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쓰는사람 컴 사양 질문좀
글쓴이
뉴릴
추천
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787
  • 2018-07-09 08:45:45
							



브알챗 입문 3일차인데

너무 재밌고, 좆같은 국산 온라인게임하는것보다 보람차서

오큘러스 장만을 염두하고있는데

어느정도 프레임유지하면서 끊김없이 하려면

샤양이 어느정도 나와야할까?

그래픽카드만 말해줘도댐

- dc official App
ㅇㅇ 1050으로도 돌아가긴함 121.137 2018.07.09 08:50:36
ㅇㅇ 1050기준 신사 10명 프레임 40~50, 20명 프레임 20~30 121.137 2018.07.09 08:50:58
ㅇㅇ mmd방 거울키면 프레임 20 사람 꽉차면 프레임 10 121.137 2018.07.09 08:51:17
ㅇㅇ 970인데 사람10명 정도 넘어가면 세이프모드없인 버벅임, 그 전따진 간당간당함 223.62 2018.07.09 08:51:22
러프멜 Cpu도 좀 많이 갈구는편 2018.07.09 08:52:37
뉴릴 ㄴ 그럼 8700 + 1070ti 면 널널하게 프레임 뽑을수있겠네 - dc App 2018.07.09 08:53:30
뉴릴 하이고 내돈 ㅅㅂ - dc App 2018.07.09 08:53:38
Amiya 그 시퓨에 1080쓰는대도 프레임드랍이씀.. 2018.07.09 08:59:18
Amiya 1080이나 70ti나 성능 그게그거니까 그냥 알아뒁.. 2018.07.09 08:59:37
뉴릴 ㄴ ㅁㅊ 1080인데 떨어짐?? - dc App 2018.07.09 09:00:02
Amiya 맵에 따라 다르긴 하다만, 내가 mmd방에서 사는데 춤추는대 앞에 있는 거울만켰는대도 40? 45? 2018.07.09 09:01:38
Soran12 970인데 신사같이 움직일 오브젝트없는곳에선 풀방도 버팀 - dc App 2018.07.09 09:01:58
Amiya 아 물론 사람 좀 있음 2018.07.09 09:02:03
ㄷㄷ 8400 8램 1050 사람 20명 있어도 깔끔할 때 있고 5명 있어도 끊길 때 있음 152.149 2018.07.09 09:06:53
ㅇㅇ 1060 6기가인데 저댄방 15명 이상되면 영상 끈김 ..... 175.223 2018.07.09 09:11:10
ㅇㅇㅇ i7 7700k, 16gb, 1080ti로도 슈샘 2.0 땡기면 프레임 3~40 대로 떨어짐 218.233 2018.07.09 09:2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944 일반 얘들아 나 큰일남 4 ㅇㅇ 39.118 2018-07-11 4
28943 일반 이거 커엽네ㅋㅋㅋㅋㅋ 아야세쨔응 2018-07-11 3
28942 일반 메모장 2 시란 2018-07-11 0
28941 일반 차렷아니고 팔을 ㄴ자로 애매하게 앞으로 뻗은애들은 머임? VR임? 2 ㅇㅇ 39.118 2018-07-11 0
28940 일반 군복입고 오면 좋겠습니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1 0
28939 일반 1060으론 MR 자꾸 로딩걸린다는게 실화임? 2 하루토 39.118 2018-07-11 0
28938 일반 원한다 식구mmd를 Mutant 2018-07-11 0
28937 일반 VR하는게 가족들에게 신경쓰이는 자들이여 보아라 2 ㅇㅇ 39.118 2018-07-11 25
28935 일반 트래커 안 삽니다 ㅎㅎ 흑우 되기 싫엉 1 ㅇㅇ 175.223 2018-07-11 0
28934 일반 강좌보면서 하는중인데 얼굴 계속 망가짐 고칠방법있나요? 3 RYUM 2018-07-11 0
28933 일반 시발 옷갈아입히기 너무어렵잖아 1 Mutant 2018-07-11 0
28932 일반 너 혹시... 6 시란 2018-07-11 7
28931 일반 커스텀 본 연결 질문 1 ㅇㅇ 70.48 2018-07-11 0
28930 일반 usb3.0 3 pubu 175.223 2018-07-11 0
28929 일반 유니티에서 작업한 아바타 왜 갑자기 안올라가지 4 중포 2018-07-11 0
28928 일반 엿됐다 옥뮤다 삼각지대 가버렸다 2 ㅇㅇ 112.221 2018-07-11 0
28926 일반 혹시 세이버 칸나 알아? 2 칸나 119.193 2018-07-11 0
28925 일반 배송!!! 십8!!! 오늘 아침내로 오샘 제발 ㅇㅇ 112.221 2018-07-11 0
28924 일반 영상안나오는거 도와줘 부탁해 1 OOOO 210.182 2018-07-11 0
28923 일반 난 쉐이프키 라는 항목이 없다 블렌더에 2 ㅇㅇ 211.236 2018-07-11 0
28922 일반 해군맵 퍼블릭했넹 3 ㅇㅇ 221.159 2018-07-11 0
28921 일반 선생님들 1080 으로도 저댄방 드갈수인나여 3 ㅇㅇ 175.223 2018-07-11 0
28920 일반 photo 공포맵 카메라 버그 푸는법 ㅇㅇ 42.82 2018-07-11 0
28918 일반 ㅎㅇ들하세요 1 Mutant 2018-07-11 0
28917 일반 괜한 부심있는애들이 여고생 회화체얘기하는데 10 꼬마키` 2018-07-11 0
28916 일반 VRChat 사양 너무 높은 것이에요 ㅠㅠ 有希 2018-07-11 0
28915 일반 대체 10대 여자 회화체가 뭐임 1 꼬마키` 2018-07-11 0
28914 일반 지금 군대맵 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1 0
28913 일반 유니티에 mmd 모델 넣었는데 이렇게 깨졌어요 3 ㅇㅇ 70.48 2018-07-11 0
28912 일반 두시간자고 일어나서 1 신ldl 2018-07-11 0
28910 일반 엊그제 주문하고 지금 shipment_processing인데 언제오지? ㅇㅇ 121.143 2018-07-11 0
28909 일반 일본애니보면서 일본어 공부한 애들 6 dd 39.118 2018-07-11 1
28908 일반 이겜 바이브로 손가락 움직이는 거 가능?????? 3 ㅇㅇ 223.62 2018-07-11 0
2890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4개 될거같음 1 Luche 2018-07-11 0
28906 일반 씹 키보드 산지 한달됐는데 D 잘 안눌림 ㅇㅇ 220.93 2018-07-11 0
28905 일반 미코버스터 자폭기능처럼보이는거 추가중 -의견이나 뭔가 부족해보이면 댓달아 1 합체로보 2018-07-11 0
28904 일반 아바타제작 의뢰 하고싶은데 1 대리중임 2018-07-11 0
28903 일반 그림 커미션 함니다 10 토뀨 2018-07-11 8
28902 일반 늒네 바이브 샀는데 설치가 그렇게 어렵다면서????? ㅇㅇ 121.143 2018-07-11 0
28901 일반 3dmax로 바이패드 이용해서 만든 아바타 풀트래킹시 아작납니다 도움! 3 궁금이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