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33
  • 2018-10-23 02:39:40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극혐 와ㅏㅏㅏㅏㅏ
엌!!!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치과진료견적잡고 일단 스케일링했는데 와 생전 첨해보는데

와ㅏㅏㅏㅏㅏ 와 와 와ㅏ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반년에 한번씩 꾸준히 하는게 좋음... 나중에 큰돈 들어가는것 보다야 뭐 2018.10.23 02:40:46
하루사메 어떤데...? 해볼까??? - はるさめ 2018.10.23 02:42:43
하벤하이드 이미 늦긴 늦음 견적이 좀 나와서 장기프로잭트 흙흙 - dc App 2018.10.23 02:42:51
ㅇㅇ 사람마다 차이가 큰가봐? 난 그냥 아무느낌 없었는데 220.121 2018.10.23 02:44:51
하벤하이드 물호스 막쏘고 그 물 빨아들이는 호스 목구멍쯤에 놓고 드릴소리나고 갈리는소리나고 뭐로 막 쑤시고 긁어내고 아플땐 아프고 안아플땐 안아프고 - dc App 2018.10.23 02:45:39
하루사메 으...끔찍한데 하고나서어때?좋아? - はるさめ 2018.10.23 02:46:02
하벤하이드 좋은지 안좋은지 모르겠음 그냥 달라진느낌은 따로없고 이빨 뒷면이 좀 꺼끌거끌한느낌 갈아내서 그런듯 - dc App 2018.10.23 02:47:14
하벤하이드 아픈것은 아프고 뭐가 막 쑤신다는 느낌이나니 더 그런듯 - dc App 2018.10.23 02:47:27
NK08 할만한가? 아픈거야 좀 괜찮은데 입에 뭐 넣으면 바로 웩 해서 2018.10.23 03:21:51
울테 뭐로 이빨안쪽 박박 긁으면 뭐가 사이에 낀거같은느낌이 극혐이긴한데 그거말고는 괜찮잖어 2018.10.23 03:23:37
하벤하이드 하고 아직 뭘 못먹어봐서 흠... 점심먹어봐야알듯 - dc App 2018.10.23 03:24:04
NK08 ㄴㄴ그거 하는동안 목구녕에서 뭐 빨아들이는거 넣고있는것도 그렇고 입에 뭐 물리는것도 그렇고 병원가서 목좀 보자 할때도 혓바닥 못 눌러서 아아 하는데 스케일링 할까말까 고민중임 2018.10.23 03:25:41
하벤하이드 음 구역질할정도로 막 누르고하진않임 호수도 말은 목이라했는데 거의 한쪽 뺨정도에 놓는거라 - dc App 2018.10.23 03:27:32
NK08 후...후기 잘 들었읍니다. 담달에 가본다ㅋㅋㅋㅋ 2018.10.23 03:28:23
하벤하이드 1년에 1회 보험적용되서 1년에 최소한번 반년에 1번은 하는게 좋다함 ㅇㅇ 잇몸속에 치석 치태 쌓이기전에 - dc App 2018.10.23 03:31:08
마요릭 ㄹㅇ ㅈㄴ 시원한 솔직히 조금아픔 - dc App 2018.10.23 03:31:20
하벤하이드 그느낌 한번 받았는데 이빨 다부서뜨리거있는건가 싶었음 - dc App 2018.10.23 03:31:23
하벤하이드 시원한건진 아직머르겠음 ㄷㄷ 할때 물쏘는건 시원하던데 - dc App 2018.10.23 03:31:41
마요릭 난 3달에한번하는데 할때마다 설렘반 두려움반임 - dc App 2018.10.23 03:32:11
하벤하이드 스켈링하고 콜라나 그런거 먹으면안댐? - dc App 2018.10.23 03:32:35
마요릭 딱히그런말은안하던데 시원한거먹으면 당분간 아플걸 - dc App 2018.10.23 03:32:59
하벤하이드 흐으으으음 일단 점심먹으러나왔는데 먹을때 거슬리면 짜증날듯 - dc App 2018.10.23 03:33:45
마요릭 살짝거슬리는데 하루지나면머 ㅋㅋㅋㅋ 노상관 - dc App 2018.10.23 03:34:27
하벤하이드 ㅋㅋㅋㅋ앜... - dc App 2018.10.23 03: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25 일반 어제 처음으로 VR챗 해봤음 ㅇㅇ.. 5 ㅇㅇ 121.161 2018-10-24 2
65824 일반 목소리에 컴플랙스가 있는데 7 카디아. 2018-10-24 3
