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해 안 가네
글쓴이
피냐타
추천
1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437
  • 2018-06-07 03:25:23
							

아니 일상생활에서도 제가 대신 사과드릴게요같은 겉치레같은건 하잖아

네 잘못이 아니라는 말까진 알겠는데 네가 대표냐 그 사람이 뭐라도 되냐는 왜 나옴?
ㅇㅇ 굳이 떡밥 식은 어글리 코리안 주제를 들고 와서 글을 썻는데 좋게 보일리 잇나 84.47 2018.06.07 03:27:44
피냐타 그건 알겠지만 그래도 쫌 2018.06.07 03:28:08
피냐타 아무리 어글리코리안이 싫대도 저 글쓴이가 욕먹을 이유는 아닌거같은데 2018.06.07 03:28:48
MANKALO 초록색이라 순간 네캎인줄암 2018.06.07 03:30:25
MANKALO 비꼬는 의미 아니고 순수하게 진짜 초록색이라 2018.06.07 03:30:38
기무대띠 그냥 뭍힐만한거 왜 끄집어내냐 2018.06.07 03:31:10
ㅇㅇ 부갤주도 인정한 vrchat 갤러리 = 네이버캎 84.47 2018.06.07 03:31:26
NK08 ?? 이거 디시라고? 댓글 보기 전까지 초록잎인줄 알았자너 - dc App 2018.06.07 03:37:51
피냐타 초록색이 어때서ㅡㅡ 2018.06.07 03:38:27
피냐타 저런거로 일일히 욕하면 뉴비가 글썼다가 욕 들어먹고 좆목한다고 여길 수도 있는 문제임 2018.06.07 03:40:50
떡갈비 내가 아는놈이 실수햇을때나 대신사과하지 쌩판모르는새끼가 한짓을 왜 대신 사과함? 오지랖도 넓네 175.192 2018.06.07 03:43:39
피냐타 아니 최소한 욕을 박지는 말자는거 아녀 그건 저 사람이 알아서 할 문제고 2018.06.07 03:47:21
ㅇㅇ 근데 내눈이 잘못된게 아니라면 욕박은 사람은 없는거같은데. 너가 시발새기들이라고 한거밖에 안보임 84.47 2018.06.07 03:50:04
아보 아니 뭔 욕을 했다고 그래? 욕은 하나도 안보이는데 223.39 2018.06.07 03:50:47
피냐타 내가 좀 민감하게 말햇나 2018.06.07 04:02:03
피냐타 욕이야 없지만...네가 대표냐는 둥..브알챗 내의 친구를 결국 헐뜯는 말이자너 시비처럼 들릴 순 있지 2018.06.07 04:07:40
커피는맥스웰 나도 이 글쓴이랑 같은 생각인데? 사과 할 수도 있지 뭘 사과에 큰 의미를 둠ㅋㅋㅋㅋ 글쓴이가 무슨 도게자를 했나 뭘했냐 2018.06.07 04:09:19
커피는맥스웰 한놈 때문에 전체가 일반화 되는 건 다들 싫은 거 아니었어? 2018.06.07 04:09: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816 일반 vr 기기 중에 젤 싼 게 뭐임?? 9 ㅇㅇ 115.22 2018-07-09 0
27815 일반 차렷충도 놀수있는 월드없냐 8 면요리좋아함 2018-07-09 0
27814 일반 바이브 이러고 재고 많이 남아돌면 또 웃기겠다 2 MANKALO 2018-07-09 0
27813 일반 너무 밝은가 3 dd 14.46 2018-07-09 0
27812 일반 VR 특이점은 온다 4 시란 2018-07-09 1
27811 일반 혹시 블소 upk 파일풀어서 적용시킨 사람은 없어? 8 AtaGo 2018-07-09 0
27810 일반 여동생 혜화역 가려다 붙잡힌썰...ssul 22 ㅇㅇ 211.38 2018-07-09 26
27809 일반 이거 주문 잘 드간거 맞지?? 2 테일 2018-07-09 0
27808 일반 안녕.. 윈10 바꾸고 오큘에 문제하나 생겼는데 혹시 아는사람..? 5 ㅇㅇ 182.209 2018-07-09 0
27807 일반 거 조합하는거 존나게타노시하네 3 BLOCK_B 2018-07-09 0
27806 일반 손전등 원트 성공 했읍니다 !! 1 ㅇㅇ 14.46 2018-07-09 0
27805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입고 들어옴 ㅇㅇ 49.167 2018-07-09 1
27804 일반 바이브 입고됨 4 162cm 2018-07-09 7
27803 일반 너클콘 근데 바이브같이 스팀vr 공식기기만 지원하려나 5 긴긴 2018-07-09 0
27802 일반 오늘 만든 여자 모델링 16 Bunny Y 2018-07-09 8
27801 일반 오늘부터 묵언vr 안한다 7 신ldl 2018-07-09 2
27800 일반 도와줘요 파딲! 3 하피핏 2018-07-09 0
27799 일반 오큘 패드랑 바이브 패드 차이 심함? 4 ㅇㅇㅇ 218.233 2018-07-09 0
27797 일반 니네 파워 몇짜리쓰냐 3 ㅇㅇ 114.205 2018-07-09 0
27796 일반 이거 마이크 음질 차이 심하냐? ㅇㅇ 39.118 2018-07-09 0
27795 일반 바이브 들어왔다 ㅇㅇ 220.86 2018-07-09 1
27794 일반 풀트래킹 각나왔다 7 러프멜 2018-07-09 0
27793 일반 VR묵언충입니다 3 Stania 2018-07-09 1
27792 일반 커오메 캐릭터 컨버팅 못하나 AiryNyan. 2018-07-09 0
27791 일반 vrchat 아이디로 (스팀말고) VR 가능함? 4 ㅇㅇ 39.118 2018-07-09 0
27790 일반 MMD춤 따라추고싶은데 그쪽계열 댄스방은 없음? 3 엘에르엘 2018-07-09 0
27789 일반 혹시 salute longer 파일중에 코에다 안붙인 버전 있는사람? Poo_Your_Ass 2018-07-09 0
27788 일반 트래커 다음세대? 그런건 없다 7 ㅇㅇ 114.205 2018-07-09 4
27787 일반 오큘러스 쓰는사람 컴 사양 질문좀 16 뉴릴 2018-07-09 1
27786 일반 가슴만지는거 자연스러우려면 cloth야? 9 ㅇㅇ 114.200 2018-07-09 0
27785 일반 님들 이런 거 어떻게 하면 됨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84 일반 VMD 블렌더 이거 프레임 따로 설정하는거 아는사람? ㅁㄴㅇ 218.157 2018-07-09 0
27783 일반 공지 이거 안열림 2 ㅇㅇ 163.136 2018-07-09 0
27782 일반 신규 바이브 컨트롤러 곧 나오지않을까? 4 ㅇㅇ 124.243 2018-07-09 0
27781 일반 트래커(?) 다음 세대 나온돳! 7 세이레크(Seirec) 2018-07-09 2
27780 일반 친추된 사이에서 친삭 당하면 어떻게됨?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8 일반 vrxhat 시작하려는데 뭐부터보면됨? 3 ㅇㅇ 163.136 2018-07-09 0
27777 일반 요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5 AtaGo 2018-07-09 0
27776 일반 지금오큘살거면 그클럽보다 아마존직구가훨나은듯 울테 2018-07-09 0
27775 일반 아웃라스트 트래거박사 모델있네 아델리펭귄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