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질문....블락 많이 먹으면 불이익 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93
  • 2018-10-24 18:51:19
  • 211.201
							

나 얼마전에 new user 로 승급해서 초록색 닉넴 얻었는데

블락당한게 한 40명 되는거같음

이러면 흰색 닉넴으로 등급떨어지고, 사람들이랑 말 못하고 막 그런거 있음???ㅜㅜ

- dc official App
ㅇㅇ 나 좆같은 아바타로 씹덕들 존나 까고 댕기는데 아무런 문제 없던데 - dc App 210.2 2018.10.24 19:07:43
ㅇㅇ 흰색글씨인 상태에서 블락 한 50명쯤 먹으면 아예 자동 뮤트되는걸로암.... 2계정이나 경험했음;; 그게 신뢰등급 그게 내려가서 그렇다던데 .... 어쨋든 블락 먹는건 별거아닌데 그 이후에 자동뮤트 당할까봐 사리는중 - dc App 211.201 2018.10.24 19:10:32
ㅇㅇ 넌 뭐하길레 블락당하냐 자동뮤트 당하면 접으면 되는거지 뭐 그리 겁내야 - dc App 210.2 2018.10.24 19:12:30
ㅇㅇ 접으믄 머해 요즘 이거 잼는뎅 ㅋㅋ - dc App 211.201 2018.10.24 19:20:07
ㅇㅇ 막 컨셉잡고 좆지랄하는 급식새끼들 참교육하느라 블락당하는데 - dc App 211.201 2018.10.24 19:20:41
ㅇㅇ 시발 너도 나랑 같은과구나 까도 웃기고 재미있게 까면 블락 안하던대 - dc App 210.2 2018.10.24 19:23:10
ㅇㅇ 그거 가능??? 난 애초부터 패드립으로 번져서 번호물어봄 .진흙탕 싸움되더라 - dc App 211.201 2018.10.24 19:25:00
ㅇㅇ 존나 비꼬듯이 놀리는건지 장난치는건지 애매하개 해라 초반부터 강하개 나가면 주변놈들한태 블락먹음 - dc App 210.2 2018.10.24 19:26:25
ㅇㅇ 그런재주는없고 그냥 특유의 욕 조지면 대부분 어버버 거리던데 다들 어린새끼들이라서 그런가. 그러고 주변에 한국인들이 나 블락함 ㅠㅠ 중립기어 모르는 좆센징 개돼지새끼들 ㅠㅠ - dc App 211.201 2018.10.24 19:29:41
ㅇㅇ 정 패드립섞인 욕하고 프면 벽뒤가서 교묘하개 아바타 바꿔가며 하던가. 아니면 나같은 씹덕 컨샙충 싫어하슨 새끼들 모아서 같이 욕하고 댕기던가 해 - dc App 210.2 2018.10.24 19:30:05
ㅇㅇ new user는 파란색인데? 블락존나쳐먹으면 뮤트된다 등급까지거나 175.118 2018.10.24 19:30:52
ㅇㅇ 아니면 외국인인척 하고 영어로 존나 놀려라 - dc App 210.2 2018.10.24 19:30:59
ㅇㅇ 이새끼 말뽄새를보니 블락당하는게 정상이네 좆같으면 한국인을 만나러가지말고 그레잇헙같은데를가라 175.118 2018.10.24 19:31:28
ㅇㅇ 아바타. 맞추고 - dc App 210.2 2018.10.24 19:31:36
ㅇㅇ 이쉐리 말투에서 존나쎈척하는 힙스터냄새나는데? 역겹네 223.62 2018.10.24 19:32:13
ㅇㅇ ??ㅋㅋ 꼽으면 만나쉴?? ㅋㅋ 오늘 존나 팬 찐따랑 하는 대사가 똑같네 zz - dc App 211.201 2018.10.24 19:33:42
ㅇㅇ 이새끼 급식이냐 컨셉이냐? 175.118 2018.10.24 19:35:08
ㅇㅇ 말투 역겨운거봐라 애새끼도아니라매? 175.118 2018.10.24 19:35:23
ㅇㅇ 이제 20쳐넘긴새끼아니냐? 아직 좆도모르는거같은데 175.118 2018.10.24 19:35:38
ㅇㅇ 뭔 좆씹힙스터새끼가 뭐라도되는양 주제 ㅇㅈㄹ하면서 아가리를터노 씨벌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175.118 2018.10.24 19:36:06
ㅇㅇ 알바나 쳐하고다니는새끼가 사회인한테 뭔 주제를 논하노 시발ㅋㅋㅋ 175.118 2018.10.24 19:36:54
ㅇㅇ 니네아버지 앞에서도 그렇게 입터냐? 진짜 졸업도안한급 말투랑 생각수준인데 175.118 2018.10.24 19:38:41
ㅇㅇ 없어서 교육을 못쳐받앗나 ㅋㅋ 175.118 2018.10.24 19:38:59
ㅇㅇ 이런새끼들이 알바쳐하다가 손님 칼로찌르지 175.118 2018.10.24 19:40:05
ㅇㅇ 딱보니 정공예정 급식수준 183.96 2018.10.24 19:54:28
팩트만씨부림 ㄹㅇ 2018.10.24 20:10:49
ㅇㅇ 백수 찐따 ㅋㅋ 못배운거 티 존나내네 ㅋㅋ - dc App 211.201 2018.10.24 20:15:10
ㅇㅇ 애미뒤진 장애인새끼 오늘 나한테 브랄챗에서 욕 존나 처먹은새끼지 너?? ㅋㅋ 주제 들먹이니까 열등감 느금마보지에서 분수터지듯 터지냐? - dc App 211.201 2018.10.24 20:44:31
ㅇㅇ 병신새끼 ㅋㅋㅋ 14.40 2018.10.25 06:00:07
민핀 뉴계정 뉴인생 - dc App 2018.12.02 06:41: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2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어셋번들어쩌고 오류나는데 제발도와주샘 ㅇㅇ 203.152 2018-10-26 0
67127 일반 4시 5분 뱅 결과 1 류미래 2018-10-26 0
67126 일반 흑흑 유니티 넘어렵다 게럴드 2018-10-26 0
67125 일반 뉴비들 대리고 다니는거 짱잼써 DUZ 2018-10-26 0
67124 일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VR헤드셋 좌우가 반전되서 들리네;; 5 ㅇㅇ 14.42 2018-10-26 0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67115 질문 아바타커미션 3 Moonbear 221.144 2018-10-26 1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