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obs가 편하긴 편하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397
  • 2018-06-07 01:51:43
							

완전 대기업급 스트리머 아닌이상 xsplit까진 필요없는듯

가볍기도하고 openvr 소스맥이면 vr기기화면을 바로 띄우는거라
vrchat은 obs가 더나은거같기도함

xsplit 정기결제 중지해야것다

- dc official App
기무대띠 방송 동시송출 어케하냐 2018.06.07 01:53:37
openvr깔아야하냐 223.39 2018.06.07 01:54:21
하벤하이드 동시송출은 소스집어넣으면 되지않나? 유튜브만 해서 동시송출은 필요없어서 안봐서 모르겠다 obs는 - dc App 2018.06.07 01:54:42
하벤하이드 그 obs용 openvr 애드온있는데 이거넣고 화면 컷좀 만져주면 깔끔함 그냥 녹화하면 엄청 이상하게찍히는데 - dc App 2018.06.07 01:55:31
ㅇㅇ 동시송출은 해주는 사이트 잇자너 59.31 2018.06.07 01:56:13
하벤하이드 https://youtu.be/I9evOj-v310 - dc App 2018.06.07 01:56:14
하벤하이드 이게 어제 obs로 찍은영상인데 openvr 애드온안넣고 찍으면 저 화면에 2/3 ? 정도밖에 안나올거임 거의 - dc App 2018.06.07 01:56:52
하벤하이드 동시송출자체는 obs로 할수있을건데 채팅창에 카카오 유튭 트위치 막 같이나오는건 다른 사이트나 프로그램으로 띄워야됨 슈퍼챗이랑 트위치후원그런것도 애드온 넣어야하고 - dc App 2018.06.07 01:57:47
NAME_HORANG 너무 흔들린다...멀미날꺼같음. 그래도 추천과 구독은 해드림 2018.06.07 01:59:31
하벤하이드 xsplit은 obs openvr애드온 같은 기능은 못봤음 아마 오큘러스 기준으로 오큘러스 폴더 서포트폴더에 있는 오큘러스 미러 키고 그창을 녹화해야 깔끔하게나올거임 - dc App 2018.06.07 01:59:52
하벤하이드 방송이랑 영상 의식하고 엄천 조심조심움직이면 그런건 덜할거같은데 어쩔수가없는듯 그건 기획물이면 어케든 고정시키던가 스트리머 카메라 키고 하면 해결되는문제긴한데 - dc App 2018.06.07 02:01:02
러닝머신러닝 OBS로 방송 조금 했었는데, 확실히 무료임에도 확장성은 좋은데 활용하려면 이곳저곳에서 좀 끌어와야돼 223.38 2018.06.07 02:05:22
하벤하이드 ㅇㅇ 오픈소스가 장점이지만 단점은 직접 이것저것 추가해야되는개 단점이지 - dc App 2018.06.07 02:07:09
하벤하이드 xsplit 월마다 2만몇천원씩 집어넣는것도 부담이기도하고 방송도 잘안라고 영상만올리다보니 - dc App 2018.06.07 02:07: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593 일반 휴대폰게임파일 안에잇는 유니티파일 보는법아는 갤럼잇음? 3 으르렁컹컹 116.121 2018-07-02 0
25592 일반 트래커 1개는 인식안된다는 글이있다??? 2 ㅇㅇ 121.162 2018-07-02 0
25590 일반 도움..블렌더 도움인거시야.. 4 BLOCK_B 2018-07-02 0
25589 일반 이게임 사양 많이타??? 2 ㅇㅇ 220.117 2018-07-02 0
25588 일반 스팀 게임 VR로 어떻게 키는거야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87 일반 형들 트래커 질문!! 급해 ㅠㅠ 9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07-02 0
25586 일반 일본어로 하는서버는없나? 3 ㅇㅇ 220.117 2018-07-02 0
25585 일반 저스트댄스방에서 끊기는 잔렉걸릴때 1 치요키 2018-07-02 0
25584 일반 저번에 갤럼 따라들어갔다가 신기한거 봤음 3 카디아. 2018-07-02 0
25583 일반 근데 트래커는 5 Asterra 2018-07-02 0
25581 일반 아 먼가 해탈하다 selene 1.246 2018-07-02 0
25580 일반 저댄방은 1080으로도 빡세다 .. 3 카디아. 2018-07-02 0
25579 일반 춤추는거 너무 재밌다 ㅅㅅ 2018-07-02 0
25578 일반 그 클럽 주문한거 주문취소 했다 3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77 일반 KAWAII MOVE를 연습하는... 2 ㅇㅇ 211.231 2018-07-02 3
25576 일반 트래커 하나 주문하고 오는길이다 2 ㅇㅇ 121.162 2018-07-02 0
25575 일반 유니티 빌드 누르면 이거 뜨는데 도움 좀 제발 부탁 ㅠㅠㅠㅠㅠㅠㅠㅠ 르위 2018-07-02 0
25574 일반 야뭐냐.. 파타클 리미트 그거해도 2 에스카노르 2018-07-02 0
25573 일반 친구추가 다시걸었는데 오프라인인 애들 친추해도 날아가? 3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72 일반 블렌더 도움! 2 ㅇㅇ 121.158 2018-07-02 0
25569 일반 ?? 스팀아디에서 vrc계정으로 넘어왓는데 친구창 남아있는애들 머임 2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68 일반 vr 챗 병신 같은 게임 특징 3 스키복 2018-07-02 0
25567 일반 텍스쳐색 변경할려면 4 BLOCK_B 2018-07-02 0
25566 일반 스팀아디는 아바타 등록 못하ㅡ는구나 2 가사이_유노 2018-07-02 0
25564 일반 머여 공홈 트래커 물량 들어옴?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563 일반 아바타 정말 개조하기 힘들다 5 Seolmyu 2018-07-02 0
25562 일반 혹시 지금 공홈 트래커 재고 들어온거?? 2 Rla시민 2018-07-02 0
25561 일반 아바타 시점이 가끔씩 이상해지는데 유니티어려븜 120.17 2018-07-02 0
25560 일반 VRChat 이름표 폰트 아시는분? 카미냥 2018-07-02 0
25558 일반 스페인 애들 영어 잘하지 않나 ㅇㅇ 121.171 2018-07-02 0
25557 일반 프레임 이거 정상이냐?? 3 ㅇㅇㅇ 117.111 2018-07-02 0
25556 일반 스팀 MR깔아서 튜툐리얼도했는데...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555 일반 요즘 그냥 저댄방엔 사람 잘 안오나 2 중포 2018-07-02 0
25553 일반 70ti 사니까 mr 트레킹도 더잘되네 3 ㅇㅇ 59.152 2018-07-02 0
25551 일반 도움준분 고마워 selene 1.246 2018-07-02 0
25550 일반 으어아!! MR성공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1
25549 일반 우마무스메 2 피냐타 2018-07-02 1
25548 일반 사진올리라길래 올려봣서 12 selene 1.246 2018-07-02 0
25547 일반 아까 게시글 봐줄수잇슴봐줘 .으으.. 1 selene 1.246 2018-07-02 0
25546 일반 (움짤)저스트 댄스 뉴비들이 왔어요 6 Soran12 2018-07-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