 당하는건 괜찮음 익숙 8 ㅇㅇ 223.62 2018-11-30 0
76912 일반 앗.. 정리해보니까 VR진짜 개비싼 취미네요... 22 ㅇㅇ 2018-11-30 0
76911 일반 와 뉴비였으면 들박당할뻔했네 1 Woodie 2018-11-30 0
76910 일반 카와이 무브 연습 1일차 6 초보자아 2018-11-30 1
76909 일반 vrcmod는 카테고리같은거 없음?? 1 하거 2018-11-30 0
76908 일반 뭐야 예비암캐 뉴비가 있네 1 히아기 2018-11-30 1
76907 일반 나도 회사에서 카와이무브 한적 있는데 4 쎾쓔!!! 2018-11-30 3
76906 질문 블렌더 이거 왜 이러는 거임? 3 ㅇㅇ 114.203 2018-11-30 0
76905 일반 난 과몰입 탈출했는데 1 ㅇㅅㅇ 221.153 2018-11-30 1
76904 일반 Vive 안경유저 팁 13 으ㅡ음 2018-11-30 11
76903 일반 VR 중고로 사지 말자... 11 CirrusLogic 2018-11-30 0
76902 일반 mr은 놀로사봤자 팔병신이지? 3 우사밍 2018-11-30 0
76901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15 ㅇㅇ 211.36 2018-11-30 0
76900 일반 일상 생활 할때 룸스케일로 잡은 벽이 보인다면 정상입니까 2 디즈 2018-11-30 0
76899 일반 오늘밤은 풀다이브다 1 alsldj 221.152 2018-11-30 0
76897 일반 근데 스팀이랑 바이브랑 자주 뻑나더라 2 디즈 2018-11-30 0
76896 일반 아니 일반 바이브 풀셋이 80인데 1 디즈 2018-11-30 0
76894 일반 아까 1시에서 2시 사이에 글쓴다는ㅇㅇ(203.252)이다 친추하자고한놈 25 ㅇㅇ 123.213 2018-11-30 0
76892 일반 맨첨엔 과몰입글보면 웃었는데 4 ㅇㅇ 223.39 2018-11-30 14
76891 일반 아 ㅅㅂ 개쪽팔려 5 ㅇㅇ 223.62 2018-11-30 1
76890 일반 행님덜 업로드 오류뜨는데 해결점 ㅠ 4 ㅇㅇ 61.83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