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데탑유저뉴비임니다
글쓴이
ddd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27
  • 2018-10-22 05:03:49
  • 202.32
							

바이브를 사고싶은데 고민이 2가지있습니다.


기스살짝식있는거 44만원


신품 69만원


(일본입니다) 이거랑



풀트래킹하려면 트래커가 허리 다리다리 해서 3개가 필요한데


베이스스테이션도 따로사야하나요?


풀트래킹시 베이스스테이션이그럼 몇개필요한가요

Luche 바이브 박스에 베이스스테이션 들어있음 따로사는 애들은 오큘유저나 망가진애들임 2018.10.22 05:05:06
ddd 그러면 기본 2개로 가능하단거군여 202.32 2018.10.22 05:08:19
ddd 따로사는경우는 끔찍한혼종을 하는경우인가여? 머리는 오큘인데 허리다리는 트래커라던지.. 202.32 2018.10.22 05:08:38
Luche 애초에 두개이상 못써 2018.10.22 05:0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112 일반 이구역의 미친년은 나야 4 ㅇㅇ 118.218 2018-10-24 1
66111 일반 ㄹㅇ 지금 쉐도우 복싱 보는거같음 2 ㅇㅇ 118.218 2018-10-24 3
66110 일반 급식충이랑 싸워 이기는 자기 자신이 자랑스러우신 분 9 ㅇㅇ 39.7 2018-10-24 11
66109 일반 저런 병신 백수새끼가 무서운게 키보드 들면 날세잖아 ㅋㅋ 5 ㅇㅇ 211.201 2018-10-24 1
66108 일반 머야 분위기 4 blackJ 223.62 2018-10-24 0
66107 일반 싸우지마 6 하루사메 2018-10-24 0
66104 일반 유동 211.201. 이새끼 왤캐 공격적임 17 ㅇㅇ 210.2 2018-10-24 0
66102 일반 이 갤 정신병자들 모아놨냐? ㅋㅋ 왜 고운말로하면 좆같은말이옴? ㅋㅋㅋ 8 ㅇㅇ 211.201 2018-10-24 1
66101 질문 바이브 쓰는데 바닥이 이상해요 6 ㅇㅅㅇ 175.123 2018-10-24 0
66100 일반 긍데 기기쓰는 칭구들 모가지 괜찮음? 9 ㅇㅇ 211.201 2018-10-24 1
66099 일반 근대 신사말고 한국인 많은데 없냐 3 ㅇㅇ 210.2 2018-10-24 0
66096 일반 신사말고 다른맵 가보니까 신세계던데 22 ㅇㅇ 211.201 2018-10-24 0
66095 일반 러시아 사람들이랑 노는거 개꿀잼 ㅋㅋㅋ 6 ㅇㅇ 211.201 2018-10-24 0
66094 일반 블랜더를 재설치하는대 2시간이나 되는게 정상인가요 2 modo 124.58 2018-10-24 0
66093 일반 뉴비질문....블락 많이 먹으면 불이익 있음??? 30 ㅇㅇ 211.201 2018-10-24 1
66092 VRC일기 첫 뚜따 해봤으여-feat.할로윈 2 Lakenls 2018-10-24 0
66091 일반 뭔진 잘 모르겠는데 재밌음 5 ㅇㅇ 124.50 2018-10-24 0
66088 일반 여기 네덕 많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10 ㅇㅇ 210.2 2018-10-24 2
66086 일반 pmx 파일에서 FBX 파일로 변환할때 오류뜨는대 2 modo 124.58 2018-10-24 0
66085 일반 일단 오긴 왔는데 3 ㅇㅇ 124.50 2018-10-24 0
66082 일반 설치했는데 뭐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4 ㅇㅇ 124.50 2018-10-24 0
66081 VRC일기 오늘 브얄했던것들 13 치요키 2018-10-24 1
66080 일반 오늘이면 하반신 마비가 풀린다 2 Yua 2018-10-24 0
66079 일반 아우... 브알챗 에러 뜨는 타이밍 보소 4 아이리네 2018-10-24 0
66078 일반 이거 VR 없어도 할수있음? 4 ㅇㅇ 124.50 2018-10-24 0
66076 일반 mr은 조명빨많이받아요?? 7 재배맨 2018-10-24 0
66075 일반 이 상 성 욕 2 ㅇㅇ 121.125 2018-10-24 1
66074 일반 이게 대체 무슨 문제임?? 4 아스테리 2018-10-24 0
66072 일반 월드에 10명 정도만 있어도 프레임이 30을 못넘김 5 ㅇㅇ 182.228 2018-10-24 0
66071 일반 혹시 이런 쉐이더 같은거 없음? 2 ㅇㅁㅇ 125.129 2018-10-24 0
66069 일반 후 내일 뚜따할 재료준비 끝...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6068 일반 머리 조온나 크으네 4 ㅇㅇ 211.181 2018-10-24 0
66067 일반 seeu 몸통 다운받고싶은데 못찾겟다...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6066 일반 이거 왜이러냐 본 부모 다잇는데 17 아스테리 2018-10-24 0
66065 일반 파이맥스8k 곧 예판한단다 존버하자 4 Cimomo 2018-10-24 0
66063 일반 scp-173같은 투명화되고 큰소리 내는 아바타 뭐좀 없음?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062 일반 컨셉잡고 사진 찍는거 재밌다 4 으ㅡ음 2018-10-24 1
66061 일반 브알챗 늒네 입문하려는뎅 2 클린디씨 2018-10-24 0
66060 일반 아쿠아봉봉에 댄스 맨발로 신으면 안되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4 0
66059 일반 공유해준 군복 가지고 뚜따중인 초보인데 질문좀 SenKaZe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