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흠 이 mr 오쪼지
글쓴이
DR_Pochi
추천
1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2
  • 2018-05-23 08:38:36
							

개봉겸스테스트만 한건데 어제 psvr빌런 1050ti 테스트해준다고 한번 더 써보곤 계속 방치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고 오큘 살까.. 프로는 아직은 아닌거같고..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오큘말고 바이브 223.62 2018.05.23 08:39:16
DR_Pochi 바이브는 이미 있는데 ㅡㅡ 풀트래킹으로 - dc App 2018.05.23 08:39:29
NK08 판매는 얼마생각? - dc App 2018.05.23 08:40:04
러닝머신러닝 바이브셋에 이미 HMD있는거아님? 223.62 2018.05.23 08:40:13
DR_Pochi 판매같은거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가격 제시를 부탁하는바임... ㅠ - dc App 2018.05.23 08:40:41
DR_Pochi 러닝머신러닝/이미 풀트래킹 바이브 풀세트 완전합체 댄스머신이라고 - dc App 2018.05.23 08:41:13
김끄리 즉석경매임? 나부터부름 10 2018.05.23 08:41:44
DR_Pochi 끄리라서 탈락 - dc App 2018.05.23 08:41:55
BEll 이건 뭐애오? 델바이저는 아닌거같고 - dc App 2018.05.23 08:43:16
DR_Pochi hpmr... - dc App 2018.05.23 08:43:44
NK08 즉석경매ㅋㅋㅋㅋ 보통 중고 그정도면 80%넘게 안 받나 - dc App 2018.05.23 08:51:21
NK08 아니다 거의 새거네 - dc App 2018.05.23 08:51:41
DR_Pochi 야 솔직히 불량테스트만 한건데... 해외직구보다 나은거지 ㅋㅋㅋㅋㅋ... 바이브가 있어서 테스트겸 차이만 본거니까.. - dc App 2018.05.23 08:52:42
NK08 신삥이네 - dc App 2018.05.23 08:53:25
DR_Pochi 일단은 중고딩나라에 31에 올려놔봤는데 입질만 오면 갤럼한테 가격 조정 해서 던져보던가 해야겠다.. - dc App 2018.05.23 08:54:23
NK08 중고나라 글 확인했고 3개월 할부 가능하냐? 2018.05.23 10:23:22
DR_Pochi 불가 - dc App 2018.05.23 10:23:37
DR_Pochi 카드로 하려면 복잡하고 수수료도 쎄서 - dc App 2018.05.23 10:24:15
NK08 중간에 미안한데 내가 윈도우7이야, https://www.reddit.com/r/WindowsMR/comments/7y0mhf/i_still_have_windows_7_and_i_just_want_to_use/ 확인해보니까 윈10에서 지원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 잠깐이나마 상대해줘서 고마웠어 미안 2018.05.23 10:27:32
DR_Pochi ㅇㅇ 윈7에선 미지원이야. - dc App 2018.05.23 10:2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443 일반 혐한이 없는게 아니라 8 ㅇㅇ 115.93 2018-06-07 0
14441 일반 진지하게 브얄챗이 너무하고십운데어캄 5 ㅇㅇ 175.223 2018-06-07 0
14440 일반 날씨가 많이 덥다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439 일반 개조아바타 커미션이 아니라 11 ㅇㅇ 223.38 2018-06-07 0
14437 일반 이해 안 가네 18 피냐타 2018-06-07 1
14436 일반 근데 왜 바이브는 바이브라고 지은거임? 7 카디아. 2018-06-07 0
14433 일반 하루에 커미션 3개만 받아도 먹고살만하겟네 7 ㅇㅇ 211.36 2018-06-07 0
14432 일반 MMD 댄스방 갔는데 이상한 일본인 있음 ㅋㅋ 2 ㅇㅇㅇ 222.235 2018-06-07 0
14431 일반 갤에서 mmd든 아바타든 7 ㅇㅇ 223.38 2018-06-07 0
14429 일반 나 지금 진지한데 12 ㅇㅇ 223.62 2018-06-07 0
14426 일반 아 그러고보니 일본애들 혐한 없는게 신기하던데 6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5 일반 근데 vr챗은 언제까지 핫할려나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3 일반 어제 스키타 목소리랑 똑같은 사람 만났는데 9 빠쓰 2018-06-07 0
14421 일반 이기여운 압타를 모두 차별한다 미코만 기엽다고생각하는 미코박이들 4 뀩뀩이 203.90 2018-06-07 0
14420 일반 불날개달린 미코 싫다 2 글긔 2018-06-07 0
14418 일반 브랄챗하는거 페북에 방송하고 싶은데 8 ㅇㅇ 223.39 2018-06-07 0
14417 일반 처음부터 제작하는데 소요시간 얼마나걸리냐... 14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16 일반 아바타 업로드 기준 그거인듯 1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15 일반 vrcmods에 의자 아바타 올라왔는데 누가 테스트좀 4 NAME_HORANG 2018-06-07 0
14414 일반 vr챗 변태짓 하는거랑 변태대화 유튭 올리면 19금 되나 5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10 일반 후라이팬가지고 뚜드려 패는 아바타 개꿀잼 1 ㅇㅇ 211.38 2018-06-07 0
14408 일반 오큘 회사가 통수친다는게 뭔소리야? 5 ㅇㅇ 218.146 2018-06-07 0
14407 일반 오큘 해외직구 최저가 얼마까지있슴? 1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406 일반 vr 야애니 나왔네 ㅋㅋㅋㅋ 4 dd 116.93 2018-06-07 0
14404 일반 압타 업로드 제한 나는 플탐 11시간에 친구 1명 했더니 왔음. 2 CueBlanc 2018-06-07 0
14403 일반 미코 저작권이 어쩌구 하더니 줄어들긴커녕 늘어남 7 ㅇㅇ 121.139 2018-06-07 0
14401 일반 사실 이게임 vr없어도 즐길수있는게 맞다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400 일반 노랑느낌표말풍선뭐에요? 3 오잉 2018-06-07 0
14397 일반 obs가 편하긴 편하네 14 하벤하이드 2018-06-07 0
14396 일반 오큘러스 내구도가 안좋은편인가 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392 일반 내가 30시간에 프렌드 13명인데 6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391 일반 인방충)그 영상 사라졌었나보네 8 피냐타 2018-06-07 0
14388 일반 갤월드에 내 아바타 걸어두고싶었는데 19 카디아. 2018-06-07 0
14387 일반 VR기기 질문좀.. 5 ㅇㅇ 39.7 2018-06-07 0
14386 일반 노래를 부르면 전부 뽕짝노래됨 2 SikYU 2018-06-07 0
14384 일반 유니티파일은 공유 못하는거야? 15 카디아. 2018-06-07 0
14382 일반 칸나 목뽑는데 적합한 캐릭터가 뭐가 있을까 11 ㅇㅇ 223.38 2018-06-07 0
14381 일반 머지 나도 뉴비인데 압타업로드 바로 적용되던디 7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380 일반 근대 바이브가 트래킹이 더 좋다고 하는 사람 많지..? 6 바이브 211.36 2018-06-07 0
14379 일반 애들아 이거 오큘 60만원정도인데 4 ㅇㅇ 218.146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