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글쓴이
Cimomo
추천
17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270
  • 2018-10-27 10:45:08
							

돈 받았으면 제대로 해주던가..


어떤식으로 받았는지 궁금해서 파일 받아보면 진짜 개판임

메테리얼 폴더가 여기저기 흩어져있고

텍스쳐 폴더도 여러개로 나뉘어있고

애니메이션 파일을 최상위 폴더에 널부러뜨려두질 않나

기본적인 정리는 해둬야 할 것 아닌가



나쁜 예와 좋은 예





비싼덴 이유가 없어도 싼데는 다 이유가 있다 카더라

차가운가을비 싼게 가래떡 2018.10.27 10:58:30
Yua 와 미친; 내가 직접 뚜따해도 애니메이션 텍스쳐 마테리얼은 정리 다 하는데 커미션 저거는 오바 아니냐? 양심은 둘째치고 걍 병신인듯 한데. 저거 정리하는게 그리 힘들던가? 커미션 할만한 사람은 아닌듯. 너무했다 ㅋㅋㅋㅋ 자기가 쓰는것도 아니고 남이 쓸걸 대충하네. 기본적인 마인드가 틀려먹음 2018.10.27 11:03:36
펠렉 나도 지인이 커미션받은거 수리해준적있었는데 저런식으로 개판쳐놨던데 진짜 개빡침 - dc App 2018.10.27 11:04:01
펠렉 2018.10.27 11:04:29
ㅁㄹㄴㅌㅁㅈ 나도 저러진않는데.. 2018.10.27 11:06:34
ㅇㅇ 그애보고 어디서받았는지 닉공개하라고 하자 175.211 2018.10.27 11:19:35
티나 너무 비싸도 문제임 2018.10.27 11:42:47
neco 나도 어제 다른대서 커미션 한거로 나한테 뭐좀 물어보길래 암생각없이 파일 열었더니 저렇게 마테리얼이랑 텍스처 다나와있고 파일 정리 하나도안대있더라 나는 내 에셋창 지저분한거 강박있는데 폴더명도 지맘대로 해놓고 그래서 지우는데 빡쳤음 2018.10.27 12:43:39
321 미안하게 됐다 59.27 2018.10.27 13:59:59
ㅇㅇ 비추실명제 개나소나 커미션열면 발생하는 상황 117.111 2018.10.27 14:16:41
ㅇㅇ 싼게 가래떡이지 그래서 내가 가래떡 안먹음 - dc App 39.7 2018.10.27 16:37:35
ㅇㅇ 브얄챗 커미션에 마인드가 무엇인가 존나 철학적인 발언을하네 ㅋㅋ 그럼 원저작자가 수익내지 말라던 아바타로 수익내는 이새끼는 대가리에 총 안맞은새끼고? 118.222 2018.10.28 21:31:24
ㅇㅇ 뭘말하고싶은거냐 110.70 2018.10.29 06:3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998 일반 차렷충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겠다.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96 일반 간만에 유니티 켰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7995 일반 내일 회사서 vr카페로 회식가는데 15 alskdk 110.70 2018-10-29 1
67993 질문 이 아바타 어디 월드에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khdihff 121.129 2018-10-29 0
67992 일반 갤에 이상한 글만 올라오는건 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임 2 ㅇㅇ 211.36 2018-10-29 0
67991 일반 ??????? 장사꾼은 또 어디서 나온거냐. 6 500원딱풀 2018-10-29 0
67988 일반 7시반 뱅연병장 ㄱ 7 하루사메 2018-10-29 0
67986 일반 어? 흥갤순위권밖으로 밀려났네 4 JJY 2018-10-29 0
67984 일반 그래서 님 철구보다 퇴근 빨리함? 2 초보자아 2018-10-29 0
67983 일반 친한애가 신사에있어서 신사갔다가 개역겨운거봄 10 아스테리 2018-10-29 0
67982 일반 즉당히 해라 7 ㅇㅇ 168.126 2018-10-29 0
67981 일반 이 미코 나한테 딱 맞는듯 9 Luche 2018-10-29 2
67980 일반 차렷충 = 장난감 10 러닝머신러닝 2018-10-29 5
67979 일반 춤추는거 찍어서 애들 보여줬더니 욕함 7 Yua 2018-10-29 1
67978 일반 하도 과몰입 싫다고 난리치니 이제 이야기도 안하잖아 5 ㅇㅇ 220.74 2018-10-29 4
67977 일반 트래커 동글에 usb 3.0이 필요해? 2 ㅇㅇ 121.176 2018-10-29 0
67976 일반 대리구매가아니라 지파일주는거구만ㅋㅋ 1 아스테리 2018-10-29 0
67975 일반 하나 물어 볼것이 있다. 인간들아.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73 일반 브얄챗 갤 특 3 ㅇㅇ 211.36 2018-10-29 0
67972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6 UnnameD 2018-10-29 0
67971 일반 블랜더파일 유니티로 으케바꿈?? 5 DUZ 2018-10-29 0
67970 일반 귀여운 브알친구 아스테리 2018-10-29 0
67969 일반 과몰입안하면 큰일남 2 어어ㅓㅇ 211.207 2018-10-29 2
67968 일반 하늘 사진 (눈 정화) 7 방재씨 2018-10-29 2
67967 일반 어 TDA파츠도 쓰면 안되겠네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6 일반 요즘 vrchat 개인 이야기하면 과몰입이라고 몰아붙이는거같다 4 ㅇㅇ 220.74 2018-10-29 3
67965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15 가사이_유노 2018-10-29 0
67963 일반 내가 네덕시절에도 이렇게 불타는 카페는 없었던것같에... 12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2 일반 월요일 칼퇴 기분좋다 3 울테 2018-10-29 0
67961 일반 우리동네가 하늘 더 이뻐 8 Kawaii_Doggy 2018-10-29 1
67959 일반 퇴근하는 길인데 하늘 개이뻐서 찍어봄 6 요나 2018-10-29 6
67958 일반 이것도 과몰입이야?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957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 5 으ㅡ음 2018-10-29 14
67956 일반 진짜 여기는 안탈때가 없어... 1 ㅁㅇㅁ 221.153 2018-10-29 0
67955 일반 미친새기덜ㅋㅋㅋ 읭읭이 2018-10-29 0
67954 일반 과몰입갤 개꿀잼 ㅇㅇ 125.180 2018-10-29 0
67953 일반 근데이거 등급있잖아 5 ㅇㅇ 49.172 2018-10-29 0
67952 일반 이제 대놓고 좆목이야? 7 싸이킥유코 2018-10-29 5
67949 일반 머더 꿀팁 1 xx 183.96 2018-10-29 0
67948 일반 새 장작 가져왔다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