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맵 제작 후기
글쓴이
Limecat
추천
5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231
  • 2018-10-27 07:17:19
  • 211.237
							

매우 섹슈얼한 다이스 맵을 만들고 나서 썰을 몇몇 들어서 몇개 풀어봄.


1. 미성년자 좀 데려가지 마라 미친놈들아 여중생한테 그런 질문하니까 블락을 당하지.


2. 의외로 커플이 생기는데 일조를 한 것 같다. 가을이라 더 그런거 같음. 좋은 사랑해라....나도 좀 생겼으면 좋겠다...


3. 외국인들에게 이해가 어려운 질문이 꽤 있다고 알고 있다. 귀찮으니까 넘어가던가 적당히 해라. 답변이 중요한게 아니라 같이 대화하고 노는 게 중요한 것 아니겠냐.


4. 제작자 보고 디스코드로 메세지를 가끔 준다. 뿌듯하다.


5. 근데 제작자라 게임 같이 하자고 부르는데 맨날 성인 모드(극 하드코어)라서 만천 하에 내 성생활 다 까발리고 있는 중


6. 악마를 만든 것 같다.


7. 룰 변형은 항상 환영이다. 특히 반반룰은 꽤 재밌는 발상이었음.(한 턴은 흰색 한 턴은 빨간색)

몰래온손님 2018.10.27 07:18:47
쎾쓔!!! 2018.10.27 07:27:56
kk08 2018.10.27 07:36:05
ㅇㅇ 덕분에 하루종일 냥냥거렸다 175.223 2018.10.27 07:38:04
반늒네 그 맵이구나 - dc App 2018.10.27 07:45:16
ㅇㅇ 해줘해줘 ㄹㅇ 악마의 발상이었다 - dc App 1.210 2018.10.27 08:13:02
NAME_HORANG 뭔 맵이지 2018.10.27 08:33:47
검은자까 꼬리 넣어봤냐는 질문에 yes 하신 분 계셨나요? 39.7 2018.10.27 08:52:46
123 맵이름 뭐임 ? 122.45 2018.10.27 09:30:48
Limecat 나도 지금 하는 중이다....냥..... 211.237 2018.10.27 13:06:26
Limecat 나도 했다... 211.237 2018.10.27 13:06:41
Limecat bomb dice talk 내 아이디 검색하면 나오는 중계방으로만 들어갈수있다 211.237 2018.10.27 13:07:11
Limecat 있었다는 듯. 211.237 2018.10.27 13:07:21
Limecat bomb dice talk 내 아이디 검색하면 나오는 중계방으로만 들어갈수있다 211.237 2018.10.27 13:07: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67 일반 아 시발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8.37 2018-12-02 0
77566 일반 서버가 존나게 아프긴 한가보다 2 Lucia 2018-12-02 0
77565 일반 이걸 핵쟁이들이 해냈노 ㅋㅋㅋㅋ 8 ㅇㅇ 124.51 2018-12-02 2
77564 일반 뱅이머임 3 ㅇㅇ 2018-12-02 0
77563 일반 서버터진기념 선착순 1명 햄버거 11 tntnt 2018-12-02 1
77562 일반 서버터짐??? 1 tntnt 2018-12-02 0
77561 일반 오늘의 브얄챗 강제종료 3 엘에르엘 2018-12-02 0
77560 일반 파티클 발사한거 사라질때 막 터지게 어케함니가? 5 ㅇㅇ 222.234 2018-12-02 0
77559 일반 컴퓨터 케이스 바꿀려는데 이거 괜찮음? 9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7 일반 뱅방 언제 또 있음? 2 ㅇㅇ 223.62 2018-12-02 0
77556 일반 뭐 서버 터짐?????? 4 초보자아 2018-12-02 0
77555 일반 바이브쓰는중인 늒네인데여 1 ㅇㅇ 121.147 2018-12-02 0
77554 일반 VRchat 해보고싶은데 컴 업글해야함? 11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3 일반 나만 프렌목록 하나도 안 뜸?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52 일반 아까 연병장에 혼자남았는데 6 Kcalb02 2018-12-02 0
77551 일반 구리고 누비 컴퓨터는 안바꺼도 대냐? 1 ㅇㅇ 124.58 2018-12-02 0
77550 일반 아아앜!!!!!!!!!!!! 1 리에 2018-12-02 0
77549 일반 시발 다들 복구된 것 같은데 나만 못 드감?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48 일반 브랄챗의 폭력성을 알기 위해 서버를 내려보겠습니다. 2 ㅇㅇ 211.36 2018-12-02 0
77546 일반 컴터 하나 새로뽑으려는대 풀트래킹 하려면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45 일반 바른말 쓰던 갤럼들 날카로워진 이유 1 ㅇㅇ 182.225 2018-12-02 0
77544 일반 지금 서버 터짐? 5 Red.Coco 2018-12-02 0
77543 일반 먼가 바른말쓰던 갤럼들도 날카로워진듯 5 Yua 2018-12-02 0
77542 일반 vr 살껀데 기기 추천점 해주세요 5 ㅇㅇ 110.70 2018-12-02 0
77541 일반 누비를 도아조 재발... 5 ㅇㅇ 124.58 2018-12-02 0
77540 일반 브얄챗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다고 한다 5 ㅇㅇ 39.118 2018-12-02 0
77539 일반 유니티 폴리곤 제한해제 버추얼 스튜디오 질문 1 ㅇㅇ 1.231 2018-12-02 0
77538 일반 서버열림 3 Kcalb02 2018-12-02 0
77537 일반 팅기고나서 다시 원래있던곳 가니까 2 JJY 2018-12-02 0
77536 일반 브얄챗 갓겜인게 1 너의폰 2018-12-02 2
77534 일반 ㅋㅋㅋ멍청한 갤럼들 이럴때는 여유롭게 폰겜하면됨 2 Kcalb02 2018-12-02 0
77533 일반 요즘 왜케 서버 안좋아 1 ㅇㅇ 2018-12-02 0
77532 일반 그냥 이럴바엔 국산겜처럼 점검 띄우면 안 되는 건가?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31 일반 제에발 이대로 섭종가자 우리도 이제 현실을 살아야지 2 dd 59.14 2018-12-02 0
77530 일반 방금 VRC하는데 사람 절반튕기네 1 TrollingMaker 2018-12-02 0
77529 일반 희망고문하나 시발 2 울테 2018-12-02 0
77528 일반 파티클 발사하게했는데 1 ㅇㅇ 222.234 2018-12-02 0
77527 일반 지금 서버 소생하나봄 1 신!단쿠로토 2018-12-02 0
77526 일반 브얄챗 회사 어느나라에 있냐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25 일반 내가 볼땐 이새끼들 진짜 확실하게 일 안하거나 대충함 1 으ㅡ음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