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VR챗 하면서 공포맵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글쓴이
몰래온손님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789
  • 2018-10-24 02:42:19
							


워낙 무서운거 잘못견뎌내서 시도조차 안해봤는데


오늘 사람들 우르르 가길래 사람들이 많으면 괜찮으려나? 해서 따라 가봤다






첫번째 맵은 슬렌더맨이었는데 어두워서 뒤쳐지기 싫어서 겁나 따라다니기만 해서 그런지 나도 버틸만하더라








두번째 다크니스 이스케이프였나? 이건 진짜 못견디겠더라


BGM도 그렇고 하두 무서워서


진행하는 내내 오디오 스트랩 귀 활짝 열어놓고


눈 매우 실눈으로 뜨고 진행했다 쫄보 ㅇㅈ



테이블 구간에서 사람들 먼저 가버리니까 조바심나서 실수했는데


ㄹㅇ 묵언충이라서 다행이었다 나도 모르게 소리침


구간구간마다 마이크 켜져있었으면 큰일났을뻔 했던 일 많았다


이건 하두 쫄아있어서 사진을 한장도 못찍었네







세번재 앨리스 어쩌구 라는 맵이었는데


이건 뭐 보기도 전에 금방 죽어서 다른사람들 사진 많이 찍음ㅎ 개꿀~




3연속 공포맵 한데다가 죽으니까 내 기력이 다 빠져버려서


리방한거 진행도 못하겠더라 그래서 시작지점에 앉아있다가


몰래 빤스런함ㅎ

Huntere 2018.10.24 02:44:54
희민 2018.10.24 02:52: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25 일반 놀로 a/s 교환가격. 9 현실세계 2018-10-25 2
66423 일반 뱅 추천 캐릭 카드 7 으ㅡ음 2018-10-25 0
66422 일반 H방에서 기본 아바타 입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7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421 일반 뭔가를 만드는중임 6 Luche 2018-10-25 1
66420 일반 요즘 오해받는데 어쩌냐 8 ㅇㅇ 160.13 2018-10-25 0
66418 일반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재밋어지는 뱅 3 토끼상 2018-10-25 0
66417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기하니까 손가락이마비됫어요 5 재배맨 2018-10-25 0
66416 일반 칭따오 은근 세네 9 _instruction 2018-10-25 0
66415 일반 그런데 엣찌방에서도 마이크 켜야하냐?;; 3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4 일반 씹덕로리물에서 귀여움 받는 로리들 눈깔 팽팽 돌던 장면 2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13 일반 선착순 한명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2 일반 양심고백)H방 관심 많음 11 초보자아 2018-10-25 1
66411 질문 이 동물옷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재롱 2018-10-25 0
66410 일반 그래도 엣찌방 끝나고 친구들한데 쓰담쓰담 오지게 당했다 4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09 일반 아 회식싫어 2 하벤하이드 2018-10-25 1
66408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집합 , 묵언가능 차렷가능 뉴비가능 그러나 묵언차렷은 6 하루사메 2018-10-25 0
66407 일반 나도 최근에는 별 재미 없었음 3 싸이킥유코 2018-10-25 3
66406 일반 요즘 나도 재미없다고 느낀 건대 3 쎾쓔!!! 2018-10-25 2
66405 일반 차렷충 결국 엣찌방 여자인 친구랑 다녀왔어 11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2
66404 일반 시발 바이브 사는거 보류하기로 했음... 6 ㅇㅇ 121.161 2018-10-25 0
66402 일반 패드립 영어로 하면 외국 성님 너무 좋아함 2 눈깔이 223.38 2018-10-25 0
66401 일반 그냥 인텔cpu랑 보드 교체 주문 때리고 왔다 9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00 일반 vr챗 캐시파일 d드라이브로 못움김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5 0
66399 일반 바이브 무선쓰면 유선일때보다 렉많아짐..? 2 ㅎㅇㅆ 116.33 2018-10-25 0
66398 일반 아바타가 갑자기 왜 이러는것이야 2 하피핏 2018-10-25 0
66397 일반 갤이 예전에 비하면 재미 없어진거 같다 7 으ㅡ음 2018-10-25 0
66396 일반 그동안 즐거웠어 델바이저야 6 BEll 2018-10-25 0
66394 일반 mmd는 본이 하나같이 이상함 5 ㅇㅇ 223.39 2018-10-25 0
66393 일반 돈 좀 더 보태서 바이브 프로 사는게 좋으려나... 10 ㅇㅇ 121.161 2018-10-25 0
66391 일반 근데 vrc 하다보니 느낀건데 11 브창 2018-10-25 0
66389 일반 tda는 눈동자가 마음에 안듬 _instruction 2018-10-25 0
66387 일반 머리 땋은 이케멘 아바타 보면 왠지 짜증난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66386 일반 풀트렉킹은 아직 생각없는데 허리용으로 하나 사면 좋으려나? 13 ㅇㅇ 121.161 2018-10-25 0
66385 일반 근데 vr에서 아조씨끼리 연인이면 뭐하냐 14 브창 2018-10-25 0
66384 일반 그 기본홈은 친구여도 못들어옴?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383 일반 친구 클럽 가지고 픈대 검정 까기vs일반까기 6 ㅇㅇ 211.178 2018-10-25 0
66382 일반 풀트래킹없이 어디까지 가능함? 8 솜검 175.223 2018-10-25 0
66381 일반 그래픽카드 필요한놈있냐 8 읭읭이 2018-10-25 0
66380 일반 친구한테하던집착 포기한지 3일밖에 안됐지만... 2 ㅇㅁㅇ 221.153 2018-10-25 0
66379 일반 지금 MR정도면 되게 싸고 좋다고 생각하는데 4 검은연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