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신사말고 다른맵 가보니까 신세계던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96
  • 2018-10-24 19:08:13
  • 211.201
							

막 농구대있어서 애들이랑 농구하고

바가지 있어서 바가지에 애들 앉혀다가 다른한명이 그거 지붕위에 던져서 올리고

그지랄하는거 개웃기던데 ㅋㅋㅋ

펜가져다가 그림도 그리고 ㅋㅋㅋㅋ

이런 컨텐츠성 오브젝트많은데

신사는 왜 하필 그 따위로 만든거임??

아무것도 업쟈늠;; 한국인 많은 다른 재밋는맵 없음....???

- dc official App
팩트만씨부림 거길왜가? 병신임? 2018.10.24 19:16:22
팩트만씨부림 브얄챗에서 한국인만 찾는시점에서 노답인데 2018.10.24 19:16:48
ㅇㅇ 말 이쁘게해라 병신아 - dc App 211.201 2018.10.24 19:18:25
ㅇㅇ 그건 니새끼가 판단할껀아니고 ㅋ - dc App 211.201 2018.10.24 19:19:02
팩트만씨부림 ㅋㅋ찐따새끼 부들부들하노 퍼블릭신사븅신흑우없제?? 맞말만했는데 디씨하루이틀하나? 찐따티좀 내지마라 역겨워.. 2018.10.24 19:20:21
ㅇㅇ 올부심 찐따새끼 말하는거봐라 ㅋㅋ 니새끼 애미애비부터 몽둥이로 싹 조져다가 사상검증해봐야됌ㅋㅋㅋ 개새끼가 내가 어딜가든 내맘이지 그걸로 지랄하네 븅신새끼 ㅋㅋ - dc App 211.201 2018.10.24 19:22:38
ㅇㅇ 싸우지말고 섹스해 223.62 2018.10.24 19:24:32
크왁이 한국인이 많은곳은 신사랑 벚꽃인데 거긴 놀수있는게 하나도없어 2018.10.24 19:24:56
ㅇㅇ 여긴 찐네덕갤이라 욕하면 풀발함ㅋㅋ 223.62 2018.10.24 19:25:27
ㅇㅇ ㅋㅋㅋㄹㅇ 175.118 2018.10.24 19:25:44
ㅇㅇ 여왕벌과 일벌들보면서 욕하는게 컨텐츠임 175.118 2018.10.24 19:28:21
ㅇㅇ 뭐 별것도아닌거에 불타고있냐 223.62 2018.10.24 19:28:50
ㅇㅇ 주제모르고 입터는거보면 원래 못참음 - dc App 211.201 2018.10.24 19:30:45
ㅇㅇ 추하다 힙스터티나니까 적당히하자 223.62 2018.10.24 19:34:01
ㅇㅇ 주제 ㅇㅈㄹㅋㅋㅋ 175.118 2018.10.24 19:34:37
123 steel n uganda 59.27 2018.10.24 19:35:01
123 murder 59.27 2018.10.24 19:35:05
ㅇㅇ 힙스터? 가 뭐임? 좆찐따같은 말좀 쓰지마셈; 티나니까 - dc App 211.201 2018.10.24 19:37:46
ㅇㅇ 이 ㅂㅅ는 뭐지 183.96 2018.10.24 19:52:23
하루사메 왜불타여기 2018.10.24 20:04:38
ㅇㅇ 진짜 이새끼보다 힙스터라는말이 어울리는새끼가있을까 175.118 2018.10.24 20:35:39
ㅇㅇ 이 병신 이제보니 `주제` 란 단어에서 열폭 제대로 했네 ㅋㅋ 주변에서 주제파악하란소리 많이듣는데 그사람 눈보고 이런말할 자신없어서 나한테 지랄하냐? ㅋㅋㅋ 그래 해라 내가 병신하나 구제한다고 생각하고 말 받아줄께 씨발 찐따새끼야 ㅋㅋ 김성수보다 못한샠기네 이거 ㅋㅋ 자신감좀 가져라 - dc App 211.201 2018.10.24 20:4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26 일반 흑흑 유니티 넘어렵다 게럴드 2018-10-26 0
67125 일반 뉴비들 대리고 다니는거 짱잼써 DUZ 2018-10-26 0
67124 일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VR헤드셋 좌우가 반전되서 들리네;; 5 ㅇㅇ 14.42 2018-10-26 0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67115 질문 아바타커미션 3 Moonbear 221.144 2018-10-26 1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67081 일반 할거없다 _instruction 2018-10-26 0
67080 일반 파파고 번역한건데 이용규약 원래 이렇게 상남자인건가 6 긴긴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