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a/s 교환가격.
글쓴이
현실세계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425
  • 2018-10-25 08:46:29
							

컨트롤러 1개 - 4만7천500원

헤드트래커 1개 - 5만3천900원


올아이피정보통신 에서 구매가능하고 사용자 부주의를 제외하고 보증기간내 무상 a/s


대부분 수리를하지않고 교환방식으로 바꿔주는듯


나는 헤드트래커 커넥터부분이 작살나서 따로 구매하는거라 고장난거랑 돈보내고 확인되면 바로 새거보내준다고 하더라.


꼭 고장난거 확인해야 가능하다네

ㅇㅇ 허리랑 다리 튀는거 팁좀 줘 ㅜㅜ 223.62 2018.10.25 08:48:46
검은자까 어라 얼마전에 헤드트래커 usb 단자 고장났을때 4만원인가 주고 국전의 한우리 옆 사설 수리매장에서 수리했는데.... 이거 돈 좀만 더 보태면 그냥 하나 더 살수 있는거였네요;; 175.223 2018.10.25 08:51:22
ㅇㅇ 싼게 비지떡이라는 속담이 왜 있는지 깨달았다 119.201 2018.10.25 08:51:22
검은자까 아마 저랑 같은 증상이셨나봐요. 제가 헤드트래커 usb선 잘못 밟아서 힘 꽉 줘야 usb연결이 되다보니 이거 사설업체에서 수리했었거든요 175.223 2018.10.25 08:52:48
현실세계 수리가아니라 새걸로 교환이니깐 차라리 이방법이 나을거같네요 2018.10.25 08:55:08
현실세계 평소엔 hmd 선에 엮어놔서 밟을일이 없었는데 요즘 풀트래킹 할일이 없어서 풀러놧다가 몇번 발에 걸리니까 기판 납땜부위가 떨어졌드라구요 2018.10.25 08:56:44
레몬우유 빅 놀로맨 2018.10.25 08:56:46
현실세계 nolo 프로그램, 드라이버까지 지우고 어시스트사용해보기, 빨간불가리기, 케이블교체, usb다른곳에 꽂아보기 2018.10.25 08:58:18
현실세계 ㅋㅋ 근데 고장나도 하나도 안아까움. a/s안되면 그냥 새걸로 하나 살라고했는데 2018.10.25 08:59: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030 일반 ㅇㅣ게임하면서 나한테 디자인센스가 없다는걸 깨달음 2 NAME_HORANG 2018-10-26 0
67029 일반 킷슈를 음해하지 마십시오 1 아루라테 2018-10-26 0
67027 일반 킷슈 가슴은 본이 없는거 실화냐.. 4 Ciao 2018-10-26 0
67025 일반 우콘 분홍색 머리에 교복입은거 진짜 이쁘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7024 일반 나는 반대로 외국 친구한테 집착당하는거 같다... 6 ㅇㅇ 118.32 2018-10-26 1
67023 일반 바이브 프로쓰는사람 질문좀 2 ㅇㅇ 211.246 2018-10-26 0
67022 일반 vrchat 갤러리 유저분들께 드릴말이 있습니다. 9 쎾쓔!!! 2018-10-26 3
67021 일반 이젠 눕기만 해도 눈 감긴다 9 _instruction 2018-10-26 0
67020 일반 짤에 버스 어디서구함 3 greenhornet 2018-10-26 0
67018 일반 2080ti랑 1080로 sli라는거 가능해? 9 츄르 2018-10-26 0
67017 일반 트래커 동글 이렇게 생김 6 브창 2018-10-26 0
67016 일반 컴퓨터또샀다ㅋㅋㅋㅋ 13 츄르 2018-10-26 0
67015 일반 아바타 완전 마음에 들어서 MMD댄스방 갔어요(약혐?) 3 ㅇㅇ 58.228 2018-10-26 0
67014 일반 바이브 as어따넣어 ? 3 왜구루냥 220.79 2018-10-26 0
67013 일반 커미션용 포트폴리오 7 koper2004 2018-10-26 2
67011 일반 트래커 안에 있는 동글이란게 대체 뭐임? 2 ㅇㅇ 175.223 2018-10-26 0
67010 일반 아무것도 모를 때 가르쳐준 분 지금도 접속하시는데... 1 ㅇㅇ 175.223 2018-10-26 1
67009 일반 이새기들 드디어 프로용 케이블파네 1 Shinbi 2018-10-26 0
67008 일반 대부분아바타들 다리뼈가 너무 긴것같음 4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7006 일반 블랜더는 맥스랑 너무 조작이 다르다... 3 Bunny Y 2018-10-26 0
67004 일반 오늘의 강좌는 오후 9시에 시작함. 2 MANKALO 2018-10-26 0
67001 일반 나랑 놀 사람 4 ㅇㅇ 124.50 2018-10-26 0
67000 일반 우콘은 방송용으로 사용해도 되나? 2 카디아. 2018-10-26 0
66999 일반 첫 친구.. 좋지 1 린코 2018-10-26 0
66998 일반 vr챗 cpu코어 많이씀? 4 ㅇㅇ 210.106 2018-10-26 0
66997 일반 퍼블릭 사람들 대화 텐션 못맞추겠어 2 DinGa 2018-10-26 0
66996 일반 부알챗 첫 며칠은 자괴감 정말 심했음 7 Yua 2018-10-26 1
66994 질문 늅늅 질문해요 ㅇㅇ 175.207 2018-10-26 0
66993 일반 언제 퇴근하냐 2 초보자아 2018-10-26 0
66992 일반 요즘은 아바타 만들기(매운맛)하는거같다 2 아스테리 2018-10-26 0
66991 일반 친구 아무도 안들어와있어서 퍼블릭 돌아다니는 중ㅜ.ㅜ 2 DinGa 2018-10-26 0
66990 일반 본인이 첫친구라고 조인하는 친구 보면 되게 고맙기도 하고 부러움 4 검은연 2018-10-26 2
66988 일반 귀척하는 한국인은 역겨운데 일본인은 왤케 커엽나 4 DinGa 2018-10-26 0
66987 일반 슬렌더맨 맵 이제야 안정화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6 0
66986 일반 집가면 바로 저댄 달려간다 Yua 2018-10-26 0
66985 일반 7시간만 더 있으면 집가서 VR챗 접속 십가능 1 몰래온손님 2018-10-26 0
66984 일반 나 헤드셋 고쳐쓰는거 너무 맘에 드는데 NAME_HORANG 2018-10-26 0
66983 일반 바이브안경가이드맞추기힘드네 울테 2018-10-26 0
66982 일반 vr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까 매우허전하다 2 ㅂ44 219.249 2018-10-26 1
66981 일반 현실세계 로그인준비 끗 5 브창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