65823 일반 월드 추천좀 해줘 2 린코 2018-10-24 0
65822 일반 프로 VR 수면자가 목표 3 Luche 2018-10-24 0
65821 일반 풀트래킹 산거에 대한 반응 5 Yua 2018-10-24 0
65820 일반 파이맥스 8k 프리오더한대요 2 ㅇㅇㅇ 117.111 2018-10-24 0
65819 일반 똥겜판독기친구들에게 기만당하는데 11 G군 2018-10-24 0
65818 일반 가끔 VR챗 하는거 영상이나 움짤따서 보여주는데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5817 일반 오큘왜깜? 8 ㅇㅇ 223.33 2018-10-24 0
65816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4 0
65815 일반 브얄챗하는 게 극혐인게 아니야 2 ㅇㅇ 211.36 2018-10-24 2
65814 일반 케모노 늑대아바타는 어디서 구해? 5 ㅇㅇ 203.226 2018-10-24 0
65813 일반 vrc하는거 한심하게는 봐도 극혐은 안함 6 Yua 2018-10-24 0
65812 일반 난는 친구들이 vrc하는거보고 신기해하든데 아스테리 2018-10-24 0
65811 일반 친구들에게 Vrc한다해도 별반응없던걸? 1 BEll 2018-10-24 0
65810 일반 내친구도 vr챗하는거 극혐하더라 5 :D 182.224 2018-10-24 0
65809 질문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1 우유향 2018-10-24 0
65808 일반 VR에 대한 대부분 실친 반응이 그렇더라 3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7 일반 춤추는방 왜 사람아무도없음..? 2 :D 182.224 2018-10-24 0
65806 일반 트래커 까지 구매햇습니다. 1 요나 2018-10-24 0
65805 일반 현재 놀로 사용중에 겪는 문제들 5 검은연 2018-10-24 0
65804 일반 nolo 쓰는사람 4 ㅇㅇ 222.109 2018-10-24 0
65803 일반 할로윈 아바타로 던전도는데 너무 재밌다 1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2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10 ㅇㅇ 183.107 2018-10-24 18
65801 일반 크흐흑 VIvE 이까짓게 뭐라고 1 BEll 2018-10-24 0
65800 일반 나도월드 1 cv52468 175.223 2018-10-24 0
65799 일반 친구가 나 vr챝 하는거 넘 시러해 16 DinGa 2018-10-24 0
65798 일반 섯다 ㅅㅂ 5 괵스챤 175.223 2018-10-24 1
65797 일반 월드 만드는건 쉬움 2 Luche 2018-10-24 0
65796 일반 킷슈 구매 정리 7 림크 2018-10-24 1
65795 일반 나는 VR안사고 싶은데 주변에서 계속 사라해 3 DinGa 2018-10-24 0
65794 일반 vrchat이 우리의 미래냐 2 그흐즈 2018-10-24 0
65793 일반 지비당 1 아메히 2018-10-24 0
65792 일반 이거 무슨 프로그램이야? 4 ㄹㄹㅋ 121.162 2018-10-24 0
65791 일반 모델 추천 좀 해주세요 21 ㅇㅇ 223.38 2018-10-24 0
65790 일반 월드 만드는거 어렵냐 모델링이랑 4 초보자아 2018-10-24 0
65789 VRC일기 VR챗 하면서 공포맵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2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788 일반 이거 되게 괜찮아 보이는데 6 메스토크 2018-10-24 0
65787 일반 저댄방 오늘 퍼블릭화 예정 3 Luche 2018-10-24 1
65786 일반 야한아바타는 어디서 사는지아는 갤럼있음? 3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