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ㅈㄴ 망설여진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413
  • 2018-10-15 08:03:58
  • 121.183
							

내년에 군대 앵글인데 VR을 지르기엔 시기가 ㅎㅌㅊ 인것 같기도 하고.. 뭔가 몇십만원 짜리 VR 사고 뽕 뽑을수 있을까 생각이 들기도함




그냥 군대좆 가 ㅌ 다

- dc official App
몰래온손님 2018.10.15 08:04:42
greenhornet 내년이면 그냥 사고 즐기다 가는데 2018.10.15 08:05:14
뷔아 내년이 언제인거야. 6개월 이상이다. = Mr사세요 내년 군대라면 오큘 바이브는 여유가되도 아까울꺼다. 군대 다녀오면 2년동안 제품 세대교체가 최소 한번에서 두번정도 될듯. 223.39 2018.10.15 08:05:55
greenhornet 짧은 시간도 기회비용보다 가치있단걸 생각해랏 2018.10.15 08:06:06
뷔아 내년 초라도 하고싶으면 mr먼저 사라 223.39 2018.10.15 08:06:24
ㅇㅇ 휴가나오며뉴할거 없다 사라 175.223 2018.10.15 08:06:45
으ㅡ음 플레이 시간도 그렇고 군머 남은 기간도 그렇고 둘다 너무 애매하게 잡혔네 2018.10.15 08:07:03
냐냐냥 MR사서 즐기다가 전역하고 중고로 판 다음에 2세대나 3세대 사서 즐겨요! - dc App 211.36 2018.10.15 08:09:40
ㅅㅇ 1년 정도 남었다면 mr 놀로정도가 적당한 타협선일듯 그이상 돈투자는 아깝지 좀 116.41 2018.10.15 08:12:40
FGDss 굳이 사야겠다면 MR 중고 ㄲㄲ 2018.10.15 08:26:32
무한tv 사서 쓰다가 팔고 군대갔다와서 다시사자 2018.10.15 10:13: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216 일반 영화같은 데서 쓰는 장비로 브알챗하는사람 있을까 3 NAME_HORANG 2018-10-17 0
63215 일반 결국 또 질렀다.. 15 Ciao 2018-10-17 0
63214 일반 차렷업뎃했다해서 차렷와봤는데 왜이래 6 바밤 2018-10-17 7
63213 일반 브랄첨할때 7 JJY 2018-10-17 2
63212 일반 이거 깰줄 아는사람 4 ㅇㅇㅇ 125.185 2018-10-17 1
63211 일반 진짜 죽어도 회사에서 죽으린 말은 누가했을까 4 초보자아 2018-10-17 0
63210 일반 나중에 만들어보고 싶은거 1 아루라테 2018-10-17 0
63209 일반 흑인들이 떡치는곳을 네글자로 뭐라고하는지알아? 2 ㅇㅇ 182.215 2018-10-17 0
63208 일반 나도 갤럼 호러맵 깼다 9 김야기 2018-10-17 1
63206 일반 점점 현실여자봐도 감각이 사라져 21 하루사메 2018-10-17 2
63205 일반 재밌는 호러 월드가 생기면 좋겠다 3 ㅇㅇ 223.62 2018-10-17 0
63202 일반 나 너무 미소녀같아 5 ㅇㅇ 117.111 2018-10-17 0
63200 일반 부랄챗하고 취향이 생김 8 아스테리 2018-10-17 0
63197 일반 1주일만에 부랄챗 단점 발견함 7 ㅇㅇ 121.140 2018-10-17 1
63196 일반 ㅋㅋ이 스마트폰케이스 지린다 ㅎ 3 ㅇㅇ 121.168 2018-10-17 2
63195 일반 샀다 8 Ciao 2018-10-17 0
63194 일반 풀트래킹 다 좋은데 트래커에 큰 문제가 있음 9 몰래온손님 2018-10-17 2
63193 VRC일기 9일차 브린이 일기 9 무른 2018-10-17 0
63192 일반 내가봤을때 SARMA가 한국군을 이렇게 생각하는거 같음 4 눈깔이 114.202 2018-10-17 0
63191 일반 그거 옴 ㄷㄷ 9 봄머장 2018-10-17 5
63190 일반 SARMA의 국군근황 5 눈깔이 114.202 2018-10-17 5
63189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필름 떼야되는거였어? 1 ㅇㅇ 211.36 2018-10-17 0
63188 질문 바이브 풀트래킹 설치 얼마나 걸림? 7 ㅇㅇ 117.111 2018-10-17 0
63187 일반 이 게임 덕분에 변태되게 생김. 5 ㅇㅇ 220.74 2018-10-17 0
63186 일반 환절기 너무 싫다.. 8 Ciao 2018-10-17 0
63185 일반 미국 친구들이랑 같이 지내면 웃긴게 5 눈깔이 223.62 2018-10-17 2
63183 일반 흑형 친구 말하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 눈깔이 223.62 2018-10-17 3
63182 일반 몸 아플때는 무리해서 할게 아니네... 8 아이리네 2018-10-17 0
63181 일반 아침체조 못갔다... 2 생각없는곰 2018-10-17 0
63180 일반 뉴비 어제 신사에서 변태봄 4 ㅇㅇ 110.70 2018-10-17 5
63179 VRC일기 어제 신사 체험 3 Dochi 2018-10-17 0
63178 일반 업뎃후에 자세왜이럼 2 GLaDOS^^ 175.223 2018-10-17 2
63177 일반 어제 피곤한상태로 chill forest갔다가 마요릭 2018-10-17 0
63176 일반 난 곧있으면 퇴근 2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175 일반 짱깨고 장강이고 나발이고 초보자아 2018-10-17 0
63174 일반 재밌는 공포맵 머 있을까 8 Ciao 2018-10-17 0
63173 일반 부랄로 풀트래킹 아닌 상태에서 누울수 있음? 2 ㅇㅇ 222.237 2018-10-17 0
63172 일반 공포맵 잘 만들었어.... 3 나냠 2018-10-17 0
63170 일반 개인적으로 짱깨들 존나싫지만 4 씹튜버 223.39 2018-10-17 1
63169 일반 오늘은꼭꼭 브얄대가리써야지 ㅇㅇ 39.7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