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급선회 테크탔습니다..
글쓴이
츄르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10
  • 2018-10-19 09:36:35
							

오버안할거라 8700에 메인보드 다시알아봐야겠네

저좀 살려주십시오....
읭읭이 펭쉰쉨 - dc App 2018.10.19 09:37:04
츄르 히힣 마음껏 욕해주세요 부힛 2018.10.19 09:37:32
xx 라이젠 가즈아ㅏㅏㅏ 183.96 2018.10.19 09:37:33
읭읭이 87따리에 b보드나써라 흑우야 - dc App 2018.10.19 09:38:01
츄르 8세데 시퓨쓸려면 z370써야한데 컴퓨존에서 2018.10.19 09:38:53
나냠 나랑 8700 동지군... 보드까지 똑같아.. - dc App 2018.10.19 09:39:08
츄르 삐빅 이제 변경될 견적입니다ㅋㅋ 2018.10.19 09:39:39
나냠 오버 안해도 8700이랑 2만원정도 차이 안나니 8700k로 가.. - dc App 2018.10.19 09:39:55
혹시 개소리임 1151v2 소켓이면 다 가능 2018.10.19 09:40:19
츄르 이미 환불했고... 의견들어보고 다시 주문해야겠어.. 2018.10.19 09:40:37
츄르 저가형 370보드 1151v2 규격 아무보드 써도됨다는 거네? 2018.10.19 09:41:52
혹시 맞음. B360으로 가면될듯 2018.10.19 09:45:10
ㅇㅇㅇ Z보드 써라 b보드 전원부 구려서 터보 부스트 자주작동하면 못버틴다 117.111 2018.10.19 10:00:23
ㅇㅇㅇ 못버티는건아니고 부하많이간다 117.111 2018.10.19 10:00:37
츄르 고맙다... 아까 글올리니깐 컴갤가라고 윽박질러서 글삭하고 시무룩해서 보고있던 와중인데... 알겠어 z로 알아볼게 정말 고맙다. 2018.10.19 10:01:43
혹시 ㅋㅋㅋ z쓸거면 아까 올렸던거 써도된다 2018.10.19 10:06:08
ㅇㅇㅇ 오버 진짜 1도 생각없으면 8700 에 b360메인보드정도가 딱 적당하다 k욕심내지마 117.111 2018.10.19 10:06:28
츄르 작은 메인보드라던데 아니야? 난 미들타워쓰고있거든 2018.10.19 10:07:59
혹시 아까 올렸던거 atx더만 ㅋ 그리고 미들타워는 atx m-atx 둘다 사용 가능해 2018.10.19 10:08:32
ㅇㅇㅇ 선택장애 있는거같아서 찍어줌 8700k는포기해 그럼 b보드 쓸수있다 결론 8700 메인보드 애즈락 360m pro MSI B360 박격포 쓰면된다 As면은 애즈락이 우승 msi는 므시므시 해서 117.111 2018.10.19 10:15:08
혹시 ㅋㅋㅋㅋ뭐야 자꾸 이랬다 저랬다 2018.10.19 10:16:00
ㅇㅇㅇ 그리고 열많이나니까 겜맥스400이나 트리니티 달아줘라 117.111 2018.10.19 10:16:26
ㅇㅇㅇ 재가 첨에 8700k쓴댔단말이야 k는 z써줘야됨 117.111 2018.10.19 10:17:41
혹시 그건 아는데 ㅋㅋ 잘못주문했다고 8700으로 선회한다길래 b360 추천한거여 2018.10.19 10:2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72 일반 vr끼고 있으면 팅기는데 2 Derinma 2018-10-27 0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67263 일반 슬랜더맨 갑툭튀있음? 5 tntnt 2018-10-27 0
67262 일반 그런데 너희들 댄스방 어디서 노는거야? 4 ㅇㅇ 14.42 2018-10-27 0
67261 일반 큐브드 마켓이라는 것도 하는가보네 1 JJY 2018-10-27 0
67260 일반 요즘 골반주위 근육통 오짐 4 Yua 2018-10-27 0
67259 일반 풀옵션 지른 늒네가 풀트렉킹 단점 정확히 알아냄 5 ㅇㅇ 14.42 2018-10-27 0
67258 일반 아까 했던 질문이긴한데 3 령웅 2018-10-27 0
67257 일반 댄스방 춤 나오는거 게임 영상임? 4 러닝머신러닝 2018-10-27 1
67255 일반 부랄챗 하는놈들은 일단 게이는 아님 1 ㅇㅇ 14.42 2018-10-27 0
67254 일반 월드에 들어갈 영상 만들어봤어요 2 [YoonHan] 2018-10-27 0
67253 일반 별가지고 하트를 우찌만듬 3 아메히 2018-10-27 0
67252 일반 공익교류회 열자 3 ㅇㅇ 223.33 2018-10-27 0
67251 일반 왕왕은 어디서 나온 소리냐 ㅇㅇ 168.126 2018-10-27 0
67249 일반 본없는 매쉬에 본 어케 붙임? 2 123 122.45 2018-10-27 0
67248 일반 핸드폰 vr 화질이 그리 쩌나.. 4 재배맨 2018-10-27 0
67247 질문 mr+키넥트 설정글같은거 있나요? 3 Actority 2018-10-27 0
67246 일반 클래릭 구매한사람 질문좀 1 마요릭 2018-10-27 0
67245 일반 다시 보라색됨 2 읭읭이 2018-10-27 0
67244 일반 오늘 한끼도 안먹고 저댄만 했더니 3 Yua 2018-10-27 0
67243 일반 내일 군머 교류회다. 5 MANKALO 2018-10-27 0
67241 질문 풀트레킹 하려면 5 ㅇㅇ 125.183 2018-10-27 0
67240 일반 시타델 작업 현황 3 Luche 2018-10-27 2
67239 일반 5만엔 넘는 MR 뭔지암? 5 ㅇㅇ 175.118 2018-10-27 1
67238 일반 중국인이 나 1시간동안 가르쳐줬는데 배우면서 느낀점 5 PUNPUN 2018-10-27 0
67237 일반 하트눈 만들때 아메히 2018-10-27 0
67236 일반 치마 2겹이라서 cloth 이상한거 고치는법은없나 1 ㅇㅇ 175.118 2018-10-27 0
67234 일반 레노버 mr쓰는 형 있어? 7 령웅 2018-10-27 0
67233 일반 휴머노이드 오류질문.. 4 ㅇㅇ 119.197 2018-10-27 0
67232 일반 그 띵똥하고 들어가는맵 이름좀 3 ㅇㅁㄴㅇㄴㅁ 221.142 2018-10-27 0
67231 일반 맵 제작 후기 14 Limecat 211.237 2018-10-27 5
67230 일반 이것도 트래커냐? 9 현실세계 2018-10-27 0
67229 일반 손목보호대로 트래커 고정하는거 생각보다 내구도가 2 린코 2018-10-27 0
67228 일반 으아아아아아브알하고십따!!!!! 2 쎾쓔!!!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