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퓨터 케이스 바꿀려는데 이거 괜찮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559
  • 2018-12-02 12:21:06
  • 175.196
							




아까 글올린놈인데


스레드리퍼 LP마냥 2U랙 서버케이스에 맞춰버려서 1050급 오버해서는 장착할수없음


걍 잘팔리는거 아무거나 골랐는데 저거 괜찮냐.


TrollingMaker 요즘 케이스는 거진 감성이라 취향맞고 선정리편한게 좋음 2018.12.02 12:23:43
ㅇㅇ 원래 감성팔이할려고 리안리 부터 보고있엇는데 리안리 요즘 케이스 유행 따라가서 살만한게 없더라 175.196 2018.12.02 12:26:13
TrollingMaker 리안리 pc라인 튜닝하기도 좋고 선정리공간 많아서 ㅆㅅㅌㅊ인데 2018.12.02 12:27:18
긴긴 지금이 딱 메인프레임 감성나서 좋은거같은데 2018.12.02 12:27:29
ㅇㅇ 근데 풀사이즈 그래픽카드를 달수없음ㅜ 서버케이스 좀 제대로된거삿으면 라이저 달아서 살수잇엇을텐데 조립하기 빡새서 별로 하고싶진않다. 175.196 2018.12.02 12:29:19
ㅇㅇ 갠적으로 PC-V1000을 사고싶지만 단종됨; 예전에 주문햇다가 취소먹음 175.196 2018.12.02 12:29:47
ㅇㅇ 리안리 알아볼 정도면 커세어 프렉탈 디자인 인윈 실버스톤 쿨러마스터 nzxt 비콰이어트 ㄱㄱ 223.62 2018.12.02 13:03:40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ABKO 꺼 아니면 다 괜찮음 118.37 2018.12.02 13:11:41
Viver 프랙탈디자인, 팬택스 추천 - dc App 2018.12.03 00:03: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443 일반 갈길이 멀다 3 유티 2018-12-21 14
83442 일반 결국 이쁘면 퍼블릭에서나 길가다 복사해서 쓸거 뻔한데 2 DDos 2018-12-21 0
83441 일반 등급제 맘에 안든다 1 ㅇㅇ 1.245 2018-12-21 0
83440 일반 좀만 이쁜압타들은 다 걸리네 ㅋㅋ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3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퍼블릭으로하면 복사가능해짐? 3 하루사메 2018-12-21 0
83437 일반 스태프 가터벨트? 남길려고 하는데 괜찮을거같음? 9 유티 2018-12-21 0
83436 일반 시발.... 팬티 만지우면 되는게 아니라 텍스쳐를 창조를 해야되는거였음 4 유티 2018-12-21 0
83435 일반 여윽시 그신사 ㄱㅆㅅㅌㅊ 2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434 일반 평소에 아바타블락 싹 다 하고다녀서 1 DDos 2018-12-21 0
83432 일반 의자아바타 ㅆㄱㄴ 6 A.ms 2018-12-21 9
83431 일반 sdk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29 일반 목돌아가는 그홋포 근황 2 군청비 2018-12-21 5
83428 일반 ㅋㅋㅋㅋ 공용압에도 poor있다 1 sapphier 2018-12-21 0
83427 일반 솔직히 유저 랭킹 매길때부터 맘에안들긴했음 2 ㅎㅈㅁ 119.195 2018-12-21 0
83425 일반 브얄챗 최적화 안된다는게 폴리곤 때문이라고? 10 ㅇㅇ 58.123 2018-12-21 0
83424 일반 아바타 등급제 재밌는 썰 많이 나올거같다. 3 DDos 2018-12-21 0
83422 일반 외국커뮤니티에는 스트리밍으로 돈버는놈들 많은데 10 ㅎㅈㅁ 119.195 2018-12-21 1
83421 일반 이건 또 뭐가 문제야 업로드 힘들어 죽겠내 5 세인。 2018-12-21 0
83420 일반 근데 이거빼고 저거 빼고 하면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19 일반 지금 브알챗 최적화 평가기준에 셰이더도 들어감? 3 포동포도 2018-12-21 0
83417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어지면 여기다가 의자 넣으면 되는부분? 3 림크 2018-12-21 9
83415 일반 죄다 poor 주황색 나오네 ㅋㅋㅋ 1 할구 2018-12-21 0
83414 일반 다이나믹 콜라이더 하나만 있어도 빨간색이더만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13 일반 등급 나오는거 이제 업뎃 된거임? 2 죽은참새 2018-12-21 0
83412 일반 월드 favorite창 어디감? 1 ㅇㅇㅇ 39.110 2018-12-21 0
83411 일반 방송 및 스트리밍 질문점 7 ㅇㅇ 223.33 2018-12-21 0
83409 일반 야 그럼 2인승 자동차 안에 의자넣고 2 USSEP 2018-12-21 0
83408 일반 빡빡한게 아니라 어찌보면 적당한거아니냐 1 sapphier 2018-12-21 0
83407 일반 난왜 스팀에서 베타업뎃 안됨??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04 일반 의자넣는법 복습해라 얘들아 1 MANKALO 2018-12-21 3
83403 일반 이건 좀 에바잖아 1 백당 2018-12-21 0
83401 일반 그럼 나 이제 이거 쓰고 다녀야 하나 1 Seolmyu 2018-12-21 0
83400 일반 난 이게 빨간 느낌표 받을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5 Seolmyu 2018-12-21 0
83399 일반 브얄챗 그래픽 그렇게 좋지도 않은데 5 ㅇㅇ 58.123 2018-12-21 0
83398 일반 아 아무짓도안햇는데 왜빨간등급임 5 ??(,,???,,)?? 2018-12-21 0
83397 일반 다이나믹 콜라이더 딱 두개있는데 ㅋㅋㅋ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396 일반 다이나믹 몇개까지가 제한선임? 1 ㅇㅇ 223.62 2018-12-21 0
83395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창 왜 안뜨는거냐 4 세인。 2018-12-21 0
83394 일반 들박의자 테스트하게 한 번 앉아볼사람 4 MANKALO 2018-12-21 0
83393 일반 Vrc는 연애같은거로 과몰입걱정 안하는게 젤좋은듯 1 할구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