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챗 최적화 안된다는게 폴리곤 때문이라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425
  • 2018-12-21 05:44:30
  • 58.123


PS3만해 초당 2억7천5백만 폴리곤이고 xbox360s이 초당 5억 폴리곤을 처리하는데?


ㅇㅇ 최적화 ㅈ망겜이라 어쩔수없음 223.62 2018.12.21 05:46:25
Luche 폴리곤 높아도 원메쉬 마테리얼 하나면 렉안걸림 2018.12.21 05:50:59
ㅇㅇ 아녀 draw call을 줄일수가 없어서 그래여. 그 뭐냐 텍스쳐 한장에 머리카락/얼굴/눈/목 같은거 한장에 꾸겨박는 이유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엄청나게 리소스가 소모되기 때문임. 그래서 한 장 그리고 위치 적절하게 잘라 붙이는게 리소스 소모가 적어염. 많은 AAA급 게임들이 텍스쳐를 돌려쓰거나 최대한 한 장에 몰아넣고 그리지만 브얄챗은 각자각자 223.62 2018.12.21 05:53:14
ㅇㅇ 자기꺼 쓰니 그런 최적화가 어려움. 이외에도 다이나믹본 때문에 객체 갱신이 수없이 걸린다던가, 다이나믹본을 대부분 갱신레이트 60fps 붙인다던가 그런 것도 있는데 폴리곤 외에도 수많은 문제가 있어요. 문장 이상해서 댓글 새로달음 223.62 2018.12.21 05:54:33
ㅇㅇ 그니까 그래픽보다 cpu성능이 문제라는거 맞음? 58.123 2018.12.21 05:58:17
ㅇㅇ 음 정확히는 다이나믹본은 씨피유를 조지고 드로우콜은 그래픽카드를 조짐 223.62 2018.12.21 06:01:16
ㅇㅇ 드로우콜이 cpu가 gpu가 알아먹게 변환해야되서 cpu에 부담가는 문제라는데 58.123 2018.12.21 06:17:14
ㅇㅇ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DrawCallBatching.html 스크린에 오브젝트를 렌더링하기 위해 렌더링 엔진은 OpenGL이나 Direct3D 그래픽 API에 그리기 요청(draw call)을 해야 합니다. 그래픽 API 모든 그리기 요청(draw call)은 CPU 상의 상당한 퍼포먼스 오버헤드를 일으 223.62 2018.12.21 06:25:13
ㅇㅇ 그러네 드로우콜 나쁘다는것만 알고 시피유 문젠줄은 모르고있었음 결국 브얄하려면 시피유를 사야하는군 223.62 2018.12.21 06:25:50
ㅇㅇ 아무튼 인텔이 잘못함 58.123 2018.12.21 06:2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28 일반 메리 크리스마스 ! ! 메리 크리스마스 ! ! 2 제네카린 2018-12-25 7
84626 일반 이 캐릭터 인게임스샷있는사람있어..? 1 ㅇㅇ 61.83 2018-12-25 0
84625 일반 어제 여자하고 대화해서 너무 행복했다 4 딸기공쥬 223.38 2018-12-25 1
84623 일반 무플일안하네 3 pp 1.234 2018-12-25 0
84622 일반 오늘도 신기한 '그'신사.. 3 DeLruty 2018-12-25 1
84621 일반 왜 아마존이 더 비싸게나오는거시야.. 3 fiiter 2018-12-25 0
84620 일반 연병장 라무네 넘오야해오 1 KI_N 2018-12-25 3
84619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84618 일반 이번에 크리스마스기념으로 유저가 배포한 모델 1 DDos 2018-12-25 0
84617 질문 아마존에서 천장 vr 케이블 산사람 잇어? 도는거 가능? 5 vrchat 2018-12-25 0
84616 일반 스페이스 무브설치도중 스팀 연결실패 뜨는데 1 ㅇㅇ 1.246 2018-12-25 0
84615 일반 (스포)핑크퐁 스도쿠 푸는법 3 ㅇㅇㅇ 114.199 2018-12-25 1
84614 질문 오큘도 안경쓴사람 가능함?? 5 fiiter 2018-12-25 0
84613 일반 유니티 쓰다보니 단축키가 이상해진다 3 yooo 153.158 2018-12-25 0
84612 일반 오큘은 어디서 삼? 1 ㅇㅇ 182.225 2018-12-25 0
84611 일반 난 바이브랑 오큘중에 오큘을 더 지지하는편이긴 한데 1 123 121.155 2018-12-25 0
84610 일반 뚜따하고 에러 질문좀 1 ㅇㅇ 2018-12-25 0
84609 일반 같은가격 조건으로 바이브풀트 vs 오큘바이브 혼종 3 123 121.155 2018-12-25 0
84608 일반 퇴근했다,,,, 1 검은연 2018-12-24 0
84607 일반 여기 아바타 무료버전이랑 500엔짜리랑 다른거 없는거임? 2 ㅇㅇ 219.251 2018-12-24 0
84606 질문 퍼블릭 아바타 만드는거 질문!! 1 ㅇㅇ 211.211 2018-12-24 0
84604 일반 아바타월드 인형 나둔거 이쁘네 ㄷ 1 Sult 2018-12-24 0
84603 일반 내아바타 남이쓰면 좋던데 1 댕타 2018-12-24 0
84602 일반 이겜 사람 미칠정도로 많음? 6 ㅇㅇ 223.62 2018-12-24 0
84601 VRC일기 크리스마스라서 바이브 뿌리고 돌아다녔다 8 군청비 2018-12-24 12
84600 일반 과몰입 23 ㅇㅇ 175.223 2018-12-24 19
8459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완성했다 7 델피늄 2018-12-24 10
84598 일반 뉴비 VR사려고 노력중 5 ㅇㅇ 223.62 2018-12-24 1
84597 일반 핑크퐁 제작자 우연히 만났다 3 Alex7756 2018-12-24 1
84596 일반 귀여워 2 ㅇㅇ 1.240 2018-12-24 1
84595 일반 귀여운 나랑 같이 크리스마스 보내지 않을래? 2 ㅇㅇ 112.151 2018-12-24 0
84594 일반 (약혐)셀카찍다가 이런사진 찍힐줄이야 ㅋㅋㅋㅋ 1 ㅇㅇ 1.240 2018-12-24 0
84593 일반 램쥐 1 백당 2018-12-24 0
84592 일반 이겜 아바타 월드에서 아무거나 줏어다써도되는거임? 1 ㅇㅇ 223.62 2018-12-24 0
84589 일반 VRC하면서 손거울의 중요성을 실감하게된다 2 ㅇㅇ 125.129 2018-12-24 1
84588 일반 진짜 크리스마스 그냥 보낼거? 이대로라면 7 DDos 2018-12-24 2
84587 일반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라 1 러닝머신러닝 2018-12-24 6
84586 일반 핑크퐁 제작자 3 Dd 211.36 2018-12-24 0
84585 일반 핑크 탈출 답 좀 알려주셈 1 ㅇㅇ 125.132 2018-12-24 0
84584 일반 ㅎㅎ 오늘은 일본유저 뉴비분이랑 h방감 2 ㅎㅇ 221.164 2018-12-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