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글쓴이
ㅇㅇ
추천
18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02
  • 2018-10-24 03:29:26
  • 183.107
							





VRC 에대해 사람들마다 하는 목적도 하게된 계기도

그리고 플레이하는 성격도 각양각색

나같은경우는

16살에 학교를못가게되고 20살에 당뇨 1형에걸려서

2년동안 기계처럼 정해진시간에 정해진삶을 살며

아침 점심 저녘 취침전 인슐린주사 맞아야하고

인슐린주사는 차가운상태에서 보관해야하기에

조금만 거리가멀거나 주사의 휴대가안되는 상황일땐

어디가지도못하고 재활치료와 집생활이전부였음

어차피 중3때부터 입원이나 병원생활이 길다보니

딱히 큰불편함은 없었음 지금은 당뇨2형!

그런데 아무래도 사회생활이라든지 친구라든지

현실에선 거의 없다싶을정도였고 가끔 만나는 친구들도

넷상에서 인연을틔운 고마운 형 동생들이였어

그래서 그런가 VRC 의 게임자체가 너무 취향저격이고

이곳저곳 같이 돌아다니며 시시한것이라 할지언정

추억이 쌓이고 너무 즐겁고 재밌었던것같아

그런데 아무래도 몸쪽이 많이 힘들다보니 게임을할때

부모님의 걱정도큰편이고 친구들은 사회인들이 많기에

퇴근후에 재밌거나 어디의탐험 이런쪽의 지향인것같더라

그러다보니 옛날의 추억거리를 말할만한것도 없고

말을꺼내면 분위기가 다운되는것같아보여서

미안해서 눈치보이더라..

학창시절애기나 애니 영화 만화 게임 의 취미도

나에게는 생소한것들이 많아서 끼기도 힘들더라구

겉돌게되는데 그럴때마다 한번씩 나를 챙겨주고

이런 친구들에게 감동받아 일본어 아무것도모르던

내가 그들과놀고 애기하기위해 일본어 공부를하게되고

이번년 12월에는 9년만에 시험도 보려고 해

나같이 이게임에 재밌거나 특별한추억이 많을수도있는데

과몰입이니 현실아싸니 이럴때마다 맘이아프더라

어느게 맞고 틀리고 이런건 아니지만

그저 자고일어나고살아가던 하루에 특별한 계기와

많은 생각을갖게해준 이게임에 나는 너무고맙게 느껴

다들 환절기인데 감기조심하고 !

긴글에 요약도없어서 미안 !

- dc official App
쎾쓔!!! 2018.10.24 03:31:53
눈농 2018.10.24 03:35:49
나냠 시험 꼭 통과해 ~! 화이팅~! - dc App 2018.10.24 03:36:02
G군 2018.10.24 03:38:10
Soran12 2018.10.24 03:39:39
하루사메 이런따듯한글보면넘나조아 - はるさめ 2018.10.24 04:32:36
zetyx 2018.10.24 05:42:16
쵸마마 2018.10.25 03:43:46
17세여고생쟝 브알챗에서 꼭 만났으면 좋겠다. 시험 합격하구 와! 223.39 2018.10.25 06:52:36
HakaseJin 항상 건강하십시오 - dc App 2018.10.25 16:50: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10 일반 귀여운 댄스 영상 올려주세요 7 ㅇㅇ 125.133 2018-10-27 0
67309 일반 벨트 이거 어떻게 써먹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08 일반 모델링하기 귀찮음... 2 빠쓰 2018-10-27 0
67307 일반 머더 짜증날떄 특징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306 질문 vr vive쓰는사람인데 10 ㅁㄴㅇㄹ 125.142 2018-10-27 0
67305 일반 피아노 멀쩡한 맵 있습니까 218.155 2018-10-27 0
67304 일반 질문정정 px서먹던 냉동들 사회에서는 어디서삼?, 11 SenKaZe 2018-10-27 0
67303 일반 머더 좆같네 7 tntnt 2018-10-27 0
67302 일반 군대에서의 냉동식품은 어디서 사냐 8 SenKaZe 2018-10-27 0
67301 일반 슈샘 최대 어느정도까지 내리는게 좋을가요 10 재배맨 2018-10-27 0
67299 일반 블렌더 텍스쳐 최적화 어케함? 1 ㅇㅇ 175.206 2018-10-27 0
67298 일반 댄스방 로봇 그림에 대한 답변 5 ㅇㅇ 203.229 2018-10-27 0
67297 일반 쉐이프키 베이스 변경할때 다른 쉐이프키들도 일괄 적용하는법 있음? 아루라테 2018-10-27 0
67296 일반 군대썰풀게 없다 321 59.27 2018-10-27 0
67294 일반 난 뭔가 '하고싶다'라고 의미로 '땡긴다'라는 말 자주쓰는데 9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7 2
67293 일반 군머교류회 11사단 홍천 나온사람있냐 3 ㅇㅇ 125.133 2018-10-27 0
67291 일반 군머교류회 같은부대 같이 군생활했던애들끼리 만나면 재밌을듯 2 MANKALO 2018-10-27 0
67290 일반 고인물을 길들이는게 꿈 1 ㅇㅇ 182.209 2018-10-27 0
67289 일반 혈소판이 내 비율이랑 거의 완벽히 일치하던데 5 Yua 2018-10-27 0
67288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7 'ㅅ' 2018-10-27 0
67287 일반 전투식량 3d모델은 어디서 구하냐? ㅇㅇㅇㅇ 175.223 2018-10-27 0
67286 질문 아바타 어깨가안맞는데우째야하나요 ㅇㅇ 182.231 2018-10-27 0
67285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3 ㅇㅇ 175.223 2018-10-27 15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67276 일반 라무네... 살까 4 Yua 2018-10-27 0
67275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할 확률 1 Macross 2018-10-27 0
67274 질문 이정도면 무난하게 vr가능?? 6 재배맨 2018-10-27 0
67273 일반 너희는 무리하지말라는 말 자주쓰고 듣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272 일반 vr끼고 있으면 팅기는데 2 Derinma 2018-10-27 0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